얼마나 자주 당신의 교육 대학은 당신의 이웃이 그렇게 말하게합니까?

우리의 교육 리더십 및 정책 연구 및 교육 연구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연구원, 야심 찬 교장, 지구 지도자 또는 정책 입안자 여부에 관계없이 자습서 시스템의 모든 범위에서 이끌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다문화, 도시 환경은 우리가하는 거의 모든 일에 영향을 미치며 다른 곳에서는 볼 수없는 독특한 교육 및 사회적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많은 프로젝트와 작업장은 우리 도시, 대학생 및 교육자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합니다. 교육 대학에 위치한 University-School Partnerships for Educator Preparation National Center는 전국의 대학 기반 트레이너 준비 패키지 연합에 현장 지원 및 제공 업체를 제공합니다.

전공은 개인 훈련, 키난트로피 측정법, 스포츠 활동 이벤트 및 인간 운동 분석, 스포츠 영양, 교육 역학 및 스포츠 활동 상담과 함께 신체 활동 및 이론 연구 경험을 제공합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https://janet.co.kr 이를 통해 졸업생들은 스키, 골프, 말 사용, 태권도 및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 더 나은 성과를 얻는 방법에 대한 팁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사범대학 임시 학장직을 맡게 되어 영광스럽고 겸허하다. 카네기가 지정한 Tier One 공공 연구 기관의 절반으로서, 우리는 계속해서 엄격함과 지역사회와의 관련성을 증가시키고 있다.

우리 학생들은 가상이든 얼굴이든 얼굴이든 상관없이 우리 교육의 질 내에서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캠퍼스와 뉴욕의 대도시는 특별한 경험을위한 대안을 제시합니다. 미래의 교육자를위한 강사 면허에 대한 몇 가지 경로로, 교육 대학은 모든 대학생의 교육 성취를 지원하는 교육 관행에 깊이 연구 기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대학을 통해 제공되는 패키지의 수는 교과 과정 및 지역 경험의 선택을 통해 숙련되고 개인적인 삶의 다양한 수준에서 등록자의 요구를 충족 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고등 직업 교육 및 훈련은 비 대학 3 차 학위에서 이루어집니다.

우리 동네와 학생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교육 대학은 협력 파트너십을 시작했으며 네바다 지역 사회와 과거를 지원하고 알리는 정보 공유 메커니즘을 개발했습니다. 공연 예술 기관은 서커스 학부, 무용 학부, 연극 학교 및 음악 학교를 구현합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개발되고 성장하는 많은 국제 지역은 엘리트 가격에서 최대 15 %의 높은 교육을 주로 연구하는 연령 그룹의 참여를 16 ~ 50 %의 대량 가격으로 높였습니다. 많은 선진국에서 고등 교육에 대한 참여는 보편적으로 또는 나중에 Trow가 공개 교육으로 알려진 과정에서 계속 확장되어 관련 연령 그룹의 절반 이상이 더 큰 교육에 참여합니다. 더 높은 훈련은 국가 경제에 필요하며, 각각은 무역으로, 적절하게, 그리고 경제의 이완을 위해 훈련되고 교육받은 인력의 공급으로 필요합니다.

전공은 스포츠 활동 및 운동의 이론적 특징과 활용 과학의 체계적인 연구를 제공합니다. 이들은 운동 생리학, 스포츠 의학, 생체 역학, 운동학, 스포츠 심리학, 스포츠 철학 및 스포츠 사회학을 포함합니다. 이를 통해 대학생들은 신체활동이 어떻게 자신의 안녕과 행복에 도움이 되는지 알 수 있으며, 공간 안에서 분석의 근거를 제시할 것이다. Chitkara University가 조정한 EDUREFORM은 유럽 연합의 Erasmus + 프로그램이 공동 기금을 지원한 프로젝트입니다.

오늘날 애리조나에는 연방에 https://janet.co.kr 서 인정한 22개 부족이 거주하고 있으며, 투싼은 오오담과 야키족의 집이다. 범위와 포함을 약속 한이 대학은 교육 제공, 파트너십 및 이웃 서비스를 통해 주권 국가 및 원주민 공동체와 지속 가능한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교실에서 가르치는 일을 하는 동안 Mark는 17 개월 이내에 초등 교육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하게됩니다. 7월 26일 나는 아이들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나는 아이들과 일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젊은 사람들의 마음을 형성하기 위해 봉사하는 것을 좋아한다.

인공위성을 바닥에서 떼어내려면 자금이 필요하기 때문에 베가는 후원자를 끌어 들이고 대중의 관심을 끌기 위해 Misi ⁇ n Colibr ⁇ 라고도하는 기본 iOS 앱을 만들고 있습니다. “우리는 멕시코인들이 더 많은 우주 노하우를 만들도록 장려하고, 아이들이 이러한 주제들을 확인하고 이러한 직업을 추구하도록 고무시킬 필요가 있다”고 그는 말한다.

이 프로그램의 핵심에는 500 명의 강력한 학교 네트워크가 있어 학자 교사가 원하는 경험과 노출을 얻을 수 있도록하고 대학 지도자가 우리의 생각에 직접 들어가고 따라갈 수 있도록합니다. IOE Teacher Education College는 전 세계의 학부 및 대학 지도자들과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우리의 사내, 세계 최고의 분석 프로그램과 결합하여 세계적 수준의 교육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