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대해 팔을 올리십니까?

한 번 더 패들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배틀그라운드 핵 향해 가고 이것은 충분히 좋지 않으며 sq 뒤에 단 하나를 얻습니다. 낮은 풀 토스와 Jemimah가 앞으로 나와 4를 더 커버하는 방식으로 운전합니다. 그러나 깊은 야수가 그것을 잘라내면서 이것은 단지 한 쌍일 수도 있다.

Nikhat Zareen은 금메달 한판 승부에서 Carly Mc Naul을 물리 치고 일요일 여자 경량 플라이급 클래스에서 금메달을 .다. 이것은 5 월에 IBA Womens World Boxing Championships에서 미리 얻은 yr의 두 번째 주요 금입니다. PV Sindhu는 이제 CWG에서이 카테고리에서 3 개의 메달을 모두 획득했습니다. 글래스고 2014의 청동, 골드 코스트 2018의은 및 버밍엄 2022의 현재 금.

버밍엄에 본사를 둔 새로운 배틀그라운드 핵 웨이브 밴드 듀란 듀란이 헤드 라인을 장식한 반면, 버밍엄 출신인 블랙 안식일의 토니 이오미는 의식의한 부분에서 소웨토 킨치와 함께 공연했다. 2022 커먼 웰스 게임에 대한 입찰 과정은 2017년 3 월에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영국 도시 버밍엄과 리버풀은 게임 개최에 관심을 표명했습니다. 2017년 3월 14 일, 맨체스터는 게임을 호스팅하는 인터넷에 대한 호기심을 표명했습니다.

침략 군대로부터 당신의 마법의 도시를 방어!칼, 주문 및 전략을 사용하여 당신의 사람들을 구하고, 영광을 만들고, 시대를위한 유산을 건설하십시오. 우리의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솔루션은 각 비즈니스의 거대한 그룹과 조직에 멋진 실시간 3D 이니셔티브를 구축해야하는 모든 작은 것들을 제공합니다.

이 인디언 커플은 국립 전시 센터에서 벤 레인과 숀 벤디를 21-15로 이겼다. 녹색과 금색 운동선수들의 승리는 호주가 11개의 금메달로 순위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호주는 버밍엄에서 열린 대회 마지막 날 1,000개의 영연방 올림픽 금메달을 딴 첫 번째 국가로 밝혀졌다. 호주의 크리켓 이닝이 시작되자 크리스 맥허그와 폴 버넷도 해변 배구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그러나 타이틀의 방어는 둘 다 드라마가 없는 것은 아니었다.

인도 남자 하키 팀은 CWG의 모든 에디션에서 금메달을 휩쓸었던 6 번 챔피언 호주를 상대로 궁극적으로이 부문을 차지할 것입니다. 탁구의 에이스 샤라트 카말은 남자 단식 금메달 경기에서 기록적인 두 번째 금메달을 노리는 반면 G 사티얀은 동메달을 따기 위해 출전할 것이다. 계속되는 커먼 웰스 게임 2022의 궁극적인 날에, 셔틀러 PV Sindhu와 Lakshya Sen은 싱글 배드민턴 이벤트에서 각각의 금메달 경기를할 것입니다. 남성 하키 스태프들도 마찬가지다. 인도가 진행중인 행사의 궁극적인 날에 큰 마무리를 볼 것이기 때문에 금메달 경기에서 호주를 향해 출발했다. 인도 탁구의 전설 아찬타 샤라트 카말도 24일 금메달 경기를 치를 수도 있다.

가드너는 커버를 뚫고 운전하고 바스트라카는 몇 점을 절약하기 위해 레벨에서 달려오는 선정적인 다이빙을 성공시킨다. 그리고 나서 가드너는 바깥쪽을 가로질러 셔플을 하고, 그네를 타고 빗나가면, 사실 가장자리 안쪽이 깡마른 상태가 될 것이고, 이것은 사육사에 의해 떨어진 확률로 내려갈 수 있다.

인도는 두 마리의 빠른 귀뚜라미로 반격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호주는 건강한 가격으로 해안을 항해하고 있다.

첫 번째 공이 넘어가고 라나가 스트라이크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