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종류의 직업이 교육 대학을 사용합니까?

진보적이고 교육학 적으로 부유 한 학부 및 대학원 수준의 패키지를 제공하는 교육 대학은 오늘날 빠르게 진화하고 다양 화되는 지역 사회에서 교육자, 연구원 및 임상 / 서비스 전문가로 기능하도록 학생들을 배치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건설 공학 교육부는 가정 대학의 성장과 학업 개혁의 요구에 부응하여 2009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이학과의 프로그램의 주요 목적은 학부 프로그램을 통해 기술 고등학교에서 역량을 갖춘 훌륭한 교사가 될 수 있도록 학생들을 조직, 실습 및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무역영어 교육하는 것입니다. 또한,이 부서는 대학원 패키지를 통해 전문 교육자 코칭 및 정책 개선에 훌륭한 기여자가 될 것입니다. 우리 부서는 화학 공학 및 교육의 각 분야에서 학생들에게 학문적 이론과 합리적인 방법론을 제공하여 유능한 교사로 전환할 수 있는 주요 연구의 광범위한 데이터만큼 실용적인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학생들은 졸업과 함께 중등 대학의 교육 인증과 함께 화학 공학을 보여줄 수 있는 이론적 배경과 능력을 구입할 것입니다.

스리랑카가 1948 년에 독립을 얻은 이래로 설립된 많은 학부가 대학으로 지명되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일부 중등 학교, 특히 영어 공립 교수 마네킹의 사립 대학에는 대학이 있습니다. 따라서 적어도 6 개의 남아프리카 엘리트 세븐 고등학교는 스스로를 대학으로 명명하고이 설명에 적합합니다. 일부 전국적인 교육 시스템에서 중등 학교는 학교로 알려져 있거나 교수진이 직책의 일부로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전 세계의 교육 분야에서 최신 업그레이드를 이해하고 일반적으로 그들을지지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거의 33,000 명의 졸업생을 둔 사우스 캐롤라이나의한 대학생은 언젠가 유치원과 졸업 사이에 우리 동창 중 한 명이 가르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학생으로서, 여러분은 문화적으로 관련이 있고 효율적인 지도 방법을 배우기 위해 프로그램 초기부터 공립학교 교실에 몰두할 수 있다.

대학, 대학 또는 전문 기술 연구소에서 무역영어 이루어지는 일반적인 고등 교육 및 코칭에는 종종 중요한 이론적 및 추상적 요소와 활용 측면이 포함됩니다. 대조적으로, 직업 대학 및 학부에서 이루어지는 직업 교육 및 훈련은 종종 이론이 거의없는 합리적인 기능에 집중합니다.

그 사이에, 1 차 Medresahs는 Moslem 제국에서 발견되었다 – 처음에는 주요 회교 사원의 전제에 있는 단순한 주요 학교, 이차적인, 나중에 더 큰 훈련으로 꾸준히 진화했다. 아무리 이들 학교의 지적 단계가 지나치더라도 대학이라고 부르는 것은 시대착오적일 것이다. 그들의 조직과 기능은 Universitas Studiorum으로 서유럽에서 12 세기부터 설립된 교회와 국가와 독립적인 학자 및 강사 회사와 현저하게 다릅니다. HBO는 학교와 동등하고 지식이 풍부한 오리엔테이션을 가지고 있다.

우리의 운동 훈련과 과학 졸업생 훈련은 평생 건강과 개인 건강 애호가를 만드는 것 외에도 전문, 교수진 및 고등학교 운동 선수를위한 과정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인간 개선 전문가들은 개입 응용 프로그램, 옹호 및 사회 및 그룹 서비스를 통해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기간 학교는 주로 고급 레벨의 사립 또는 독립 중등 학교와 졸업장만 수여하는 폴리 테크닉 대학에서 사용됩니다. 학자는 16 세에 중등 교육을 수료하고 폴리 테크닉 대학으로 직행하거나 고급 단계로 진행하여 좋은 성적을 얻은 경우 대학에 등록할 수 있는 일반 교육 증명서를 발급합니다. 또는 저학년의 경우 GCE 인증서 소지자는 폴리 테크닉 대학에 등록하기로 선택한 경우 GCSE 담당자에게 추가 혜택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