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무니없는 제휴 마케팅 지침

그 방법으로, 당신의 승진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성인용품 당신이 출판물에 바로 떨어뜨린 일반 제휴사 하이퍼링크보다 훨씬 더 큰 거래가 된다. 디지털 제품과 서비스는 때로는 생산 및 이행 가격이 하락하기 때문에 더 높은 마진을 제공합니다. 조리되지 않은 공급품, 제조, 선반 공간, 배달 가격 등은 없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또는 제품을 시청자에게 홍보하는 데 얼마나 성공할 수 있습니까? 매력적인 제휴 프로그램은 구매자를 위해 다른 사람들과 경쟁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때로는 케이크 팬을 제조하는 서비스 제공 업체가 베이킹에 대해 글을 쓰는 제휴사와 제휴하여 제휴사의 청중 앞에서 제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고, 전환에 대한 각 파트너의 진정한 기여를 인정하고, 전환, 설치 및 앱 내 이벤트에 대해 파트너에게 적절하게 보상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성공적인 웹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다면, 그 돈은 굴러들어오기 시작할 것이다. 그러나 그 일이 일어나기까지는 몇 달 혹은 몇 년이 걸릴지도 모른다.

그것은 전형적으로 현대 디지털 광고의 핵심 부분으로 여겨진다. 전통적인 제휴 커뮤니티와 달리 Branded Sign Up 링크를 사용하면 공공 제휴 시장에 나열되지 않은 전용 동반자를 탑승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브랜드 인터페이스를 통해, 당신은 그들의 전체 전문 지식을 보장 할 수 있으며, 각 지불 방법으로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것으로부터 “당신”처럼 느껴집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및 자연적인 방법이 필요한 결과를 얻지 못할 때 PPC 또는 유료 성인용품 홍보는 방문자를 확보하고 성능을 더 빨리 향상시키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PPC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매우 중요하고 효과적인 도구입니다. 제휴 마케터로서 일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축해야 광고를 할 수 있다.

이것은 웰빙 및 피트니스, 현금 및 금융, 취미, 애완 동물과 같은 “niche”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록은 무한합니다.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웹 마케팅은 긍정적이고 불리한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오랜 시간 동안 – 특히 2008 년에 온라인 엔터프라이즈에서 처음 시작한 후에 – 제휴 광고는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위치 반란군에 종교적으로 사용하고, 그들의 동료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자산을 제공하고 모든 새로운 추천에 대해 200 달러를 지불합니다. 나는 동료 프로그램이 수반하는 것을 이해하고 사이트에서 작동 할 수있는 것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있는 능력을 갖기 위해 내가 좋아하는 몇 가지를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반복적 인 커미션을 발견하면 적절하게 판매 할 경우 수동적 인 수입의 안정적인 흐름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제품 제작자가 광고에 중요한 양의 현금을 소비할 필요가 있는 것보다 어느 정도 제휴사에 판매의 일부를 지불할 수 있다면? 정보 상품 판매의 또 다른 중요한 이점은 일반적으로 신체 제품보다 커미션이 더 크다는 것입니다.

이 데이터는 7 일간의 측정 간격 (12 월 7×14, 2021)에서 제공됩니다. 전통적인 제휴 노선을 택하기보다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키스톤 제품인 WB-1병 출시에 대한 의식을 쌓았다. 일단 승인되면, 파트너들은 청중들과 공유할 수 있는 단일 추천 링크를 얻게 된다. 그들은 누군가가 그들의 링크를 사용하여 가입할 때마다 제휴 수익을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