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누출된 비밀 발견

이 언어가 유용할 수는 있지만, 나는 그것을 100 pc 축 어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것을 절대적으로지지합니다. 대신, 그것을 상품을 팔기 위해 개인화된 언어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아트 만드는 영감으로 사용하라. 첫 번째 하이퍼링크를 사용하면 낮게 매달린 과일을 잡을 수 있다(많은 사람들이 단지 과일이 있다는 이유만으로 클릭할 것이기 때문이다). 결과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잠재적 수익을 놓치고 있기 때문에 나는 “슬프게도”라고 말한다.

비디오를 볼 때, 당신이 구매해야한다고 느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그것이 경험의 법칙은 아니지만,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의 양을 생각해 보라. 블로그 또는 YouTube 채널, 가장 좋은 것은 상품의 선택이 현재 콘텐츠와 관련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알고 있고, 가능하다면, 당신이 광고하기 위해 제안하는 디지털 제품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시청자에게 실제로 투자 가치가 있는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otmart의 판매 웹 페이지는 해당 제품에 대한 책임이 있는 사람, 즉 제작자가 만듭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으로 고객에게 제품을 100 달러에 홍보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제품을 판매자에서 고객에게 즉시 배송하고 30 달러를 벌어들입니다. 당신이 재고를 유지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 당신은 상인에게서 즉시 승진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판매 가치를 설정하고 상인의 가치가 지불 된 후 모든 이익을 유지합니다.

이 두 가지 전략을 처음부터 바로 잡으십시오. 또한 오늘날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보다 몇 단계 앞서 나가십시오. 이제 모니터링이 완료되었으므로 첫 번째 단계는 테스트를 실행할 웹 로그 게시 위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과도한 방문자 게시물, 새로운 사이트 방문자가 있는 게시물, 의도는 높지만 RPM이 낮은 게시물에 대해 고려해야 합니다.

생각해야 할 첫 번째 단계는 정확히 당신이 제휴하기 위해 제안하는 제품의 기준이다. 우선, 당신의 이름과 신뢰성이 시험대에 오를 것이라고 가정해 보자. 따라서 클라이언트가 제작자의 외부 웹 사이트에서 구매하더라도 시스템은 지난 2 개월 동안 제휴사의 하이퍼 링크에 액세스했는지 확인합니다.

그는 다른 수입원을 가지고 있지만, 그의 수입의 거의 80%는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나온다. DJ 도구 인스턴스로 돌아가려면 컨트롤러를 연구하는 클라이언트는 일반적으로 결정하기 전에 여러 가지를 고려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더 큰 DJ가되는 방법에 대해 쓰는 1 대신 장비를 검토하는 제휴사를 선택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 방법은 대상 고객이 콘텐츠 자료를 읽을 때 구매에 더 가깝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려면 잠재 고객이 누구인지 알고 최고의 제휴 마케팅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때로는 이전에 탐험하지 않았던 시장에도 진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구매자나 잠재고객이 이메일 마케팅 도구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상상한다면, 그것은 생각해 볼 좋은 파트너쉽이다. 오피아트 또한, 귀하의 웹 사이트 손님 또는 소셜 미디어 추종자는 Unbounce를 사용하여 처음 3 개월 동안 20 %를 할인하여 변경 사항을 귀중하게 만듭니다. 만약 당신이 쇼핑객들이 그들의 터치다운 페이지에서 전환을 증가시키는 것을 돕기를 희망하는 마케팅 담당자라면, 이 제휴는 아마도 당신 각자에게 윈-윈이 될 수 있을 것이다. Campaign Monitor 및 Zola에 해당하는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이 잘 알려진 터치 다운 페이지 플랫폼은 고객이 SaaS 비즈니스, 전자 상거래 사이트 및 비즈니스를위한 높은 전환 랜딩 페이지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심지어 그 제품에 대해 들어봤을 수도 있고, 그들이 훌륭한 인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단순히 시작하는 경우 수수료 약속은 문제를 명확하게 보는 것을 번거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이 발전함에 따라, 당신은 그러한 종류의 높은 다양성에 주목하게 될 것이다. – 당신이 결코 이전에 들어본 적이 없는 많은 기업들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