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놀라운 사실 발견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대신 한 분야의 전문가로 자리 매김함으로써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들에게 마케팅 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판매되는 제품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자금 이동 외에도 초기 시동 비용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요구합니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은 저렴한 비용으로 수행 할 수 있으며, 이는 많은 문제없이 신속하게 시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걱정해야 할 예기치 않은 수수료가 없으며 제품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총 판매를 유도하는 가장 효과적인 제휴 인터넷 마케팅 채널을 살펴 보겠습니다. Shopify.com 제휴 프로그램의 가장 필요한 구성 요소는 활동을 추적하는 데 사용되는 링크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링크가 추적 가능하고 식별 가능한지 확인하여 거래가 끝날 때 당신이 돈을 받는지 확인하기를 원한다.

모든 하이퍼링크 또는 UTM을 추적하기 위한 스프레드시트는 성능을 측정하고 수익을 모니터링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통해 더 많은 추천을 받을수록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홍보하는 물건이나 회사는 그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상품이어야 한다.

이것을 잘못 이해하면 성공을 방해하고 신뢰성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연결되지 않은 온라인 마케팅은 당신이 어떤 다리 작업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유혹하고 있습니다. 제휴 광고 사업은 온라인 청중과의 인기와 신뢰에 의존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러한 관계를 구축 할 시간이나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광고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라쿠텐이 의뢰한 포레스터 보고서에 따르면 오피가이드 광고주의 81%, 퍼블리셔의 84%가 제휴 웹 마케팅을 이용하고 있다.

같은 보고서에서 조사한 제휴 퍼블리셔의 절반 이상이 제휴 웹 마케팅이 연간 매출의 20 % 이상을 차지한다고 답했습니다. 독자들이 아무데서나 사야 하는 상품을 피하라. 수수료가 너무 적어서 웹사이트에 엄청난 트래픽을 몰고 올 수 없다면 가치 있는 현금을 벌 수 없을 것이다. 귀하의 웹 로그에서 신체 제품을 홍보하기로 결심한다면, 귀하의 가장 좋은 내기는 귀하의 특정 시청자에게 강력하게 호소 할 고품질의 독특한 상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프로그램은 특히 블로거를위한 디지털 제품의 필수 하위 집합이며 시장은 거대합니다.

인베스토피디아는 시장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선물을 수용하지 않는다. Investopedia는 작가가 자신의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주요 출처를 사용해야합니다. 여기에는 백서, 당국 자료, 진정한 보고, 무역 전문가와의 인터뷰 등이 포함된다. 우리는 또한 수용 가능한 다른 존경받는 출판사의 진정한 분석을 참조합니다. 우리의 편집 정책에서 정확하고 편향되지 않은 콘텐츠를 제작할 때 우리가 준수하는 요구 사항에 대해 추가로 배울 수 있습니다. 커미션은 구매자가 제휴 사이트에서 이베이 구매 링크를 클릭한 후 24시간 이내에 물건을 입찰하거나 즉시 구매할 때 적립된다.

이것은 상인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든 동료들이 클릭 100회당 벌어들이는 전형적인 수익을 측정한 것이다. 가맹점 마케터들이 가맹점의 가맹 프로그램이 제대로 수행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효율적인 방법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 사이에서 가장 뜨거울 수 있는 틈새가 있는데, 이는 현금(즉, 현금)에 해당한다.

온라인에서 수익을 올리고, 투자하고, 구애하고, 건강하다. 이들은 모두 수요가 많은 서비스와 제품에 집중합니다. 반면에, 이러한 틈새 시장은 매우 많은 제휴 기업가를 끌어들이는 결과로 매우 공격적입니다.

제휴 플랫폼에 가입하면 종종 추천 링크로 식별되는 사용자 지정 하이퍼링크 항목을 얻게 됩니다. 제휴 광고는 종종 콘텐츠 수익화를 열망하는 블로거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이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IGTV를 사용하여 상품에 대해 말하고 홍보하십시오. 유명인사인 킴 카다시안, 카일리 제너, 셀레나 고메즈는 세계 최고의 영향력자들 중 한 명이다. 하지만, 많은 이상한 사람들은 단지 그들의 영향력 있는 지위와 참여하는 콘텐츠를 만들고 그들의 청중들과 상호작용하는 재능 때문에 유명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