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교육 대학 리뷰!

탁월한 분석 기관을 설립한 교수진과 더 깊이 파고들어라. 나는 나처럼 비슷한 배경을 가진 대학생들에게 돌려주려는 소명의 최종 결과로 더 높은 훈련을 선택했다. 학교 교육의 거대한 본질은 내가 학생들의 마음과 그들의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정책들을 개조할 수 있게 해준다. 국가의 교육적인 이발사와 셰이커들에게 둘러싸여 당신의 직업을 시작하라. Alum은 호기심, 열정 및 전문 지식을 사용하여 새로운 교실 현실을 만듭니다. Tim Swick의 교실 학생들은 인공 지능, 로봇 공학, 가상 현실 및 심지어 Minecraft를 만나게됩니다.

19 세기까지, 콜레지오는 일반적으로 학생들이 종종 함께 살았던 공공 또는 비 세속적 인 성격의 중등 또는 예비 대학 교수였습니다. 이 학부의 마네킹은 1542년 포르투갈의 John III 왕이 코임브라에 본사를 둔 Royal College of Arts and Humanit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janet.co.kr ies였습니다. 주에서의 3 단계 기술 교육은 70 년대부터 지역 기술 대학으로 설립된 기술 연구소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이 시설들은 품질 및 자격 아일랜드의 수준과 학위를 자신의 이름으로 제공할 수 있는 권한을 위임했습니다. 온타리오주의 공립 세속 대학위원회는 또한 중등 학교를 대학 기관으로 확인합니다. 그러나 대학 기관이라는 단어의 활용은 교수위원회마다 다릅니다.

빅토리아 주에서는 멜버른의 남학생을 위한 중등 학교의 중등 학교가 계속해서 멜버른 고등학교로 명명되었지만 일부 주립 대학은 중등 학교라고합니다.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 및 노던 테리토리에서 교수진은 1990 년대 후반과 일부 오래된 학교 때문에 지어진 모든 주 과도 학교의 이름으로 사용됩니다. 뉴 사우스 웨일즈주의 일부 과도한 대학, 특히 합병으로 이어지는 다중 캠퍼스 대학은 중등 학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퀸즐랜드에서는 초등 및 고등학생을 수용하는 일부 새로운 학교는 주립 학교이지만 중등 교육만을 제공하는 주립 학교는 주립 고등학교라고합니다. 태즈 메이 니아와 호주 수도 특별 자치구에서 학교는 고등학교의 마지막 2 년과이를 제공하는 기관을 가리 킵니다. 이런 맥락에서 대학은 다른 학년의 고등학교와 독립된 시스템이다.

Chitkara는 2019 년에 효율적으로 완료된 2016 년부터 시작된 프로젝트인 CLIL @ India의 동반자였습니다. 그 목표는 인도에서 콘텐츠 및 언어 통합 학습을 개발하는 것이 었습니다. CLIL의 접근 방식은 유럽 학교 시스템에서 바닥을 얻고 있으며 영어와 지역 언어 간의 안정을 제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간주됩니다. 교육자가 당신의 삶에 깊은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이 있으며, 그것은 또한 구별을 해야 할 필요성에 씨앗을 심었다!그렇기 때문에 우리 학생들과 학교는 협력, 범위 및 포용, 중요한 사고, 창의력 및 결점 해결을 촉진하는 학교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그것은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그리고 강사와 지도자가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현재 학교 방에서 가르치고 공부하는 것을 향상시키는 방법을 분석하고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WO는 대학 학위 교육과 동등하며 학업 지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학적으로 지향적인 대학과 달리 명확한 직업 전망을 갖춘 전문 교육 과정을 지향합니다. 미국에서 대학은 일반적으로 아이비 리그 내의 8 개 대학 중 하나인 다트머스 대학과 같은 연구 대학의 동의어는 아닙니다. 매사추세츠 주 윌리엄스 타운에 있는 윌리엄스 칼리지는 미국 내에서 가장 오래된 교양 과목 중 하나입니다.

136 년의 역사에서 우리는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대학생 교육 및 지원 모델을 구축했습니다. 교실에서 강사가되고 싶든 현장에서 영감을 얻고 싶든, 우리의 패키지는 끊임없이 준비 할 수 있도록 준비 할 것입니다. Chitkara의 프로그램 큐레이터는 특히 교육 직업 내에서 실습 코칭이 필수적이라는 사실을 특별히 고려합니다. 따라서 Chitkara College of Education의 학생들은 커리큘럼의 일환으로이 나라에서 가장 뛰어난 교사를 관찰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대 https://janet.co.kr 안을 제공받습니다. 게다가, 대학생들은 종종 교실이나 현장에서 그들이 깨달은 모든 작은 것들을 따라갈 모의 세션의 일부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