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둘러싼 싸움 그리고 그것을 이기는 방법

제품을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돈을 잃고 싶지는 않지만 처음으로 고객을 확보하여 웹 사이트를 살펴보고 모델 옹호자가되는 것이 효율적 일 수 있습니다. 동료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것에 흥분하는 경우 여러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이 있으며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을 선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스타티스타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산업은 2017년 54억 달러에서 2022년 82억 달러로 발전할 것으로 추산된다. 제휴 광고는 시작하기에 저렴하며 다른 온라인 비즈니스 패션에 비해 위험이 적습니다. 블로그, 소셜 미디어 게시, Instagram Story 또는 YouTube 동영상에 대한 경험.

이러한 진보 속도는 제휴 웹 마케팅의 단점 외에도 장점을 이해하는 데 상상할 수없는 잠재력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당신은 더 시크릿 전략을 취할 수 있으며 제휴 광고에 의존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역할은 광고와 어깨 그리고 재정적인 의무를 만드는 것일 수 있다.

다음 유형의 웹 사이트는 일반적이지만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이해하고 활용합니다. “제휴사는 제휴사 순 마케팅을 설명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귀사의 총 매출 확대 드라이브입니다”라는 문구는 완전히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광고주의 영업 팀은 잠재 고객이 a) 계약에 서명하거나 b) 구매를 완료하는 지점만큼 관리 및 영향을 미칩니다. 보다 성숙한 시장에서는 기존 제휴사 순 마케팅 패키지의 1 % 미만이 클릭 당 가격과 밀 당 가치를 사용합니다.

다음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흥분 할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문제입니다. 후속 캠페인을 쉽게 계획하고 함께 일할 최고의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를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명백하게 보일 수 있지만, 당신은 처음 장소에서 당신의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 사람들을 얻기 위해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어야합니다. 다른 사람의 작업을 오피 재탕하거나 다른 사이트의 웹로그를 재사용하지 마십시오. 쿠키 기반 방법과 쿠키가 아닌 방법을 모두 사용하면 각 변환에 대해 동료가 올바르게 적립됩니다.

일부 동료들은 판매자의 상품을 홍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이메일 목록을 가지고 있다.

다른 사람들은 상품에 대한 하이퍼링크를 구현하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활용할 수 있고, 구매자가 제품을 구입한 후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이 사람은 제휴 순 마케팅의 혜택을받을 수있는 훌륭한 장소에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거나 옵션을 비교하고 싶으십니까? CDNow는 음악 지향 웹 사이트가 방문자가 구매에 흥분할 수 있는 페이지의 앨범을 평가하거나 나열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방문자가 CDNow에서 앨범을 구매할 수 있는 하이퍼 링크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먼 구매에 대한 생각은 처음에는 1994년 가을에 음악 레이블 Geffen Records와의 대화에서 나왔습니다. Geffen의 행정부는 웹 사이트에서 아티스트 CD를 즉시 홍보하기를 원했지만이 기능 자체를 구현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Geffen은 CDNow가 주문 이행을 처리할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는지 CDNow에 요청했습니다.

어떤 마케터는 한 달에 수백 달러를 벌고, 또 어떤 마케터는 1년에 수십만 달러를 벌어들인다. 이 표에 나타나는 조항은 Investopedia가 보상을받는 파트너십에서 나온 것입니다. Investopedia는 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제안을 포함하지 않는다. Investopedia는 작가가 자신의 작업을 돕기 위해 주요 출처를 사용해야합니다.

그것의 새로운 발행인 플래트 홈은 많은 중대한 검토를 취득하고, 가입 프로그램 자체는 공간에 있는 가장 큰 것의 한개일지도 모른다. 이제 막 시작하는 경우 중요한 현금을 만들기 위해 어떤 형태의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지 궁금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사업을 어떻게 구성할 것인가?

오래된 인터페이스는이 목록에 줄 지어있는 많은 제휴 패키지의 패턴이었으며, 그 주제에 대해 다음은이 기록에서 가장 오래된 모델입니다. 선택할 수있는 거대한 상인 커뮤니티를 통해, 그것은 당신이 제공하는 제휴 콘텐츠 자료의 유형에 관계없이 의심 할 여지없이 모든 틈새 시장을위한 훌륭한 프로그램입니다. FlexOffers는 우리가 이미 언급 한 다른 프로그램과 비교할 때 특별한 방식으로 약간 작동합니다. 일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현장에서 경력을 쌓고 다른 사람들은 온라인 마케팅으로 수입을 보충하면서 정규 직업을 유지합니다. 패싯 공연으로 제휴 마케팅을 시작했지만 수익성이 높아서 본격적인 경력으로 전환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