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 새해에 우리의 삶을 어떻게 변화 시켰는지

모든 건전한 관계는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꽤 많은 믿음이 필요하다. 물론 나의 공부 과정은 거기서부터 진행될 것이다. 그러나 건축 블록은 정해져 있었다. 먼저, 내 300달러 제휴 마케팅 실수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게.

웹로그에서 제휴 마케팅을 구현하려면 웹로그 게시물에 링크를 구현하거나 배너, 비디오 클립, 심지어 팝업을 추가하십시오. 블로그는 제휴 웹 마케팅에서 돈을 벌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지만. 마이크로 사이트, 전자 메일 목록 및 비디오 광고는 개인이 웹 기반 수익을 창출하는 데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 일뿐입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쇼핑하게 될 후원자나 축하행사가 있다.

따라서 제휴사와 소비자의 관계는 반드시 신뢰의 관계가 되어야 한다.

광고주 / 제휴 관계는 매우 전략적인 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계입니다. 양 당사자가 연결을 진행하기 위해 수입을 창출해야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열심히 일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역할, 의무 및 지불에 대해 같은 웹 페이지에 있어야합니다. 배달, 간접 가격 또는 고객 지원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입력은 원하는만큼 작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것이 아닌 제품을 홍보함으로써 많은 돈을 벌 수있는 기회를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의 장점과 기능에 대한 추가 동영상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진공 평가 웹 사이트를 실행하면 위치의 전체 목표에 반대 할 수 있으므로 하나의 제품만 홍보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내가 시청자들을 돕기 위해 사용하고, 제안하고, 신뢰하는 것은 ConvertKit이다. 최대한 빨리 비슷한 제품을 많이 추천해주는 경로로 갔는데, 제대로 되지 않았어요. 이것은 정말 중요한 규칙이고, 많은 논쟁을 불러일으키는 규칙이다.

이것은 제조업체들이 특정 제안과 감축을 실시간으로 공급할 수 있는 방법으로 더 스타일리쉬하게 변할 것이다. 그것은 시청자들 사이에서 긴급한 방법을 추진하고 사용자가 Q & A를 통해 발표자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과 연결할 수 있게합니다. 이메일 광고 기법이 없다면, 청중과 상호작용을 하는 것은 놀라운 접근법이기 때문에 이메일 광고 기법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라. 커뮤니티를 선택하면 계정을 개설하고 제휴사에 대한 조건을 설정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귀하의 제휴 커뮤니티 계정 관리자가 이것을 도울 것입니다.

거기에서 특정 기간 동안 특정 키워드에 대해 상위 100 위 안에 든 사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아무도 그것을 찾고 있지 않다면, 귀하의 웹 사이트는 많은 손님을 얻을 수 없으며 홍보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셋째, 브랜드 제휴 프로그램의 내막을 파악한다.

당신은 당신이 웹 로그에 대해 흥분 범주에 대 한 작성 하 고 시청자와 공명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청중의 경험을 기준으로 삼지 않는 것이다. 그 당시 나는 형편없는 마케터이자 카피라이터였지만, 그게 가장 큰 문제는 아니었다. 짧은 시간 후에 내가 깨달은 것은 누가 오피가이드 내 광고를 클릭하고 있는지, 왜 그런지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알 수 있는 방법이 실제로 없다는 것이었다. 나는 12번의 클릭에 300달러를 썼고, 그 클릭은 총 매출이 0에 달했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공을 던져야 하는지를 줄이는 데 필요한 요소는 당신이 그 상품들에 대해 가지고 있는 전문지식이다. 다음으로, 여러분은 이 길을 따라 여러분의 시청자들을 도울 수 있는 제품들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다.

이 경로의 단계를 정의하면 어떤 종류의 제품이 트레일을 따라 다른 지점에서 시청자에게 도움이되는지 정확하게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그 문제부터 시작해서 그것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를 원한다.

다음 단계는 청중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여행을 돕기 위해 추천 할 수있는 상품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제 의미있는 연결을 만들기 위해 임의의 문제에 대한 이야기에 완전한 게시물을 바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