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가지 간단한 조치로 공개 된 제휴 마케팅의 핵심

당신이 붙어 있다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 당신은 항상 계약 웹 사이트 디자이너를 고용하거나 웹 사이트 디자인 스튜디오를 고용 할 수 있습니다. 추천 하이퍼 링크는 종종 독자가 추가 정보를 얻거나 상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순수한 방식으로 블로그 콘텐츠 자료에 삽입됩니다. 이것은 귀하의 회사 또는 네트워크에 더 많은 일을 창출하지만, 귀하의 제품이 적절하게 판매되고 있다는 생각의 평화를 제공 할 것입니다. 이 그룹은 상승하기 시작하 오피가이드 거나 공연 마케팅을 측면 공연으로하고 있습니다.

드롭쉽핑의 장점은 당신이 당신의 상품에 대해 더 많은 자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마진을 정하고,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마케팅하고, 궁극적으로 브랜드를 구축한다.

제휴사가 된다고 해서 다른 사람의 상품을 홍보하는 것처럼 그런 자유를 누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또한 Instagram 및 YouTube와 같은 웹 사이트는 준비된 잠재 고객을 보유한 추가 콘텐츠 제작자가 있기 때문에 브랜드가 선택할 수 있는 영향력있는 사람들의 광범위한 풀을 만들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내리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방대한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ConvertKit 데모 비디오에서는 많은 것을 볼 수는 없지만 (Screenflow 비디오로 간단히 내 목소리 임), 나는 단순히 나 자신이되고 있습니다. 나는 AWeber 제휴 수익에 만족했지만 ConvertKit으로 전환 한 이래로 제휴 수입과 성공의 새로운 단계로 손상되었습니다. 그 긍정적 인 경험은 ConvertKit의 제휴사 수익에 관해서도 입증되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나는 인퓨전소프트에 점점 더 짜증이 나기 시작했다. 내가 InfusionSoft를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내 친구 인 Nathan Barry가 나에게 새로운 장치로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물어 보았습니다.

따라서 고객이 귀하의 기사 중 하나를 확실히 읽고있을 때 해당 기사에서 판매하는 정확한 제휴 제품을 강조 표시하는 마케팅 캠페인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좋아, 이제 귀하의 웹 사이트를 구축하고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자하는지 알게되었으므로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위한 정확한 프로세스에 뛰어 들어야 할 때입니다. 뚜렷한 분야에서 선택할 수 있는 작업을 완수했다면, 광고할 제휴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간단해야 한다.

초보자인 경우 YouTube 채널을 조직하고 사람들에게 블로그를 시작하는 방법을 가르치면서 시청자를 호스팅하는 방법을 알려줌으로써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통해 현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회사가 상향 판매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에 홍보를 끝내지 않았습니다. 매우 공격적이었고 심지어 자동 30 일간의 재판으로 끝났습니다. 이것은 종종 소득 현금의 주요 기능에 대한 제품을 밀어 붙이려는 욕구에 기인합니다. 이는 아니오입니다. 신뢰는 개인이 이미 서로 가지고있는 친구와 관계를 통해 더 빨리 얻습니다. 온라인 카르마는 존재하고, 당신이주는 여분은 당신이 보답으로 더 많은 것을 얻습니다 – 그리고 아마도 당신이 준 것과 똑같은 사람들로부터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래서 두 번째 신뢰를 얻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기업가에서 크로 셰 뜨개질 애호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관객이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잠재 고객이 호스팅 서비스에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