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도움말!

고객은 당신의 광고 노력과 함께 상호 작용하고 출판사의 판매 깔때기로 추가로 이동함으로써 관계 삼각형을 완성합니다. 일단 그들이 무언가를 사거나 제휴사와 상인이 합의한 동의를 완료하면, 모든 사람들은 교환의 일부를 받는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현금을 벌기 위해서는 관련된 모든 당사자와 그들이 연결에서 벗어나기 위해 서있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모든 기능과 의심 할 여지없이 현금을 벌 수있는 방법을 아는 것은 제휴사로 시작할 때 중요한 첫 걸음입니다. 현금을 벌 필요가 없는 상품이 없는 개인에게는 가치가 있는 상품을 찾아 제휴 광고를 통해 수익을 얻게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인스타 팔로워 구매 된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홍보에 돈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지만, 가장 좋은 시나리오는 얻은 전망에 제한된 가격을 유지하는 것이다.

이것은 정리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 만, 작동하는 것과 작동하지 않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모든 링크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합니다. 그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지만, 당신이 할 수있는 최선의 요소는 단지 신뢰할 수 있고 하이퍼 링크로 선행하는 것입니다. 중앙과 끝에 하이퍼링크를 추가하면 유용하게 쓰일 수 있기 때문에, 이 몰입형 독자들은 웹 페이지를 백업하는 모든 수단을 스크롤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사람들이 주로 문제를 클릭하고 공유하는 곳이며, 아마도 가장 많은 지렛대를 얻을 수있는 곳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은 제품으로 성공하는 것에 대해 가장 많이 생각하는 창녀들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결국 그것을 홍보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기업이 상향 판매 과정을 관리하는 수단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매우 공격적이었고, 심지어 자동화된 30일간의 재판으로 끝났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현금을 버는 주요 기능을 위해 제품을 밀고 싶어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는 아니오입니다. 신뢰는 친구와 개인이 이미 서로 가지고 있는 관계를 통해 더 빨리 얻습니다. 온라인 카르마는 존재하고, 당신이 버리는 여분, 당신이 대가로 돌려주는 여분 – 그리고 아마도 당신이 준 바로 그 사람들로부터 온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두 번째 신뢰를 얻는 것입니다. 또한 판매 가격의 비율을 제공하며, Fiverr Learn 코스의 경우 30 %를 예로들 수 있습니다. Fiverr의 플랫폼에서 얻을 수있는 프리랜서의 도움을 원하거나 기업가의 시청자가있는 고객과 협력한다면 Fiverr와의 파트너십을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사람들 앞에서 제품을 얻을 수 있지만, 더 많은 것을 줄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에 대해 청중들과 함께 완전히 신뢰할 수 있고 솔직하지 못하다면 이런 일은 항상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그 방법은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 뒤에 있는 회사가 당신의 가족을 돌볼 수 있는 회사라고 확신할 수 있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은 단지 조금 더 많은 돈을 벌기위한 압정이 아니라 청중을 구성하고 봉사하려는 진정한 노력의 순수한 확장이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들, 당신이 사랑하는 상품, 그리고 당신과 당신의 철학에 부합하는 회사들과 진정한 장기적 관계를 육성하는 것이다.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을 시작할 생각이라면 다양한 유형의 제휴 패키지가 있으며 중소기업에 가장 적합한 패키지를 선택하고 싶을 것입니다. 우리의 제휴 대시 보드는 클릭, 시련, 판매 및 커미션을 포괄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보고, 측정지표와 성과를 감시할 수 있고, 매달 비슷한 시간에 돈을 받을 수 있다.

또는, 만약 당신이 찬성한다면, 당신은 심지어 소매상들에게 즉시 연락해서 그들이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볼 수도 있다.

동시에 서사시 게시는 특히 공유 가능한 기사가 되며 Google의 특정 제품 키워드에 대해 과도한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의 기존 수입을 강화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으며, 심지어 당신이 약속을 할 의향이 있다면 당신의 주요 수입원이 될 수도 있다.

고맙게도,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얼마를 벌 수 있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제한은 없습니다. 이 사람들은 무작위 제품을 밀어 내고 청중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면서 과도하게 홍보합니다. 그들은 목소리와 경험을 가진 누군가가 소음을 필터링하 인스타 팔로워 구매 고 그들에게 가장 좋은 제품을 발견하여 궁극적으로 시간을 절약하고 결과를 더 빨리 얻기를 원합니다.

목표 시장이 구매자, 높은 순 가치 개인, 투자에 흥분한 사람들, 통화 고문 또는 자산 관리자로 구성되어 있다면이 프로그램은 귀하를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세이지가 당신의 웹사이트나 웹로그에서 받는 무료 가입으로부터도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 또는 블로그 독자가 회계 도구에 대해 흥분하고 있다고 느끼는 경우, 이것은 아마도 발견 할 수있는 훌륭한 파트너십 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인기있는 여행 제휴 장치이며 이동 당 최고의 수입을 창출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 손님들이 흥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