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최대화

모든 유형의 파트너십과 모든 쇼핑객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관리하십시오. 다양한 유형의 파트너십을 다루고 있다면 Impact.coms Partnership Cloud를 고려해보자. 그것의 통일된 프레임워크는 당신에게 동료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 영향력자, 대사, 스폰서, B2B 동료들과 함께 모든 유형의 파트너십을 관리하는 것에 대한 전체적인 해답을 제공한다.

MyLead는 현재까지 사용자에게 2 백만 달러 이상을 지불 한 세계 제휴 커뮤니티입니다. MoboLead는 CPI & CPA 기반에서 iOS 및 Android 용 인센티브 및 비 인센티브 캠페인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필수 홍보 및 ROI를 확인하기 위해 실시간 통계 및 소스 최적화를 제공합니다.

Unbounces Associates 프로그램은 인상적이며, 당신이 추천하는 각 구매자에 대해 반복적인 수익의 20%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그래서 당신이 어떤 제품을 홍보하든,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한 모든 상품의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또한 각 제품을 시청자에게 개별적으로 참조하지 않아도됩니다.

상인의 제품의 가치에 대한 잠재적 인 잠재 고객을 끌어 들이고 설득하여 결국 쇼핑을하게됩니다. Shopify에 대한 추천을 발송하는 기업가, 교육자, 영향력자 및 제작자의 네트워크입니다. 이와 같은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그 거래를 달게 함으로써 구매하도록 장려한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보너스가 일반적으로 홍보하는 것이라면 특히 설득력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구매자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실제 그린백 가치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의 가이드와 함께 Lachezar는 Udemy의 Data Studio 및 BigQuery 용 Supermetrics에 대한 소개 과정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온라인 광고도이 기간 동안 변경되어 다양한 광고 노출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비즈니스에서 더 큰 품질의 측정 가능한 결과를 강조하는 모델로 전환되었습니다. 우리의 경우, eBay의 파트너는 eBay 글로벌 마켓을 구매하기 위해 사용자를 보냅니다. 그 고객들 중 일부는 아마도 우리 웹사이트에 언급된 후에 무언가를 살 것이다. 앰배서더 리워드는 입소문 광고를 오피 위해 친구, 고객, 팔로워를 모집한다.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짧거나 긴 디지털 마케팅 과정을 통해 새로운 기술을 연마하십시오.이 과정은 아마도 성공하기위한 최신 정보와 지식을 제공 할 것입니다.

그것은 효율성 모니터링 추가 환경 친화적 그래서 당신은 아마 곧 변환을 증가하기 위해 캠페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광고 캠페인을 구축하고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Haran은 Outbrains International Affiliate Hub의 제휴 판매 담당 이사로, 토종 광고 및 제휴 산업 분야에서 10년간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는 사전에 EMEA 지역 내에서 효율성 판매 및 새로운 기업 노력을 주도했습니다. Outbrain에서 근무하기 전에 그는 주로 콘텐츠 및 성능 지향 네이티브 홍보 미디어 쇼핑을 기반으로 그룹 및 작업을 관리했습니다.

그렇게 하는 현명한 방법은 팟캐스트를 시작하고 확실히 당신의 에피소드 중 하나에 대해 그 제품의 창시자 아버지를 인터뷰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트위터에서 나에게 도달한다.

트위터의 결과는 내가 곧 답장을 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그러나 데모가 고려할 수있는 모든 기반을 포함하더라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의 질문에 대답 할 수있는 공급을 제공해야합니다. AWeber는 엔트리 레벨 이메일 도구로서 훌륭했으며, 추가로 제휴사로 홍보하여 한 달에 2,000 달러를 벌었습니다. 내가 직접 ConvertKit을 사랑하고 사용하지만,이 섹션의 목적은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 다음 시청자와 함께 만든 친밀감과 숙련 된 자세를 활용하여 독자가 홍보하는 서비스 나 제품을 구입하는 데 도움이되는 이유를 독자에게 알리십시오. 대부분의 계열사는 대상 고객이 판촉된 상품을 구매하고 수용할 수 있도록 일반적인 관행을 공유합니다. 실제로, 그들이 활용할 수있는 몇 가지 완전히 다른 광고 채널이 있습니다. PPC 프로그램은 제휴사가 구매자를 광고 플랫폼에서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리디렉션하도록 장려하는 것을 고려합니다. 즉, 제휴사는 제휴사의 웹 사이트에서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전송할 정도로 소비자와 상호 작용해야 합니다. 물론 이러한 유형의 제휴 마케팅은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추가적인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지만 의심할 여지없이 더 큰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현대 콘텐츠 자료를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상적으로는 매일, 또는 일주일에 몇 번 정도. 소규모 비즈니스를위한 고급 제휴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이상적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의지 할 수있는 몇 가지 필수적인 제휴 기능을 특징으로하지 않습니다, 제휴 모니터링 또는 사기 탐지 보안에 해당. 그러한 오랜 제휴 플랫폼에 대한 중요한 단점을 찾는 것은 보이는 것보다 훨씬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