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의 시간을 위한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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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자 및 애호가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래밍은 1970 년대 후반에 가정용 컴퓨터 시스템이 도입된 이유로 존재했지만 2000 년대 중반 이후의 새로운 패턴은 인디 게임 성장입니다. 인디 게임은 소규모 팀이 직접 작가 컨트롤을 제외하고 제작하며 비디오 게임은 대형 AAA 게임 스튜디오보다 범위가 작으며 때로는 게임 플레이 및 아트 스타일을 실험합니다. 인디 레크리에이션 성장은 새로운 모바일 게임 마커와 함께 디지털 배포의 가용성을 높이고 이러한 플랫폼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저렴한 개선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도움이됩니다. 플레이어, 빌더 및 미디어가 새로운 용어를 제시함에 따라 이름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 인칭 슈팅 게임은 처음에는 1993년 스포츠를 기반으로한 둠 클론으로 알려져있었습니다. 액션 어드벤처 스포츠와 같은 여러 최상위 장르까지 떨어지는 크로스 장르 유형도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온라인 파티시와 반대로 PC, 친구, 또는 시합의 일부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