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당신은 당신이 스스로 운동하고 싶어하는 것에 맞는 야구 장비로 당신의 똥을 정신으로 얻을 수 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이 스포츠를 하고 싶은 것에 맞는 야구 장비로 당신의 똥을 정신으로 얻을 수 있다.

사실, 당신은 그것을 위해 가서 당신의 강아지에게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과 일치하는 저지나 티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야구에 대한 당신의 사랑과 당신의 좋은 친구를 보여줄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방법은 무엇인가?

뉴욕 메츠: 뉴욕 메츠는 2009년 시즌에 대한 높은 소망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러한 희망은 그들이 성취하는 것을 실제로 볼 수 있기 훨씬 전에 중단되었다. 그들의 크로스 타운 경쟁자들이 또 다른 월드시리즈 챔피언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꽁머니 선언하는 것을 보는 것은 그들의 자존심에 도움이 될 수 없었다. 메츠가 이번 시즌에 열기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그래서 당신의 개는 게임에 사용하기 위해 뭔가 훌륭한 것을 필요로합니까? 애완 동물을위한 MLB 옷으로 덮여 있습니다. 좋아하는 그룹의 MLB 유니폼이나 티셔츠에 작은 강아지를 넣고 그룹과 애완 동물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이 야구를 즐기고 좋아하는 그룹 저지 또는 티에서 자랑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귀엽고 주름 장식이없는 옷차림을 잊어 버리십시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가장 흥미로운 야구 베팅 트렌드 중 하나는 지난 2시즌 동안 샌디에이고의 끔찍한 6-24점 대 아메리칸 리그가 되어야 한다.

그들은 이번 시즌 IL 플레이에서 단 두 번 5점 이상을 득점했다. 그들의 러닝 디퍼렌셜 -78은 무의미함과 관련하여 워싱턴에 의해 단지 1위를 차지했다. 10-25 도로 기록 또한 Nats에 의해 막 1위를 차지했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더 많은 것을 얻었다. 올 시즌 존경할 만한 28-31인 노인회로 복귀하게 되어 기쁘다.

Heres it works run line is baseballs version of the point spread but it also impacts the moneyline 일반적으로 스프레드가 +/- 15인 이유는 야구 스코어가 보통 상당히 낮기 때문이다. moneyline에서 선호되는 그룹은 여전히 run line에서 선호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이기기 위해 베팅해야 하는 양은 줄어들 것이다. 그것의 최소화된 양은 선호되는 팀이 house 팀인지에 따라 많이 달라진다.

침대 린넨 제품은 선호하는 메이저 리그 풋볼에 대한 귀하의 추세와 헌신을 드러내는 가장 멋진 방법 중 하나입니다. 어린이들은 자신의 꿈의 그룹과 함께 먹고 자고 마실 수있는 침실에 그들을두고 싶어합니다.

레드삭스는 정말 좋은 소식이 있다면 레이스만큼이나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보스턴이라면, 당신은 지난 밤 일요일 밤 야구에서 뉴욕 양키스를 완전히 폐쇄했다는 사실을 좋아할 필요가 있다.

특히 당신이 야구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에 맞서 조시 베켓으로부터 8이닝을 무실점으로 얻었기 때문이다.

이번에는 팀 X와 그룹 Y의 2 위 팀과 비교하여 게임을 살펴 봅니다. 모든 것이 동등합니다. 팀 Y-110 그룹 X + 105와 같은 것일 수 있습니다. 팀이 가까울수록 라인이 $ 100에 가까울 수 있습니다. 스프레드의 작업은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대중의 의견을 나누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번 시즌에는 로열스와 관련된 비디오 게임이 있었습니다. 당시 로열스는 야구에서 최악의 팀이었습니다. 로열스는 500 개 이하의 그룹을 뛰었습니다. 이는 팀이 실제로 필라델피아 필리스보다 더 많은 비디오 게임을 잃어 버렸음을 의미합니다. 2009 시즌에 4 개의 비디오 게임이 2 개로 꽁머니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일년 내내 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를 노크하여 작년에이 팀은 실제로 월드 시리즈를 주장했습니다. 그래서 필리스를 제외하지 마십시오. 지난 몇년 동안 실제로 많은 변화가 없었기 때문에 다음 몇 시즌 동안 믹스에 남아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강점 :이 팀의 강점은 분명히 라인업의 중간입니다. Mark Teixeira와 Alex Rodriguez보다 더 좋은 1-2 펀치는 없을 것입니다.이 두 선수는 모두 훌륭한 스프링 트레이닝을 가졌으며, 둘 다 진정으로 시작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들 사이에 80 홈런 250 타점

MLB Picks & Forecast : 텍사스는 단순히 두 번째 시즌을 소홀히하지 않는 팀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레인저스는 과거에 말했듯이 경쟁하기에 충분히 훌륭하지만,이 리그에서 가장 좋은 팀을 일상적으로 선택하는 것은 불만족 스럽습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9경기, 3번의 도시 여행을 6승으로 간단히 마쳤다. 카디널스는 멋진 야구를 해왔고, 센트럴에서 25번의 비디오 게임으로 밀워키를 이끌었다. 카디널스는 리그 최고의 공격 팀이다. 타율 285, 264득점. MVP 알버트 푸졸스는 실제로 270점 이하로 고군분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