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컷

Paul Cut 피어스가 챔피언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각각의 모든 사람들이 그를 사랑해야 하지만 그는 존경 받아야 한다.

심지어 그는 NBA 결승전에서 휠체어들 사이에서 굴러 나와 그가 그것을 속이고 있는지 아닌지에 대해 토론하고 있다.

그것은 무관하다. 그는 캔버스에서 다시 일어나 그의 팀을 당신의 타이틀로 옮겼다. 그리고, 그는 클리퍼스에서조차 모든 시즌이 그렇게 싸운다.

아무도 Nate Robinson이나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직선 덩크 (또는 얼마나 많은 덩크)를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궁극적으로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도박꾼은 환상적인 덩크를 끝낼 수있을 가능성이 높지만, 45 초 이상 실패한 후에 대부분의 광택을 잃어 버렸습니다. 플레이어가이 시간 동안 덩크를 얻을 수 없다면, 그 시도는 해결되어야 하고 당황스럽게 남아있지 않아야 한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액션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간의 언더레이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즉시 그들이 가진 모든 것을 제공할 것이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WWW.SAFE-CHART.COM Kevin Garnett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때때로 리스트를 만든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인할 수는 없다. 이 남자들의 강렬함은 중요하다. 때때로, 그것은 끓어 넘쳐서 다른 선수들만을 태운다. 그러나 Garnett 또한 최근에 만들어진 그의 입을 보라. 그러나 Garnett은 정말로 돌볼 것인가? 이 남자는 전사가 아니며 고베 외에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맞추기 위해 아무도 오지 않는다. 그리고 그의 살인 본능 가넷은 이미 두 가지 측면에서 전설이다.

나는 특정 Sophmore-Rookie 게임을 덩크 오프로 NBA의 창의력을 높이 평가했지만, Demar Derozan은 분명히 콘테스트가 시작되기 직전에 Eric Gordon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들이 더 균등하게 매치 되었더라도, Derozan은 Dunkoff와 비교하여 더 많은 것을 보여주는 두 개의 덩크가 있었습니다. 전기를 생산하는 데 크게 부족하다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Lenny Wilkens는 1993 년부터 1994 년까지 올해의 코치였습니다. 그는 1990년 Naismith Memorial Basketball Hall of Fame에 선출되었습니다. 최근 NBA에서 50 명의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센터에서 셀틱의 위대한 빌 러셀, 11번 nba 챔피언 포워드 HTTP://WWW.SAFE-CHART.COM 는 셀틱스의 래리 버드와 LA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엘긴 베일러가 될 것이다. 가드 포지션에서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유타 재즈의 존 스톡튼을 좋아한다.

현실적으로, 워리어스가 빅맨을 필요로 하는 경우,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을 때,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두인 무어헤드 주 출신의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을 수 있다.

그러나 68세의 나이로, 그것은 드래프트 #5에서 정말 긴 시간이다. 덴버 너겟스의 작은 포워드인 카르멜로 앤서니 앤서니는 최근에는 1 월에 선발 투수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궁극적으로 2010 NBA 올스타 게임 포인트 가드 Chauncey Billups와 함께 아름답게 파트너십을 맺은 그는 이번 분기에 두 번 1 쿼터 내에서 19 점을 득점했습니다. 11 월에는 Billups가 30 점을 얻은 게임에서 50 점을 더하여 50 점과 30 점을 얻는 Third NBA 듀오의 지위를 부여했습니다. 궁극적으로 동일한 비디오 게임

1977-1978 시즌 동안 Nuggets는 NBA에서 두 번째 시즌에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다시 한번 Nuggets는 Midwest Division Title을 획득하여 48-34 데이터로 성장 시즌을 마감했습니다. 그러나 올해 Nuggets는 Milwaukee Bucks와의 첫 번째 플레이 오프 모델에서 7 경기에서 패했습니다. 그러나 Nuggets는 서부 컨퍼런스에서 패배하면서 NBA 파이널을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밀워키 벅스 결승전에서 벅스가 4-2로 승리했다.

젊은 팀은 오래된 클럽보다 더 일찍 준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노령화된 베테랑은 비수기 동안 실제로 훈련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않습니다. 루키와 2 년차 남성은 항상 시즌 초반에 더 연장됩니다. 게임은 나중에 점수가 낮아집니다. 대략적으로 돌아 오는 선수가 가장 많은 팀은 눈에 띄게 새로운 얼굴을 가진 팀보다 더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시즌 초반에 가장 최근의 선발 투수를 많이 사용하는 팀은 동기화에 훨씬 더 많이 관여합니다

실제로이 반바지가 얼마나 인기가 없는지 놀랍습니다. 유니폼이나 스웨트 셔츠와 함께 구입하는 경우는 드 ⁇ 니다. 또한 반바지는 유니폼보다 거의 20-30 % 저렴하므로 유니폼과 똑같은 재료로 만들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