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자원”열은 세미나, 테이프, 웹 부동산 투자 온라인 포럼 및 기타 과정의 일부가 될 수있는 모든 것을위한 것입니다.

다른 리소스 열은 세미나, 테이프, 웹 부동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 파워볼 가족방 산 투자 온라인 포럼 및 기타 과정의 일부가 될 수있는 모든 것입니다.이 세 가지 목록 외에도 발견해야 할 모든 것을 목록으로 작성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주식을 판매하거나 회사가 실패 할 때까지 사업의 이익과 손실을 공유하는 사업에서 주식을 구입할 때 연구에 따르면 장기 주식 소유권은 대다수의 사람들을위한 최고의 금융 투자 기법 중 하나였습니다.

모든 유능한 사람과 회사가 신중한 계획과 실행을 통해 그러한 성공을 달성했다면, 왜 그렇게 많은 금융가들이 동일한 응용 프로그램없이 시장에서 어려운 수입을 위협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거래 전략을 가지지 않기 위해 돈을 지불 할 수 있습니까? 게으르고 만족하며 투자를 취미처럼 대할 여유가 있는가? 잘 정의되고, 조사되고, 확인되고 검증된 투자 전략을 가질 것인가, 아니면 운에 맡길 것인가?

나는 국가의 특정 지역에서 값싼 주택의 존재에 의문을 제기하는 정기적인 전화를받습니다.이 전화는 일반적으로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와 같은 북동부의 특정 주에서 온 것입니다. 발신자는 내 웹 사이트를 읽고 나를 방해합니다. “여기에서 저렴한 집을 발견할 수 없습니다!”자, 우리 모두는 부동산의 중간 가격 지수가 전국적으로 다양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저비용은 모든 사람들에게 다른 비용을 의미한다.

그러나 이러한 반대에 대한 격렬한 항의는 로스엔젤레스에는 전형적인 부동산 비용이 60만 달러를 초과하는 싼 집이 없다는 것이다.

전문가가 되는 것의 중요한 부분은 잘 기록되고, 연구되고, 평가되고, 보여지는 투자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러한 전략을 가지고 있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들은 그들의 투자를 직업처럼 취급하기 보다는 그들의 투자에 사용하는 노력의 양을 과대평가한다.

투자는 자동화 된 조립 라인과 같습니다. 조립 라인을 설치할 때 앉아서 일할 수 있습니 파워볼 가족방 다. 똑같은 투자를 선택합니다. 현명하고 교육 수준이 높은 금융 투자를하자마자 앉아서 현금을 모으고 궁극적으로 눈덩이 효과를 시작하여 크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세금 유치권은 연방 정부가 승인하고 운영합니다.귀하의 금융 투자는 주법에 의해 보호되며 실제 재산으로 보호됩니다!어떤 다른 종류의 투자 대안이 그런 종류의 지원을 제공하는가? 다른 쪽 끝에서 그것을보십시오 개인은 그들의 가정을 잃고 싶지 않다 그래서 기회는 그들이 그들의 세금을 갚을 것이다, 따라서 당신을 지불하고 그리고 그들이하지 않으면 당신은 단지 무료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투자와 무슨 관련이 있습니까? 분명히 우리가 투자 기술을 제공해야하는 그의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 타이거 골프에 적용되는 많은 특성이 있습니다.다시 한 번, 수많은 유형의 부동산 투자 거래가 있습니다.당신이 할 수있는 거래와 할 수없는 거래에 대해 더 많은 추천을 받아야합니다.

주식 시장은 단지 많은 기업들이 주식을 제공하는 곳이다. 처음에 그들은 현금을 모으기 위해 그들의 사업에서 주식을 제공하고 거기서 투자자들은 그들을 사고 서로에게 제공한다.

그것은 당신이 회사의 주식을 사고 제공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일종의 이베이와 같다.

우리는 우리의 투자를 직업처럼 취급하고 적절한 시간과 노력을 투입하고 적절한 열정과 규율로 이것을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말 전사 금융가가 되어 돈으로 버는 것을 오락거리로 취급할 것인가? 확실히 두 가지 방법은 매우 다른 결과를 낳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어떤 서비스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또는 많은 고객 없이 성공할 것이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회사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다.

시장이 말하는 것을 들어라. 캐비닛 맨이 나에게 선택을 요구했을 때 나는 어떤 캐비닛에 대해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을 이해했다. 나는 그에게 집주인이 자주 고르는 캐비닛을 물었고, 그는 그의 마지막 40 명의 고객 중 3/4이 실제로 선택한 캐비닛을 가리켰다. 내가 원하는 것, 나는 왜 내가 팔려고하는 시장과 논쟁 할 것인가? 그들이 그것을 좋아한다는 사실 때문에, 나는 실제로 판매자가 집에 특정 색상을 칠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집의 시장 가치를 낮추는 빠른 방법입니다. 잠재 구매자는 어떤 색상을 좋아합니까? 그게 중요한 거야

금융가로서 우리는 위험 관용을 찾아야 합니다. 위험 관용은 당황하지 않고 손실로 판매하지 않고 시장의 감소를 극복할 수 있는 금전적, 정서적 능력입니다. 그 시점을 지정할 때 우리는 투자를 그 이상으로 확장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나는 정기적으로 전화를 받는다. 이 전화는 보통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와 같은 북동부의 특정 주에서 온다. 전화를 건 사람은 내 웹사이트를 읽고 나에게 도전한다.

당신은 디스코프를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