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자의 팔에 있는 ASE 패치 또는 프로그램 센터 입구의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가 없는 시설과 관련하여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기술자 팔의 ASE 패치 또는 프로그램 센터 입구의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없는 시설과 관련하여 절대적으로 아무 것도 의미하지 않습니다. 추천서는 정직한 것처럼 보이는 상점조차도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자동차 수리 가격 : 정직한 기계가 없습니다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 내부 토론 또한 NEW 및 FRE의 경우 E 사기 예방 팁 방문 문제 수리 사기 기사 @ 수리 신뢰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동차가 필요할 때 완벽하게 작동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특히이 사람들은 비상시에 필요하지만 항상 자동차 자동 수리 환경을 만듭니다. 다행히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mecha chuck coryo 고장 사고는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브레이크 고장은 잘못된 설치 또는 잘못된 서비스로 인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아무에게도 브레이크를 수리 할 수 없습니다.

불행하게도, 부품이 마모되거나 다른 요인으로 고장이 나기 시작하면 교체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문제의 징후를 보이기 위해 다양한 시스템 (예 : 브레이크, 배기 가스, 연료 등)을 검사해야합니다. 거의 모든 차고가 신뢰할 수있는 것보다 적습니다. 아래의 수리 차고에서 가져온 약간의 속임수를 탐색하십시오. 다음은 온라인으로 자동차 부품을 얻고 당신이 그들을 설정하는 법을 배우도록 권장 할 수 있습니다

오일 변경 : 기본적인 기계 기술을 갖춘 특정 오일을 사용하여 개인 모터 중요 오일을 변경하는 방법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깔때기, 적절한 등급의 오일을 사용하여 더러운 작업복을 착용하고 장갑 세트를 착용하면 작업을 완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용 된 윤활유를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 토트하기 위해 몇 개의 빈 우유 주전자를 저장해야합니다. 자동차 부품 상점은 일반적으로 무료로 재활용합니다. 행성

전화 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 전화하십시오. 전화를 통해 자동차 정비소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정중합니까? 편리하게 들리나요? 또한 튜닝이나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자동차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해야하는지 적절하게 알아야합니다.이 소매점의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십시오. 또한 부품 및 노동에 대한 보증 양식을 요청하십시오.

먼저 지역 사회에서 신뢰할 수있는 자동차 샵을 조사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동차 문제가 발생하면 차량을 어디에서 가져 가는지 관찰하십시오. 친구 및 가족 및 이웃에게 추천 할 자동차 샵에 대한 의견을 구하고 어떤 경험을했는지 묻습니다. 특정 수리점을 시도한 사람들로부터 추천을 받음으로써 수리점이 얼마나 평판이 좋은지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4) 고객 리뷰 Angies List, Yelp 또는 Google Local의 리뷰와 같은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있는 경우 특정 차고 및 회사에 대한 여론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을 찾고 싶다면 정기적으로 온라인으로 저렴한 가격을 찾을 수 있습니다.이 전문 부품을 검색 할 때, 이것은 또한 훌륭한 옵션이 될 것입니다. 많은 많은 많은 대기업 웹 사이트 당신은 당신의 지역 부품 공급 상점 mecha chuck coryo 에 대한 상당한 저축을 제공하는 많은 수의 제안을 발견 할 것입니다 중개인에 관해서는 당신이 자동차에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부분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의존은 배급 자로부터 추가 주문을 표시하고 최대 50 %까지 탈출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 관한 것은 수리점이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매뉴얼을 사용하여 각 작업의 선택 기간을 결정한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자신에게 유리하게 작동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매뉴얼에 2 시간에 작업을 나열 할 때 4 시간의 노동에 근거한 청구서를 정당화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차고에서의 빠른 작업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권장 사항 (WOM)을 통해 주변을 확인하고 ASE 또는 AAA가 어딘가에 게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설을 확인하십시오. BBB로 정화 확인을 확인하십시오. 잃어버린 것에 대해 제안된 약어 및 관습적 의미는 실제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공기 필터에 다른 하나를 가지고있는 것은 당신의 자동차 연비를 높일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최고 성능 수준에서 엔진 기능을 허용합니다 필터를 변경하지 않을 계획이라면, 아마도 막히고 엔진이 실속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일어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귀하의 유망한 자동차 수리 정비사를 조사하십시오. 고객 만족도가 가장 좋거나 많은 고객 증상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지역 더 나은 비즈니스 국은 가이드 라인의 좋은 출처가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검색의 짧은 세트는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것을 신속하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지역 자동차 수리 정비공은

좋은 자동차 수리 센터는 당신에게 서면 견적을 제공 할 것이고 우리는 일을 끝내기 전에 서명을 요구할 것입니다, 특히 주요 수리에 관해서, 예를 들어 엔진 교체 잠재적 인 주요 수리 견적 하이브리드는 다른 자동차 상점에 요청하여 비용을 비교합니다 진정으로 놀라운 것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상점에 전화를 걸거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