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의 시대는 당신이 당신의 싼 가격에 부동산을 얻을 수 있게 해주고 언젠가 그것을 훌륭한 가격에 팔 수 있게 해준다.

현재 시간은 저렴한 가격으로 부동산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얻을 수 있으며 언젠가는 훌륭한 가격으로 팔 수 있습니다.이 낮은 가격으로 구매하고 높은 전략을 판매하면 돈을 사용하지 않고 투자 기간 동안 현금을 벌 수 있습니다.

전문가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사람들이 열심히 현금을 버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전문가가 가르치는 접근법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핵심 단어는 일이며 잠재적 인 투자자는 일을해야합니다. 무엇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고 당신이 옳을 것이라고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배운 것을 마음에 투자하고 그것을 거주 상황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모두를위한 작업 감소 없음). 광고 된대로 그리고 표시된 실제 행성의 크기를 확인하기 위해 수표를 제거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GRM 또는 Gross Rent Multiplier는 이 부동산의 연간 급여를 부동산 가격표와 비교하여 발생합니다. 연간 총 임대료가 $ 12,000이고 부동산 비용이 $ 120,000이면 새로운 GRM은 10입니다. 일반적으로 10은 정말 좋은 수량입니다

그것이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에 대한 나의 리뷰였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층 아파트에 들어가서 완전히 변기에 몸을 담갔다!

재산을 찾는 것은 당신이 믿는 것만큼 때때로 복잡하지 않다. 당신은 매일 기능하러 가는가? 30 분 일찍 떠나고, 다른 길을 택하고, 일하러가는 길에 다른 이웃을 순항하고, 못생긴 집에 주소를 적으십시오. 자녀를 학교에서 데리러 오는 경우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지만 주소를 적어 두십시오.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매일 몇 분을 더 찾는 것은 많은 시간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 할 수있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특히 자녀가있는 경우) 마지막으로, 시간이 당신에게 엄청난 문제라면 TV 플러그를 뽑으면 회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시간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1 베드룸 아파트를 임대하는 동안 부동산 전체에서 시작된 사람부터 아름다운 미국 전 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역에 퍼져있는 7,500 개 이상의 유닛을 소유 한 사람까지 부동산에 전념 할 수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종종 다른 부동산 투자 기회 계획이 있으며, 시장 장소와 네트워킹하고 그들이해야 할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학습과 진전을 유지한다면 이길 수있는 기반을 찢어 버립니다.

당신이 나타나거나 성공적인 장기 시장 투자자를 연구 할 때, 당신은 단순히 이익을 위해 자신을 뒤집어하지 않는 여러 임대 부동산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두 번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구축 한 다음 타이밍이 정확할 때 지출합니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이 할 수있는 기술입니다 마지막으로, 실제로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또 다른 방법입니다 도매상 / 소매상으로 간주되는 것을 통해 거래를하십시오 도매상은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매하는 사람입니다 깊은 할인을 받고 실제 부동산 중개인 인 귀하에게 저축을 전달합니다. 일반적으로 거래에 대한 읽기, 탐사 실사 및 거래에 대한 정보를 얻은 다음 이메일 상자에 패키지를 보냅니다.

부동산을 구입하고 이익을 위해 판매하는 것보다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이 있음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실제로 부동산을 만드는 데서 얻을 수 있는 다른 기술이 있습니다.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 임대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는 소비자에게 더 나은 옵션이 될 것입니다

어떤 혜택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 후에 나가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 방식. 어쨌든 선별되거나 자격이 부여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제공할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사용하고 무료로 분류된 청구서를 사용하여 그들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이 사람들에게 의사 소통을 하면서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훌륭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단지 우리를 목표로 삼을 경우에는 문제를 수동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전화로 전화하십시오.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문의하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을 운영한다.

마케팅은 거래당 비용이 매우 높다.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당신이 볼 수있는 더 많은 톤이 있지만 당신은 당신이 훌륭한 시작을 제공하는 것을 볼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의 새로운 기업가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결과: 그것은 실행 가능한 가이드의 감소 없이,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다. 이것은 거대했다. 왜냐하면 나는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하는 것을 선호하는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전화 콜 센터에 매우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를 많이 구해주었다. 따라서 나의 모토로라 로이(ROI)가 증가했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어느 쪽이든, 초대형 승리를 거두었다.

이러한 비 전통적인 방법이 주변에 있을 가능성을 고려하십시오. 이제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한 후에는 온라인 검색, 전자 책 구입, 기사 읽기, 부동산 포럼 가입 및 이웃 라이브러리 real e의 네트워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나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