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20대 후반에만 0달러를 받고 백만장자와 투자에 관한 많은 책을 훑어볼 수 있었다.

나는 20 대 후반 https://ko.wikipedia.org/wiki/http://turnerncal.com 에만 $ 0을 사용할 수 있었고 백만장 자에 관한 많은 책을 훑어보고 투자했습니다. 나는 주식을 사는 법을 가르쳐 38 세에 백만장자가되었습니다. 또 다른 해에는 1 년에 1 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나는 고객에게 내가 부 계획에 취한 8 단계의 단계를 정확하게 가르친다. 부유 한 사고 방식으로 시작하여 음악 유산을 만드는 것으로 끝납니다. 단 한 단계 만 커밋하는 것입니다!당신은 정말로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돈을 가질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500달러만 내면 온라인으로 투자 차량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배우지 못할 변명은 없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매년 겪는 실제 같은 위치 그들은 어떤 이득도 모른다.

그렇다면 소유주 http://turnerncal.com 가 재산세를 갚지 않으면 발생하는가? 음, 많은 주에서 당신은 집과 재산에 대한 압류를 시작할 것입니다.이 부동산은 세금 증서 판매에서 경매에 부쳐지며, 세금 선취 특권 보유자이기 때문에 시작을 위해 돈을받습니다.하지만 다른 주에서는 부동산이 당신에게 무료로 서명됩니다. 맞아, 15%를 벌기 위해 맞춤화된 당신의 작은 투자는 당신이 원하는 대로 수행하는 집도 벌었어. 지금 그 집에서 살고 있고, 임대하고, 팔고,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거시 경제학에 대한 금 투자를 기반으로 – 금 투자를 고려할 때 더 큰 그림을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인플레이션 및 GDP와 관련하여 투자에 대한 효과적이고 건전한 수익에 필수적인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나의 집중이 기사는 산업을위한 시작 장소를위한 값싼 주택의 실제 사용입니다 INVESTING 전문 직업 뛰어난 저렴한 주택은 은행 빨간 줄 지어 범죄 지역이 아니거나 마약과 매춘 여성이 만연하거나 주택이 심하게 학대되거나 방치 된 곳입니다.

다른 전략은 투자자가 너무 오랜 기간 동안 보유하고있는 회사를 찾는 것입니다. 투자자는 전반적인 성장 성과가 우수한 매우 건강한 회사를 찾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의 일상적인 움직임을 사용하여 관심을 갖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사는 회사에서 가치를 나타내며 좋은 이슈를 기다릴만큼 인내심이 있습니다. 투자자는 일반적으로 주식을 보유하는 동안 배당금 지급과 관련된 일부를 찾습니다. 그들은 배당금을 재투자하여 수익을 확대합니다.

목표는 동기 부여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당신의 욕망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를 가질 수 있습니다 : 자녀를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얻을 수있는 최고의 목표입니다 그러나 순전히 이기적인 목적으로 목표를 던지십시오 1 일 유럽에 가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보트를 사고 싶을 것입니다 광야에서 오두막 가능성이 높습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그것을 적어 두십시오 저축에 필수적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알아야합니다 필요한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저축하는 것이 어렵다면, 당신은 먼저 당신 자신에게 돈을 지불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당좌 예금 계좌에서 당신의 투자 계좌로 자동 인출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저축을 지불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매달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처럼 당신은 더 이상 변명할 수 없다. 브로커들은 상황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고, 당신에게 투자를 소개하고 당신이 방향을 잡도록 안내할 것이다. IRA나 교육 저축 계획과 같은 계좌를 추가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자동 투자 계획을 수립하여 매일 은행 계좌에서 기부금이 자동으로 인출됩니다. 이는 비용 지출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에게도 좋습니다.

분석 중요 – 어떤 종류의 금을 살 것인지 결정할 때, 당신이 잘 이해할 수있는 금을 사용하는 동안 정확히 무엇을하려고하는지 정확하게 이해하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당신이 반드시 위험한 투자자가 아닌 경우, 광산 주식은 아마도 최선의 선택이 아닙니다. 그러나 위험한 투자자라면 금 음료 스테이션 전에 ETN에 위탁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친구가 쓴 팁, 브로커의 시도, 심지어 TV 전문가가 쓴 추천서를 통해 주식을 산다. 그들은 강한 상점에서 산다. 나중에 시장이 하락하기 시작하면 그들은 당황하고 파괴를 위해 팔린다. 이것은 투자 전략이 없는 사람들로부터 듣는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다.

나는 완전히 이해 모든 사람들이 증권 거래소에서 돈을 벌기 위해 꿈을 꾼다 그러나, 탐욕은 종종 꽤 열심히 떨어진다 당신은 현명하게 투자를 돌봐야한다 당신의 원하는 투자를 충족하기 위해 접근 긴 기간 동안 주식 시장에 할당 된 것을 완화하는 현명한 접근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산업은 주위에 간다 그러나 역사는 우리에게 일반적으로 조금 더 높은 컴퓨터 시스템이 나란히 간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30 년 동안, 당신은 종종 거의 같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의 투자 전체에 걸쳐 10%의 수익을 올린다.

친절한 중개인을 통해 주름진 올 계약서를 집어 들면 대부분의 계약은 그렇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