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을 시청하는 10명당 1명꼴로 웹사이트를 클릭하십시오.

동영상을 시청하는 10명당 1명꼴로 웹사이트를 클릭하는 것. 연간 365명의 방문객이 방문하는 것을 망치는 것은 별것 아닌 완전히 무료 웹사이트 방문자일 것이다.

2005년 이후 유튜브가 성장하고 성장했기 때문에, 마케팅 전략에서 이것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단 3개월 만에 유튜브는 방문객이 0명에서 최소 4억 명으로 늘어났다.

어떤 광고주들은 그 키워드 문구에 대한 광고를 따라가려고 할 때마다 엄청난 비용을 지불하지만, 그들이 이익을 내지 않을 때는 이 특별한 높은 가격에 입찰하지 않을 것이고, 그래서 그들이 이익을 얻고 있다는 것은 명백하다.

관련 비디오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밤알바 처음 10초는 시청자에게 페이지에 머무르라고 말합니다. 단순히 시청자에게 머물 이유를 주지 않으면 이러한 유형의 이탈을 통해 실제로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를 도약하는 것처럼 완전히 창의적으로 유지 될 수 있는 이점을 말하십시오. 그러나 아이디어가 없으면이 비디오에서 배우게 될 것입니다. 보십시오. 그 후 이익을 말합니다.

자신의 녹음을 하거나 전문 음성 배우를 참여시켜 팬 층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키기 위한 장을 연구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예산에 있다면 이것은 많은 돈을 쓰지 않고 거대한 목표 청중에게 도달하는 최선의 해결책일 수 있다.

Tip 4는 프로필에 관한 사항입니다.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게시한 동영상에 키워드를 모두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검색 결과 순위를 높여 더 많은 보기를 의미함

유투브 마케팅의 예외적인 부분은 무료 기사 홍보와 관련된 사실입니다. 틀리지 마십시오. 당신은 여전히 작은 사진 카메라에 투자해야 합니다. 이미 가지고 있지 않을 경우, YouTube는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YouTube는 무료입니다. MLM 네트워크 마케팅을 중단하는 것은 단순히 호수 자금일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누가 당신이 리드를 생성하기 위해 돈을 써야 한다고 말합니까? 이 특별한 인터넷 시대에, 유튜브를 마음대로 할 수 있다면, 여러분 모두는 그럴 필요가 없다.

이 비디오의 일부를 링크에서 클릭하거나 이 비디오 아래의 설명 상자 내부 링크에서 클릭할 수 있으며, Ill e-메일은 사용자가 가장 좋아하는 이메일 포인트 아웃에 대한 책임이 있다.

예를 들어, 유튜브에서 하루에 10 x씩 보는 비디오가 있으면, 동영상을 보는 사람들이 클릭할 수 있는 링크를 발견할 수 있다.

팁 4는 프로필에 관한 것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와 관련된 모든 키워드를 포함하되 게시한 비디오에도 포함시키십시오. 검색 결과에 대한 순위를 높여 더 많은 보기를 의미함

유투브 마케팅은 동영상에 대한 트래픽을 최대한 끌어들이려고 노력하는 것을 포함한다.

콘텐츠는 훌륭하지만 뷰는 없지만 유투브에 게시하는 데는 감각이 없다고 가정한다면, 가장 적절한 키워드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품질 시장과 키워드 연구에 빠져야 한다.

가장 적절한 키워드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무료 키워드 도구를 시도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워드트랙터가 무료로 알려진 구글 추적 도구를 항상 사용할 수 있다.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시각적인 사람들이고, 영화와 미디어와 함께 자랐다. 우리는 비디오 콘텐츠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당신은 비디오를 개발하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시청자들이 정말로 그들이 얻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는 만큼 서술적이 되어라. 그들은 그것에 대해 당신을 감사할 것이고 그것은 또한 당신의 비디오가 의도된 사람들에 의해 보여지는 것을 완벽하게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너무 길게 만들지 마라. 연구에 따르면, 사람 내의 평균 주의력은 실제로 15분 정도 밖에 있지 않다. 개인은 좌절하거나 불안해하기 시작한다.

그래서 비디오를 짧게 유지해야 하지만 짧게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개념이 길거나 포괄적이라면, 비디오 다양성을 만들어라.

1) 당신의 태그, 제목, 그리고 당신의 설명에 걸쳐 사용되거나 뿌려진 좋은 관련 키 밤알바 워드를 사용하여 당신의 비디오를 모터와 유튜브에서 찾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