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깨닫는 것은 WordPress의 명백한 세 가지 종류의 숫자 였고, 그 사실을 미리 아는 것이 중요하므로 성공을 가장 잘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깨닫는 것은 WordPress의 명백한 세 가지 종류의 숫자 였고, 그 사실을 미리 알고 있어야하므로 나중에 다른 튜토리얼을 사용하고 호스트 도메인에 다른 WordPress 블로그를 개설 할 때이 세 가지 옵션에 대해 배운 사람을 가장 잘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많은 공간과 데이터베이스의 사람들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공유 호스팅은 자신의 도메인으로 WordPress 블로그에 적합합니다. 환상적인 WordPress의 자동 설치 프로그램에 예상되는대로 사이트에 HTML로 알릴 필요가 없습니다. 호스팅 제공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partner-safe.net 업체는 이러한 상황에서 귀하를 도와줍니다. WordPress를 설치하고 그를 위해 모든 요소를 준비 할 수있는 티켓, 제품 정보는 즐거움으로 그것을하고 어린이를위한 웹 사이트를 준비하는 데 5-10 분이 걸릴 것입니다.

WordPress 로그인을 클릭하고 지침을 따르십시오. 이제 WordPress를 포럼의 도메인 기호에 설치하여 30 초와 비교하여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제 첫 번째 WordPress 블로그를 자신의 도메인에 배치하십시오!

Nielsens 사이트의 스타일은 우아하게 쉽고 페이지 콘텐츠를 제공하는 주요 영역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WordPress는 또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주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첫 번째 WordPress 디자인은 입 영역이 우리 사이트의 디자인과 느낌을 유지합니다. 방문자 상호 작용의 추가 기능 나는 이것을 Jakob 개념으로 언급 할 것입니다

사이트가 자신의 시스템에 해당 URL을 나열했을 때 사람들이 워드 프레스 자습서 또는 단순히 워드 프레스에 대해 뭔가를 검색하면 큰 가능성의 숫자가 바로 위의 URL을 클릭하게됩니다.

누구나 개인적으로 어떤 플러그인이 작동하는지 검색하고 희망하는 것은 위험하고 지루하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팁이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읽은 블로그에 더하기를 원하는 사람에게 WordPress 토크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찾으십시오.

멋진 그림 디렉토리에는 두 개의 다른 Kubrick 이미지가 있습니다 : https://partner-safe.net kubrickbg-ltrjpg 및 kubrickbg-rtljpg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이 이미지는 kubrickbgwidejpg와 동일합니다. 그래서, 나는 kubrickbgwidejpg의 두 복사본을 만들고 적절하게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팁 – Word for Look을 구입하기 전에 선택한 회사의 도움말 파일을 읽으십시오. Press installs 귀하의 호스트가 WordPress를 개인적으로 설치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블로그 플랫폼이 가장 좋을까? 나는 당신이 물어 듣는 간단한 대답은 블로깅의 다년간 후에 그리고 또한 플래트 홈 안팎으로, 그것은 모두 WordPress가 손을 아래로 승자가되는 것에 바로 온다 내용 이유를 추가 할 때 실제 WordPress에는 광범위한 테마 디렉토리가 있습니다 테마는 사이트의 특정 및 느낌을 변경하는 데 사용됩니다 요인을 생성하거나 코딩하는 방법을 인식 할 필요가 없습니다에서 선택할 수있는 수천 가지의 무료, 프리미엄 및 특수 테마가 있습니다

이제 스크립트가 성공적으로 추가됩니다.WordPress 폴더의 wp-loginphp 파일에 브라우저를 가리 키고 사용자 이름 관리자와 로그인하십시오.암호를 수행하는 동안 생성된 암호는 프로필 섹션에서 많은 시간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또한이 작은 테스트 베드 플랫폼에서 그 또는 그녀와 함께 두 플랫폼을 응시 한 후, 인터넷에서, 나는 내 미래의 웹에 대한 해결책으로 비판적인 워드 프레스를 취하는 결정을 내렸다 나는 WordPress의 최신 버전이 설치하기 쉽고, 사용하기 쉽고, 웹 테마에 간단하다는 것을 발견 한 것에 놀랐다 이 기사에서는 워드 프레스 25를 설치하고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을 설명 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을 말하면서, 나는 WordPress와 Blogger를 위해 두 플랫폼을 모두 사용하는 가치를 발견하고 이제는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 훌륭한 SEO (주제가 관련되어있는 한)

WordPress는 또한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마다 개인적으로 pingomatic을 통해 많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검색 엔진에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 검색 엔진 스파이더를 색인 웹 페이지 RSS 피드 및 sitemaps에 보내도록 지시합니다 바로 생성됩니다

Google이 Blogger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Blogger 계정을 선호한다는 선전이 있습니다.이 특별한 것이 비논리적이라고 말하지는 않겠지만, 내 경험에 따르면 그러한 편애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