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당신 자신에 대한 믿음이 없다. 그것은 매우 중요한 이유다.

그들은 당신 자신에 대한 믿음이 없습니다 : 그것은 당신에 대한 믿음을 빼는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 그렇다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믿고 당신과 함께할 것을 어떻게 기대합니까?

이 광고 사기는 확실히 회사에서 발생하는 교육입니다 대부분의 다단계 마케팅 업계 사람들은 성공 산업을 달성하기 위해 진정으로 성공하게 될 것을 제안하는 절반만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인스타그램 비로그인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기회 나 아이템을 팔기 위해서만 리드와 함께 대화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또한 컨퍼런스 휴대 전화에 리드를 유지하기 전에 미리 자격을 갖추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마찬가지로 리드가 위험에 참여할 돈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외에도 리드는 회사에 헌신할 사람이 있어야 합니다. 항상 성공적인 것은 아니다

많은 사람들은 잠재 고객을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이 마케팅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트래픽에서 제공하는 마케팅의 형태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물론, 마케팅은 귀하의 판매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대규모 트래픽을 가져 오지 않습니다 다단계 마케팅은 종종 부지런함과 끈기의 사업입니다 실제보다 개인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24/7 게임의 상단에 있어야합니다

한 달에 몇 달러를 더 벌거나 소득을 변화시키려는 경우 인터넷 다단계 마케팅은 꿈을 이룰 수있는 기회를 열어줍니다 웹 다단계 마케팅 시장이 쉽다고 믿지 않도록하십시오.

다단계 마케팅 성장은 그 자체로 심각한 사업이 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소득을 창출하고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이 소득의 일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마케팅의 효율성이 중요하며 새로운 수준에 도달해야합니다. 대량 트래픽 인터넷에 배치 할 수있는 모바일 마케팅, 인터넷 검색 및 배너가 복잡하게 들리지만 그렇지 않습니다!귀하의 비즈니스를 인수하고 새로운 영역에 구축하면 귀하의 마케팅 노력이 안정화됩니다.

어떤 것이 합법적인지 심지어 사기인지에 대한 대답은 매우 의문이다. 그것은 무엇을 사용하기로 결정하는가? 만약 당신이 아무것도 사거나 팔지 않은 100명의 사람들을 모집한다면, 당신의 현금을 만들 수 있는가? 만약 답이 “예”라면, 당신은 사기를 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180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서, 케첩과 피클이 결국 팔리지 않는 한, 필요한 것은 만들어졌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같은 개념이 사실이다. 정확한 제품이 최종 사용에 이르지 않는 한, 픽업은 누구에 의해 생성되어야 한다.

소비자 실망? 그럴 필요 없어!왜냐하면 당신이 가질 수있는 최고의 단서는 꽤 네트워크 내에 있기 때문입니다. 가족, 친구 및 친구의 친구로부터 당신을 둘러싸고있는 개인은 모두 당신이 당신의 군중을 알고있는 곳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모든 관련자를 부를 때 당신이 어떻게 시도 할 것인지에 대해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그들은 당신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당신이 생각해 낸 것을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품질, 효과적인 제품 또는 서비스가있는 한, 왜 걱정하는가? 거절당할까봐? 목록에 있는 모든 사람을 사용하면 매출에서 비율을 닫는 것과 관련이 높아집니다. 대화를 나누는 것이 얼마나 열려 있는지에 대해 놀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거절을 일상 생활의 일부로 만드십시오. 아니오, 아무도 당신처럼 아무것도하지 않거나 일반적으로 열등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인터넷 다단계 마케팅을 말할 수있는 것보다 더 빨리 게임을 통해 거부하거나 이러한 유형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거절을 한 단계 더 가깝게 보거나 비즈니스에서 더 나은 배포자를 모집하는 것으로보아야합니다. 오래된 말, 다른 스트로크 다양한 사람들, 어떤 사람들에게는 매력적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매력적이지 않을 것이다. 거절은 너의 친구다.

만약 당신이 다단계 마케팅 사업을 통해 물건을 팔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겠다는 목표를 갖게 된다면, 이 회사들이 운영하는 시스템과 관련된 길을 따라 내려가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물건이나 서비스에서 선택할 수 있을 때 이러한 유형의 사람들이 받는 수수료에 대한 비율을 만들 것이다. 그리고 단지 요구사항은 종종 당신의 대리인이 개인적으로 하는 것처럼, 당신이 필요한 것이 있다면 그들 모두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일단 항목이 만들어지면, 당신은 당신의 리드에 보낼 자동 응답 시리즈를 개발해야합니다 또한, 그것은 전화로 그들에 충실하고 회의 얼굴에 참석하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시간, 회사는 당신에게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 모든 단계를 수행하기위한 유용한 정보로 당신이해야 할 모든 것은 실제로 프로젝트를 원활하게 실행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믿으십시오 다음날 일어날 수있는 날이 될 수 있으며 원하는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팀의 유통 업체가 실망 할 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