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고양이를 입양했을때 나는 노킬센터와 함께 갔다.

내가 내 고양이들을 입양했을 때 나는 노킬 센터와 함께 갔다. 그 곳에 약 50마리의 고양이들이 있었다. 그 집들은 단지 무작위로 두 마리의 고양이들을 고르기 위해 매우 힘들었다. 그 집들 중 많은 고양이들이 나를 코웃음치게 하고 나서 검은색과 흰색 턱시도 고양이 한 마리를 배치했다.나를 괴롭히고 내 손가락을 씹기 시작했다. 고양이에게 물어보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새끼고양이분양 손님들은 스커드와 소형 토르테 고양이의 이미지를 꺼내서 스커드의 이미지 화질에 넣었고, 내가 그 후 두 번 별개로 당신의 애완 동물 보호소로 돌아갔는데, 특히 똑같은 두 고양이가 나를 반기는 행동을 반복했다.나에게 그들의 순간을 주는 것스타와 바이올렛이 상호 작용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로웠다. 바이올렛은 매너와 경계를 가르치고 싶어했다. 각각은 별도의 의제를 가지고 있었고 또한 두 의제는 정확히 일치하지 않았다.진정한 고양이 애호가라면 그들의 귀중품들을 위해 훼손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인정하건대, 귀중한 골동품들은 보증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단지 집에서 자랑스러워 하는 접근 저자가 알고 싶어하는 것일지도 모른다.고양이들은 본능적으로 사냥을 할 뿐만 아니라 본능적으로 야행성이기도 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포식자들을 피하기 위해 사냥을 하기 때문이다. 아주 적은 빛으로 움직임을 감지하도록 훈련을 받았기 때문이다. 고양이 얼굴의 길고 뻣뻣한 수염은 쉴 때 옆으로 뻗지만, 그것은 그들이 사냥에 도움을 주기 위해 움직일 수 있도록 해준다.바이올렛이 하루 동안 충분히 먹은 것 같거나, 내가 그들을 감독할 시간과 에너지가 다 소진되었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스타를 그녀의 방에 많은 음식, 물, 장난감, 그리고 내가 조금 후에 돌아온다는 확신을 가지고 그 세션을 끝내곤 했다.보통 고양이들의 성격이 외과적으로 부과된 한계로 인해 발톱이 벗겨지고 나면 변하는 것은 이미 보고되었다. 슬프게도 모든 전문가들이 이 추가적인 부작용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은 아니다.하지만 고양이를 완전히 관찰하기 전에 집으로 돌려보내는 것은 개업의에게 불완전한 사상을 줄 수 있다.

해결하지 못할 딜레마이다. 그래서 개업의 동물들은 최상의 협상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그것들을 관찰할 수 있고, 그것들은 당신의 집에 남아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소변 문제를 야기시킵니다. 그것은 고양이들이 즐거움을 위해 소변을 볼 새롭고 흥미로운 장소들을 찾는 게임 타이틀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그 스트레스가 그들을 성격에 맞지 않는 행동으로 몰아넣는 것입니다. 당신의 고양이가 쉽게 빠져 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 적어도 하루에 2개의 15분간의 놀이 세션을 새끼고양이분양 여세요.당신의 배우자사냥꾼인 내 고양이는 먹이를 스토킹하지 않지만, 우리는 건초밭이나 도랑에서 수없이 그녀의 기량에 근접해 있는 것을 보아왔고, 때때로 그녀는 먹이를 코너로 몰기도 하고, 그들이 그들의 파멸을 매우 두려워하며 그들을 잔인하게 쳐다보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