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병든 병거를 고치기 위해 어디로 가는 것이 훨씬 더 좋은지에 대해서는 특이한 일이 일어난다.

그런 다음 병든 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김포공항 주차 차를 수리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은 곳이 어디인지에 관해서는 특이한 일이 발생합니다. 임대하고 좋은 보증 기간을 연장한 다음 기회에 딜러에게 가져 가십시오. 비슷한 장소에서 오일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유지 보수 및 때때로 타이어 스핀

십대가 다른 곳에서 배울 수없는 또 다른 간단한 유지 보수 팁 : 타이어를 읽는 쉬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와 마모된 타이어 트레드와 김포공항 주차 비슷한 정보에 익숙해 지도록 시간을내십시오. 또한 타이어에 박혀있는 물건을 어떻게 인식해야하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이 타이어 스포츠를 고르게 말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이해하고 교체해야할 때를 알기 위해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자동차 신체 훈련 캠퍼스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완전히 프로그램에 자신을 몰입함으로써 하루 종일, 매일, 당신은 진정으로이 직업에 대한 매혹적인 이해를 개발하고, 당신은 당신이 r의 권리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정비사 또는 차고가 특정 유형의 자동차 고정을 전문으로하는지 여부를 문의하십시오. 차고가 집중되어있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변속기, a / c 또는 디젤 수리 일부 상점은 자동차 유형을 전문으로합니다.이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수행하지만 자동차 자동 수리가 원하는 경우 최선의 작업을 수행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추천서(WOM)를 통해 주변을 확인하고, ASE 또는 AAA가 주변에 게시된 것을 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설을 확인하십시오. BBB로 체크아웃하십시오. 건강 문제에 대한 약어 및 상식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어느 것도 실제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필요한 자동 설명서를 찾을 수 있도록이 기회를 예약 이것은 당신이 좌절하지 않고 당신이받을 수있는 시간을 포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궁극적으로 당신의 전자 책을 얻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 할 수있는 설명서를보기 위해 다른 키워드에 투자하여 다양한 검색을 시도

가능한 자동 수리 시나리오를 위해 십대 준비 글러브 컨테이너에서 유지 보수 책을 확인하여 간단하게 시작하십시오. 학생이 차량의 일반적인 수리를 사용하는 동안 편안해 보이면 복잡한 시나리오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사고 나 긴급 호출의 경우 완료하기 위해 무엇을 알고 있는지 단계별로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변속기에 대한 자동차 서비스를 찾을 때, 그 솜털은 가파르게 가격이 책정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상당한 인증을 받은 사람이 궁극적으로 현장에 있다는 것을 확신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BMW를 가지고 있다면, 그 사람은 BMW와 다른 독일 자동차를 전문으로 하는 누군가를 원하기 위해 있다.

당신은 당신이 어린이 좌석과 함께 SUV를 향해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서두르고 당신의 직감을 따라가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돌아온다면, SUV는 당신의 직감을 따른다. 가고 일반적으로 당신의 문에 있는 3 개의 기본적인 움푹 들어간 곳과 움푹 들어간 곳입니다. 이제 모양을 수리하기 위해 수행된 자동 수리를 받아야 합니다!부모들이 아이들을 유아용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문을 꽤 넓게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아마 이것을 깨닫지도 못한 채 당신의 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당신은 다음과 같은 제안이 부족했다.

자동차의 측면을 보호하는 것은 자동차 리프트 또는 집 밖에서 실내에 차량을 놓을지 여부를 결정하는 유익한 단계입니다. 그렇게하기 전에 차량을 매우 철저하게 씻어 내고 싶습니다. 그렇게하면 봄 데뷔를 위해 자동차를 준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 배설물, 버그 배설물, 기타 물질의 누출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페인트를 조심스럽게 건조시키고 보호 왁스를 잘 코팅하십시오. 자동차들은 그들의 자동차 리프트에는 매우 인상적이지만, 내가 말해줄 수 있는 한 더 안전하다.

다음으로해야할 일은 구매자에게 권장되는 숙제 조사입니다. 자동차 서비스 샵과 정확히 동일한 좋은 지표는 실제로 잘 알려진 자동차 협회의 회원입니다. 이러한 형태의 국가 회원 자격은 품질의 유익한 지표입니다. 이러한 조직은 일반적으로 승인된 자동차 수리 시설 회원을 매우 엄격한 기준으로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자동차 서비스 샵이 ASE 또는 Automotive Service Excellence를 고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귀하가 선택한 실제 자동차 정비소에 ASE 인증을 받은 최신 정비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ASE 인증을 받으려면 정비사는 최소 2년 이상의 경험이 있어야 하며 테스트를 통과해야 한다.

자동차 정비사는 자동차 또는 트럭을 수리하거나 수리할 수 있게됩니다. 자동차를 사용하기 전에 자동차를 정확하게 수리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체크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