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포트폴리오를 검토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검토해야 한다.

모든 재평가는 당신이 당신의 위험을 관리하고 당신의 투자를 이전의 재조정과 일치시키는 것을 돕는다. 또한 개인이 높은 가격으로 팔고 낮은 가격으로 사도록 상기시킨다.

예산은 시간을 도울 수 있습니다 지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청라 골든클래스 예산은 되돌아 보는 부품 노트북 또는 컴퓨터를 쉽게 만듭니다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할부 또는 명확한 기간 동안 당신이 소유 한 소득의 진술을 원하십니까, 당신의 자신의 예산은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개인 재정 계획을 작성할 때 시작하는 것은 당신의 돈입니다 예산없이 당신은 예산에서 계획 할 것이 전혀 없습니다. 예산이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예산이 정확해야합니다. 지출 돈을 확실히 할당해야합니다. 실제 이유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과소 평가하는 곳입니다. 예산 책정에 접근하는 방법은 당신이 성공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사실 우리 대다수가 신용 카드와 신용 카드 빚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들리기 때문에 우리가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기 때문입니다.

6) 작가의 언어 스타일이 당신에게 적합한가? 매일 아침 1990 년대 개인 금융 서적은 30 대 후반의 노인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언어는 꽤 안정적이었습니다. 오늘날의 개인 금융 서적은 Gen x, Gen y 및 Gen Whatever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텍스트 스타일은 훨씬 공격적입니다.

그들은 특정 은행 및 대출 상품 조건에 대한 조언을받을 수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시스템 시작시보다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약속 금융 기관을 예약할 수 있는 다른 위치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편리함 – 많은 사람들을 좋아하는 개인이 개인 금융 기초를 코칭 할 수있는 것처럼 유창하고 직접적인 긴급 치료 기금으로 저축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이 쉽지 않다면 의심 할 여지없이 성취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아마 저축 계좌를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긴급 자금을 주차하기 위한 계좌 기회는 이자율이 좋지 않지만, 그것은 간단한 계좌거나 아마도 가지고 있거나, 당신이 즉시 설정할 수 있다.

채무자가 연락하는 경향이 있다면, 협상 의지를 표명하십시오. 당신의 부채는 아마도 소량의 돈으로 구입되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이 원래 빚진 물건의 작은 부분을 현금으로 지출하더라도, 그들은 아마 여전히 수입을 올릴 것입니다. 당신의 호의로 이것을 사용하여 새로운 것에 대한 빚을 없애십시오.

작은 문제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것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작은 것들이 당신 자신의 것으로 보일 때 가장 많이 합산 될 수 있습니다 $ 5 추가 시간은 그 달의 계획되지 않은 비용으로 $ 150에 이치에 맞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것은 이전에 반대되는 접근법이었습니다. 하루에 $ 5를 추가하면 매달 빚을 갚을 수있는 추가 $ 150에 해당 할 수 있습니다! 1) 재정 지출에 대한 괜찮은 아이디어에 모든 것을 적어보십시오. 일주일 동안 돈을 쓰십시오. 여기에는 음식, 맥주 대여, 말 그대로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당신은 항상 생각하고 확실히 꽤 좋은 교육을받은 추측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목적은 결코 확실히 알지 못할 것입니다.

자, 이러한 작은 것들은 일반적으로 직장에서 자동 판매기에서 칩 한 봉지를 구입하고, 주유소에있을 때 캔디 바를 구입하고, 직장에 접근 할 때 커피 한 잔을 사는 것 등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비용은 당시 많은 현금을 소비하지 않으며, 다시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예산에 많이 포함되어야합니다. 개인 재정 예산은 모든 달러와 전반적인 지출에 책임이 있어야합니다. 사람은 빚을지지 않고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채권자들에게 빚을 지지 않는다면, 틈새 시장은 여전히 당신의 불필요한 구매를 줄이고 이 돈을 절약하고 선택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지출 목록을 작성하고 그린백 목록에서 다음 글을 작성하십시오.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나타나도록 하는 것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의 지출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좋은 평균을 얻으려고 노력하라. 또한 당신의 돈이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약간의 청라 골든클래스 돈을 예산할 때 도움이 된다.

모든 대출 계약, 특히 상환 일정을주의 깊게 읽고 이해하고이 신용을 실제로 감당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출 세부 사항은 훌륭할 수 있습니다. 급여 수표가 대출을받을 수 있는 쿠션을 제공하지 않을 때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결정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정상적인 간접비 이상의 예기치 않은 금융 비용이 발생할 경우 활용할 수있는 비참한 상황의 저축 계좌를 시작하십시오. 개인 재정을 관리 할 때 긴급 자금을 사용하면 신용 카드 또는 기타 부채가 증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