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일주일에 40명 이상의 다른 구매자들을 일으켰고 매일 “그 목록의 사진들을 보았는가? 우리가 그 집을 알아차리고 싶어할 리가 없어, 쓰레기장이야!상장 대리인은 단지 어떻게 나쁜 실질적인가?”분명히, 당신의 기회 요원은 시장 사진에 아무것도 쓰지 않았다.

나는 일주일에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dslr중고카메라 40명 이상의 다른 구매자들을 일으켰고 매일 Id는 “그 목록의 사진들을 보았는가?”라고 들었다. 우리가 그 집을 알아차리고 싶어할 리가 없어, 쓰레기장이야!상장 대리인은 단지 어떻게 나쁜 실질적인가? 분명히, 당신의 기회 요원은 시장 사진에 아무것도 쓰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진에 대해 준비가 되어 있다면, 그것이 즐거움을 위한 것이든 아니면 그것을 넘어서는 경력을 창조하기 위해서든, 특정한 시간을 정하고 더 이상 바쁜 날에 촬영에 태그를 붙이거나 출근하기 전에 몇 장의 사진을 서둘러 찍는 것은 당신의 사진 시간을 포함하는 효과적이지 않다. 그것은 당신의 완전하고 분열되지 않은 눈을 가질 자격이 있다.

이 외에도 얼마나 긴 시간, 한 시간, 두 시간 또는 심지어 30번을 지정하라.

Be ready prepared try issues and beta your photograph 당신이 해본 적이 없는 문제들을 Try issues 당신이 해본 적이 없는 문제들을 Push the boundary and think away from the box 좋은 품질의 오래된 차나 꽃들을 쏴라 만약 당신이 그 사람을 쏜다면 그 사람은

당신은 당신의 지역과 산업 사진에 설립을 잡을 수 있으며, 그들에게 $ 50- $ 200 귀하의 목록에 와서 멋진 rrmages를 보호하기 위해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최고 수준인지 확인하고, 올바른 장비를 모두 가지고 있으며, 다음 사진의 목표를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의 개인화 된 것과 비교할 수없는 산업 사진에 대한 비용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아는 사람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지역 비즈니스 소유자를 소유하거나 운영하는 친구 및 지인 커뮤니티의 반대 비즈니스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비즈니스에서 사진을 전시 할 수있는 사람들을 생각해보십시오. 마지막으로 사진을 찍을 사람을 생각해보십시오. 그 사람들 중 누구라도 당신의 지역 비즈니스를 소유하거나 운영합니까? 당신의 배우자가 지역사회에서 누구를 알고 있는지 생각해보라. 모든 위대한 것은 잠재적인 전시 장소들이다.

당신의 카메라를 아십시오 – 당신의 카메라는 당신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사진 작가가 결코 사용하지 않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쩌면 그들이 존재하거나 이러한 세부 사항은 조리개를위한 것입니다, 셔터 속도와 집중은 기본적이고 매우 중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더 나은 사진 작가를 구성하는 데 도움이 더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고 당신의 평균 사진을 리터칭하고 처리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습니다 여러 노출, 시간 경과, 거울 잠금, 미터링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들에 대해 배우고 창조적 인 창의력을 이동하는 노력은 사진을 만들 것입니다 카메라 설명서가 어디에 있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까? 그것을 꺼내고, 그것을 통과하고, 각 기능을 시험해보고, 당신이 창조 할 수있는 것을 배울 시간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관심을 알고 검색의 진정한 금액을 발견하는 경우, 당신은 또한 사람들이 그 문구를 홍보에 지불하는 경우, 당신은 당신의 사진 사업을 구축하기위한 출발점의 모든 옵션 시장을 알게 될 것입니다!당신의 웹 사이트를 설정 결혼식 사진 촬영을 홍보하는 아이디어의 일부를 배치하고 경우에 당신은 이전에 친구와 가족의 결혼식 사진을 촬영 일반에 웨딩 앨범을 만들 일반적으로 Craigslist에 광고하여 당신의 전문 웨딩 사진 서비스를 제공하여 그것을 따르십시오 비용을 시도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두 번의 무료 결혼식을하고 커플에게 경험을 얻기 위해이 일을하는 개인에게 편안함을 증진 시키십시오. 일반적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모든 사람에게 잘 계산되는 무료 웨딩 사진을 얻기 위해 해방을 위해하고 있다고 말하십시오. 웨딩 사진 작가를 찾는 커플은 항상 샘플 작업을 요청할 것이고, 디스플레이가없는 경우 아무도 당신을 그들의 웨딩 전문 사진 작가로 고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 사진 작가, 전문가 또는 사진 애호가가 초상화 디지털 사진을 배우기 위해 판매하는 코스가 많이 있습니다. Heck, 나는 심지어 10 달러 미만으로 얻을 수있는 코스를 알고 있습니다.하지만 말할 dslr중고카메라 필요도없이이 전자 책이나 서적에 대해 경계해야합니다.

전시는 당신이 당신의 사진 위치를 제시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 진정으로 당신의 멋진 스타일을 드러내는 적절한 크기로 (주요점 : 아름답게 액자로 당신의 이미지를 표시하지 말고, 그들이있는 것에 대한 적절한 크기를 가지고) 예를 들어, 나는 당신이 할 수 있다면 24 x 30s 및 30 x 40s를 표시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거리 사진을 순간 사진으로 설명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사진은 궁극적으로 준비와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 또 다른 설명은 소셜 사진,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는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인간 사회, 공유된 순간 및 환경에 관한 것입니다. 오늘날 전 세계 사진 사람들은 극도로 자신의 서식지에 있습니다.

가장 먼저 깨달아야 할 것은 당신의 가격이 높을수록 우월한 사람들은 당신의 사진이 일반적이라고 생각할 것이라는 것이다. 당신은 사람들이 와인을 살 때, 갤러리와 박물관, 그리고 온라인 상점에서 행동으로 변화하는 것을 볼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말로 옷의 한 가지 품목이 있는지 결정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