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딜러 기술자는 날카로운 가게 유니폼을 입고 10만 달러를 사용하기 시작한다.

오늘날 딜러 기술자는 날카로운 가게 유니폼을 입고 10만 달러의 상점 장비를 사용하기 시작한다.

이 사람들은 트라이시티 종합주변에서 매시간 70달러에서 120달러의 요금을 지불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차를 수리하기 위해 몇 년 전 당신의 주치의처럼 얼마의 돈을 지불할 것이라면, 자동차 기술자를 선정하는데 서두르지 말아야 한다.

개인 개인 수표에는 많은 자원이 있다.

앞유리 와이퍼를 보고 그들이 닳아 보이거나 앞유리를 정확하게 껴안지 않을 때마다 그것들을 바꾼다. 그 폭력적인 여름 심한 폭풍 속에서 확실히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할 것이다.

브레이크가 잘 되어 있지만 소음이 많이 나는 경우, 이 기계를 수리하기 위해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이 기계공은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할 수 있으므로 많은 소음을 내는 스퀴키 브레이크는 항상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도에 대한 반응이 된다.

종이 서비스 매뉴얼인 이 가정 정비사의 한 쪽에 있는 가시는 자동차 기름이다. 매뉴얼로 페이지에 얼룩지고 나오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김포공항 않는다. 많은 책이 이런 식으로 망가졌다. 돈을 버는 기술이 모든 기름을 제거하는 기술을 방해하는 동안, 당신은 계속해서 페이지에 큰 얼룩을 남기게 된다. 수리 절차 단계나 장소를 제거하면서 끼어드는 도표도 당신의 시간을 소비하는데, 아마도 제한적일 것이다. 수리 작업 시도를 위해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이다.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모든 나쁜 것들을 자동차 자동차로 수리하는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대부분의 수리점들은 며칠 동안 일을 하고 있고, 몇몇 나쁜 사과들은 조명 조건이 사기꾼과 같은 것처럼 보인다고 주장한다.

첫째, 신뢰할 수 있고 신뢰 김포공항 할 수 있는 기계공 친구와 추천을 받는 것은 추천을 위한 유능한 원천이다. 그들에게 그들이 환상적인 시간을 보냈던 질문을 던지고, 누가 확실히 그것을 피할 것인가? 그것은 우승자를 식별하는 흥미로운 방법일 것이다.

자동차를 가스 설비 변경을 위한 상점이나 직설적인 다른 유형으로 가져가십시오. 그곳에 있는 동안, 기술자들이 그들의 노력에 능숙해 보이는 경우에, 또한,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정해진 금액을 부과하거나 당신이 그 일이 완료되기 전에 당신이 알지 못했던 숨겨진 요금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주요한 일을 하기 전에 가게와 같은 것을 알아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의 십대들은 다른 곳에서 배우지 못할 수도 있다.

타이어 스탠드 읽기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가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마모된 타이어 트레드로 어떻게 생겼는지 이 사람들을 친숙하게 하는 시간을 가져라. 그리고 타이어에 안착하게 될 물체를 검사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은 타이어가 어디서 고르게 착용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는 방법과 이것이 교체될 수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마찬가지로 고등급 연료도 연료 시스템이 너무 오랫동안 작동하지 않으면 껌뻑거리는 것을 방지하고, 또한 아마도 포드 템포가 겨울에 더 쉽게 시작하도록 돕는 동시에 연료 라인의 동결 방지를 돕는다.

평생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것은 아마도 자동차가 얼마나 오랫동안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유지될 것인가에 기초할 것이다. 일부 기계들은 기본적인 것과 계획적인 것이 그들을 대신하더라도 자동차 소유자가 더 우월하다고 생각하는 반면, 그들에게 맹세한다.

예방 정비: 향후 석유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에서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적인 유지보수 작업을 수행하여 엔진을 계속 작동시킬 수 있으며, 작업, 학교, 쇼핑 잡일 및 나머지는 모니터에 저장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문제가 평범하지 않다면, 그 짜증나는 간헐적인 덜컹거리는 소리가 가끔씩 일어나는 동안, 당신이 그에게 연설해야 할 것을 정확히 보여주기 위해 미리 기계공과 함께 시승을 하라. 그에게 구매가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고 추측하게 하지 마라. 그는 당신에게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 삼아야 하는지 알고 있고, 그것은 당신을 노동력을 절약하는데 도움이 되고, 모든 확률에서 그가 불필요한 고치는 것을 막아준다.

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담겨 있고 서비스 베이에서 스니크를 볼 수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장비는 상태가 좋고 작동이 잘 되는 것 같으십니까? 당신은 바쁘게 보이나요?

당신은 1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검사함으로써 심각한 손상과 관련된 비용을 절약하고, 브레이크 시스템이 발생할 때 어려움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대부분의 기계가 24시간 이내에 브레이크를 완전히 수리한다는 것을 알아두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