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가게는 현지에서 관리되고 있나요? 기술자와 가게 주인들은 이것이 당신의 지역사회에서 사는 것이 아마도 그들의 지역사회에 더 헌신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 가게는 현지에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김포공항 주차대행 관리되고 있나요? 기술자들과 가게 주인들은 이것은 아마도 당신의 지역사회에 더 헌신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의 명성은 위태롭고 그들은 가까운 이웃들에게 적합한 것을 원할 것이다.

2) 집합적 자동차 수리점은 AC Delco나 NAPA와 같은 특정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브랜드를 사용하여 관련되어 있는가? 차고는 당신의 제조를 처리하는 평판이 좋은 자동 김포공항 주차대행 차 대리점의 일부인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이다.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대부분의 수리점들이 정직한 하루 일을 한다고 주장하는 나쁜 사건들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몇 가지 나쁜 예보다 그것의 휴식이 사기꾼이기 때문이다.

다음은 타이어 검사 2가지 주요 측정이 필요한 트레드 및 압력이다. 이 경우 자동차 부품 가게를 통해 적절한 게이지를 구입해야 한다.

그러면 매뉴얼을 제거하거나 적절한 압력 체크아웃을 위해 차량 도어 잼을 사용하여 통지를 느끼거나 다음 번에는 각 타이어가 최소 2/32의 트레드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 루틴에 여분의 타이어를 구체적으로 포함하십시오.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가정 정비사의 실제 세계적인 가시 중 하나는 자동차 그리스입니다. 매뉴얼에서 페이지에 묻혀서 밖으로 나오지 않습니다.이 방식으로 많은 책이 망가졌습니다. 그리스를 제거하는 기술이 있는 동안, 당신은 보통 수선 절차 단계 또는 다이어그램을 부분적으로 모호하게 하는 페이지에 거대한 얼룩을 사용하여 떠났습니다. 장소를 제거하려고 시도하면 일반적으로 제한됩니다. 수리 작업을 하다

만약 어떤 지역에 대해 보통 새롭고 많은 사람들을 모른다면, 그들이 여행한 자동차 수리점도 문제가 있다면, 그들이 여행한 자동차 수리점을 확인해보라. 그리고 트럭 수리점과 수리점을 찾을 때, 그들이 당신의 자동차 유형을 연습하는지 알아보라.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어떤 형태의 모델에서 프로들이고, 만약 그들이 당신의 차를 전문으로 하지 않는다면, 수리할 차를 보기 위해 가게 주변을 둘러보라. 내부 상점

저급 브레이크나 브레이크 패드로 살지 마십시오. 품질 브레이크와 브레이크 패드는 더 빨리 멈추고 더 오래 견디십시오. 많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실제 행성 자동차 분야를 가장 잘 사용하는 브랜드를 사용한다.

일단 목록이 좁혀지면, 언제 가게에 들러라. 이것은 당신에게 처음에 무엇이 비슷해 보이는지 관찰할 기회를 준다. 당신은 다른 것과 질서정연한 지역을 원한다.

그것은 포커룸에 떨어질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또한 정중한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기를 원한다.

또한 당신이 자동차를 자동차 리프트에 실내에 두는 것을 선호하든, 아니면 외부에 두든, 당신은 자동차가 매우 철저히 세탁되기 전에 확실히 하고 싶다.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봄 데뷔를 위해 차를 준비하지만, 그것은 또한 새 배설물, 벌레 내장, 그리고 다른 물질들로부터 그것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지만, 페인트를 조심스럽게 건조시키고, 보호 왁스의 좋은 코팅을 제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것은 자동차 리프트에서 자동차를 더 인상적으로 보이게 하지만, 아름답게 더 안전하게 보이게 한다.

첫째, 구전과의 상담은 TV, 라디오, 인터넷, 전화통화에서 친구, 이웃, 동료, 가족과의 대화보다 더 신뢰할 수 있다.

비슷한 차량을 가진 사람들의 인식을 찾고 좋은 자동차 수리점을 찾는 데 도움을 찾는다. 당신이 대화하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를 줄 것이다. 그래서 이제 당신은 우리에게 가장 좋은 사람이 될 것이다.

오늘날 자동차 기술자는 날카로운 상점 유니폼을 입고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10만 달러 상당의 상점 장비를 사용한다.

이 서비스 요금은 트라이시티 사이트에서 시간당 70달러에서 120달러까지 다양하다. 만약 당신이 2년 전에 당신의 의사에게 취한 만큼 당신의 차를 수리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다면, 당신은 자동차 기술자를 선택하는데 시간을 써야 한다.

자동차 룩의 제목을 사용하여 자동 매뉴얼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인이 수리하는 유일한 방법은 수리를 지원하는 것이다. 결과를 활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발에 맞는 매뉴얼 유형을 검색하는 것이다. 진단 매뉴얼에 대한 일반적인 수리와 같은 선택사항이 많다.

자동차 수리와 관련된 특정 기능을 전문으로 하는 정비공이나 차고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주로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문제에 초점을 맞춘 차고를 찾을 수 있다.

일부 상점은 특정 유형의 자동차에서 프로일 것이다. 반면 이 상점들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운행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의 전문화에 들어가지 않고 원한다면 가장 효율적인 일을 할 수 있다.

아웃

예방 유지 보수 : 현실적인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에서 주요 수리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관리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엔진은 푸르리 상태로 유지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