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어떤것과 마찬가지로, 어떤것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다른 어떤 사람들은, 다른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커미션에 대해 금융가들에게 기대하는 많은 요원들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투자를 이해하는 요원들에게 실제로 달콤한 거래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부동산을 찾고 당신이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이 구매자와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갖게 하는 것에 대한 것이다. 당신에게 주는 가치?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 투자도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부동산을 사는 것이 비용이 많이 든다고 말한다.

반면에 이것은 현실일 수 있지만, 집의 비용이 높을수록 수익률이 더 높다. 25만 달러에 팔리고 있던 집을 고려하라. 시장이 좋다면, 그 가치는 약 10%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실제로 수동적인 수익으로 25,000달러를 벌었음을 암시한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나 이상적인 지침을 안내해 줄 사람과 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과천 센텀스퀘어 을 이뤄보자. 수동적인 금융가로 출발해서 한 발짝을 들여놓으면, 첫 번째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투자할 준비가 되었을 때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어떤 것이든 수익을 내는 요령은 지금 당장 저가 매수하고 높게 매도하는 것이다. 현재 매도비용은 2011년 부동산 시장의 40%, 2012년 60%로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일반적으로 더 나은 방법을 원하지 않는 전통적인 방법은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쫓아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인증되지 않았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팔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그들과 대화할 수 있도록 광고비를 분류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그들과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간단히 팔면 우리는 수동으로 한다.

전화로, 문으로, 우리는 그것에 대해 묻는 대신에 우리는 그것에 대해 토론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을 멈춘다. 제안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매우 높다.

특히 재활이나 도매 구매자에게 의지할 수 있는 일의 요건을 갖춘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보존이 잘 안 된 집을 필요로 했다. 다른 전화 과천 센텀스퀘어 자들은 시간을 낭비하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적절하지 않다.

그는 한 사람당 5달러만 청구하고 여전히 회사에 머물 수 있는 방법은 없었지만, 조직을 이탈하지 않고 소비자들이 좋아했던 것과 똑같은 가치를 계속 전달해야 한다는 것이 밝혀졌다. 그래서 그는 반격 계획을 개발했다. 그는 또한 경쟁자가 그에게 하려는 일에 대항할 수 있는 거대한 표지판을 그의 창문에 두기로 결정했다.

로버트 키요사키에서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에서 다이앤 케네디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돈, 시간과 인내심을 가진 평범한 사람들이 부를 건설하는 방법으로 승진한다.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다. 그리고 그 후에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이 해묵은 이유는 지금 어떤 독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을 괴롭힌다. 그 돈을 가지고 있기 위해서, 그리고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현금이 없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현금이 없을 것이다!자생하는 백만장자들의 대다수가 결정한 이 속임수를 생각해보라: 내가 진짜 부동산에 투자하고 내가 필요한 모든 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이 기본적인 접근법을 수정하면 당신은 부의 생산을 유발하는 백만장자 일상을 확립할 수 있을 것이다.

현금이 거의 없는 부동산을 인수하고 싶으십니까(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더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수익을 높이기 위해 대규모의 할인을 하고 싶으십니까?

5주 안에 노트북 컴퓨터와 전화기로 실질적으로 무엇이든 실행할 수 있는 능력,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5개의 금융 투자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 중 첫 번째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방법을 이해한다면, 주식투자에도 연간 10% 이상을 투자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그들이 주식에 투자할 줄 모른다는 것이다. 따라서 그들은 정보에 입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한 주식투자는 위험하다.

내가 말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지만, 어떻게 하면 충분한 예금을 절약할 수 있는지 알지 못하고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게 학습 기간으로 보존하는데 이용되는 시간에 대해 생각하라고 알려준다. 그리고 가능한 한 주택 담보 대출,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해 쉽게 발견하고 구매의 세부사항을 계획한다.

Im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