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대들은 암에 걸리는 일이 거의 없다

십대들은 암에 걸리는 경우가 거의 없다. 특정한 종류의 암은 성인이 되면 나타난다. 하지만, 여러분은 십대들에게 영향을 주고 도둑질 수 있는 흔한 종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보호자대행 류의 암을 발견할 것이다. 여기서 볼 수 있는 목록은 여러분이 더 많이 자신을 잘 돌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폐암은 미국에서 가장 흔한 종류의 암이다. 2010년의 대략적인 다양한 새로운 사례는 222,520이다. 이 질병으로 인한 예상 사망은 157,300이다. 이 분석 정보는 한 가지 기본적인 이유로 다소 무섭다. 예상 사망은 최근 확인된 사례의 절반 이상이다.

당신의 시스템에는 일반적으로 유방암과 연관되어 있던 3개의 결함이 있는 유전자가 있다.

만약 당신이 이것들 중 하나 이상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 암과 어떤 경우에는 난소암을 설립할 위험을 확립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들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것을 당신의 아이에게 물려줄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의 엄마가 이러한 결함 있는 유전자들 중 하나에 의해 촉발된 이런 종류의 암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획득할 가능성이 50대 50이다. 결함 있는 유전자들은 원인이다. 유방암이 어떤 가정에서 일어나는 이유 이것은 유전 또는 가족 유방암이라고 합니다.이 결함이 있는 유전자를 획득한 모든 여성이 장애로 진단 될 수는 없습니다. 이것은 위협만 증가시킵니다.

의사들과 의료진은 당신이 즐기는 사람이 그녀의 신체적 건강을 회복하도록 돕기 위해 일한다.

하지만 그녀는 당신이 즐기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암 여행 동안 당신은 가족과 친구들의 사랑과 지지를 필요로 한다.

그녀는 보호자대행 당신이 그녀의 친구로서 함께 걷도록 요구한다.

암에 걸리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어렵다. 이런 종류의 질병은 유전학과 관련이 있다.

이런 종류의 질병은 가정에서 일어난다. 암세포는 환자의 DNA에 스며들 수 있기 때문에, 암에 걸린 엄마와 아빠가 암에 걸렸을 가능성이 더 높은 것은 아이들이다.

다양한 종류의 암세포는 장 시스템의 모든 부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가장 전형적인 유형은 식도, 담낭, 췌장, 간, 위, 항문, 대장 및 항문의 암으로 구성된다.

담배도 안 피웠는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을까? 여기 위는 조셉 리치 박사가 버지니아 파이퍼 암 연구소에서 의료 책임자로 일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헤스 또한 애보트 노스웨스턴 보건 센터의 흉부 종양학 프로그램의 일부로서, 그는 폐암이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MN 보건부의 컨설턴트로 활동한다.

건강에 좋지 않은 식단 계획이 암에 걸릴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가장 큰 관심사는 반대되는 것이 암에 걸릴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건강한 식단이 회피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 사실 음식과 암 사이에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다는 것은 치명적인 성장을 촉발할 수 있는 인식된 음식이나 식품 물질이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위의 예를 들어, 동물성 지방이 풍부한 식단을 가진 모든 남성들이 전립선암에 걸리는 것은 아니다.

주의 깊은 기다림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오히려, 당신은 단지 가능한 한 치료를 연기하고 있을 뿐이다. 그래서 당신은 여전히 부정적인 영향을 지연시키고 그것이 살아가라고 제안되었던 대로 계속 살게 된다. – 손상되지 않은 남자다움

청소년의 햇볕에 타는 것을 피하라 – 대부분의 경우, 어린 시절에 화상을 입으면, 여러분이 자라면서 피부암에 걸릴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그들이 햇볕을 쬐고 있을 때, 여러분은 아이들을 감시할 필요가 있다.

이 암을 견뎌낸 나와 다른 사람들에게 인생은 훌륭했다. 당신은 당신 자신에 대해 지혜를 가지고 있고 당신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 감사해야 한다.

뛰어난 가족/친구 그리고 완전한 낯선 지원은 이와 같은 시나리오에서 끊임없이 필요하다. 나는 이 암으로 내가 발견되기 전까지는 이 암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 당신이 진단을 받을 때, 내가 발견했을 때 내가 주목받지 못했던 모든 징후를 발견하기 위해 연구 연구를 하는 것은 항상 훌륭하다. 심지어 이 암에 걸렸다고 해도, 만약 내가 부비동에 대한 걱정이 없다면, 나는 아마 내 안에서 이 암이 자라고 있을 것이고 그것은 무서운 감각이다.

62 윙크 나는 PT가 아이들에게 소식을 전해야 할 PT를 생각할 수 없을지도 모르는 문신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미안한 아이들, 엄마가 젖꼭지 LOL을 필요로 해서 테이블에서 돌아가셨어!대신, 내 다섯 번째 생일에 내 가슴은 자랑스럽게 BTW를 윙크하고 있어. 너는 내 몸 어딘가에서 문신을 발견할 수 있을 거야!

기본적으로 건강한 식단은 암의 위험을 상당히 최소화하거나 실제로 거의 최소화할 수 있다.

중요한 것은 건강한 영양이 당신에게 많은 다른 건강상의 이점을 가져다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들은 기본적인 건강과 심장과 장 건강, 특히 어떤 종류의 식단 계획이 암 예방에 어느 정도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물어봐야 한다.

55 퍼크 그것은 (기존 여름과 유사) 그을린 사람이었고 나는 많은 곱슬곱슬한 머리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