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동차 룩에서 변경된 오일을 소유하기 시작하십시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역 자동차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김포공항 국내선 룩에서 당신의 오일을 소유하기 시작하라. 그렇다, 그것은 석유 교환 프랜차이즈 중 한 곳보다 몇 달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도 있다.

자동차 수리점과 관계를 맺기 시작할 수 있다.

변속기 재구성이라고 말하기 보다는 가스 리그 변경으로 기계 가게를 시험해 보는 것이 낫겠다. 만약 당신이 제대로 대우받지 못한다면, 다음 기간에 다른 가게를 고려하라. 예를 들어 당신이 원하는 가게를 선택할 때까지 계속 변화하라.

전화를 걸기 전에 자동차 수리점 3곳으로 좁히고, 필요한 활동에 대한 견적을 요청하라. 또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이 어디서 부품을 얻는지에 대해 절대적으로 물어라. 그들의 수리와 유지보수 내내 양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가게를 사용하는 것은 중요하다.

전송과 같은 자동차 서비스를 김포공항 국내선 찾을 때, 그것은 큰 거래다. 왜냐하면 당신이 소유한 차에 따라 그들이 모든 분야에서 인증을 받도록 할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BMW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BMW를 특별히 전문으로 하는 사람과 다른 독일 자동차를 원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서면으로 모든 것을 문서로 작성하여 작업 견적서,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증 사실, 모든 종류의 것들을 기록하라. 기계공이 서면 견적서를 가지고 있지 않을 경우, 너무 게을러서 그것을 할 수 없거나, 사기를 위해 문을 열어두거나, 부상을 입는 것은 어느 게임이든 한다.

또한 당신은 가격과 보증 정보와 함께 돌아다니면서 비용을 낮출 수 있는지 결정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딜러들은 자동차에 닥칠 모든 것을 성취하기 위해 매우 잘 갖추어져 있는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등과 휴대용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다.

그들은 자격을 갖춘 기술자만 고용하고 일상적으로 많은 수리와 서비스를 수행한다.

사람은 단순히 완전한 만족을 확신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임대가 끝나면 더 나아가 시간당 높은 비율을 갖게 된다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이다.

오늘날 딜러 기술자는 날카로운 상점 유니폼을 입고 10만 달러의 상점 솔루션을 이용합니다.이 고객은 Tri-City 로케일에서 시간당 70 달러에서 120 달러의 요금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차를 수리하기 위해 약 1 달러를 지불할 경우 2년 전에 아마도 당신의 의사만큼 차를 수리하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차가 고장나서 서비스 장소가 별로 없으니, 우리는 공황 시스템을 얻게 된다. 우리는 우리의 차에 너무 의존한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일 일을 하기 위해 얻는 것이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내 차에 무슨 문제가 있는지, 어떤 종류의 차를 가져가는지, 어떤 금액을 지불할 것인지, 당신이 수리하기 위해 얼마를 오래 걸릴 것인지, 우리는 그 좋아하는 서비스 가게 없이, 우리는 우리의 차를 가져갈 주제를 검색하거나 견인할 주제를 구걸한다.

우리는 그것을 부른다. 자동차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정확히 설명하고, 실제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구매하는 측면에서 우리는 그것을 사용해야 하고, 다음 두어 번까지 예약되었다. 이제 내가 무엇을 실행해야 할까?이 가게에 차를 가져간 개인들에게 확인해야 한다.

대부분의 상점들은 이 사람들에게 “묻어라”라고 부르는 것을 발견하는 그들의 좋은 고객들을 추천할 것이다. 어려운 질문들

우선, 누가 자동차 노동을 하는지 알아보는 사람들에게 물어보라. 누군가가 다른 사람뿐만 아니라 훌륭한 기계공을 염두에 둘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누구로부터 자유로워져야 한다고 생각하는지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그들에게 수리가 제때 끝났는지 물어봐. 가게는 가정교사가 하겠다고 한 대로 했는가? 당신이 인용한 금액이 청구서였습니까? 그들이 받은 서비스에 만족하는 진드기?

상점의 특징과 혜택을 위한 상점을 점유하는 것이 단지 사이트 시설이 다른 곳보다 조금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고 해서, 그들이 자동차 자동차 수리 보증 기간을 연장하고, 무료 비상 견인, 셔틀 서비스 또는 즐거움을 위한 연장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다.

가격은 항상 가장 효과적인 결정 방법이 아니다.

B&M 오키나와 빌의 사장 겸 수석 정비사인 빌 시커트는 인근 기지에서 제공되는 자동차 서비스의 가격이 계약에 따라 운영되기 때문에 가격이 약간 비싸고 솔직히 이 사람들은 독점에서 약간 벗어났다고 설명했다.

장기 정비소나 자동차 수리 센터를 미리 스크린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오일 변경, 변속기 유체 변경, 기본 일반 예방 유지 보수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보수를 위해 차를 타는 것이다. 만약 기계가 당신을 존경하고 또한 일반적인 분위기가 좋다면, 매일 큰 화재가 일어난다면, 가게의 청결도와 같은 것들을 찾아라. 벽에 인증서와 상패가 있는지 확인하라. 모든 것이 합법적으로 보인다면 그렇다면 아마도 이곳은 개인이 큰 수리를 해야 할 곳이다.

딜러들은 어떤 것을 성취하기 위한 최신 장비를 매우 잘 갖추고 있다.

그들은 자격을 갖춘 기술자만 고용하고 일상적으로 많은 수리와 서비스를 수행한다.

사람은 단지 당신의 모든 만족을 금방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