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사진 클럽에 속해 있는 것보다 더 박식한 좋은 친구가 있다면, 그들의 추천서를 찾아 보세요

사진 강사가 되더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중고렌즈 도, 사진 클럽에 속해 있는 친구보다 더 박식한 친구가 있다면, 그들의 추천서를 찾아라. 당신이 기술이나 방법이 부족한 곳을 알아내고 그들이 어떻게 하는지를 밝혀달라고 부탁하라. 나는 사진 강사임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나보다 더 숙련된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한다.

하지만 그것은 정확히 명심하는 방법인가? 만약 당신이 그 사진들을 여행이나 당신과 무관한 누군가에게 공개한다면, 그들은 그들 뒤에 있는 이야기를 찾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그것들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그림은 그 자체로 기억력이 아니다. 그것은 그것을 공유한 사람들의 기억을 촉발시키는 방법이다.

사진에 현실이 있는가 하는 의문이 제기된다. 그림을 그리는 전문 사진작가에게 그림의 느낌을 물어보면, 그는 당신에게, 단호하게, 이상적인 색을 얻기가 어렵고, 그림을 납작하게 하지는 않지만 그림의 스트로크를 유지하기 위해 그 중고렌즈 림을 납작하게 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다른 전문 사진작가들은 다른 것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어떤 거리 전문 사진작가들은 재미있는 시간을 잡으려고 하고 다른 사람들은 개인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당신은 개인의 삶을 찍을 수 있다.

이것은 노숙자로부터 온 모든 방법일 수 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쏠 수 있다는 것이다.

다음으로 찾아야 할 것은 CPC 값이다. 이것은 AdWords 광고주들이 검색 결과 외에 광고를 공개하기 위해 지불하는 평균/약가다. 이것은 클릭당 비용이며, 마케팅 담당자는 그들이 받는 모든 방문객에게 이 양을 지불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비용을 선택할 때, 저렴한 가격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시작, 주로 요금을 부과하지 않거나 장기 고객을 잃게 될 때 가격에 대한 연구 연구를 하거나 다른 사진가에게 전화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진에 대해 진지하다면, 만족을 위해서든, 혹은 직업으로 일을 하는 것이든, 바쁜 날의 완성에 따라 촬영을 하고 촬영할 특정한 시간을 정하거나, 출근하기 전에 두어 발을 서둘러 촬영하는 것은 당신의 사진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완전하고 집중적인 관심을 받을 만하다. 여기에 더하여 시간, 시간, 시간, 2시간 또는 심지어 30분까지 정의한다.

집중적인 관심 50년대와 60년대는 B & W 사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지만 컬러 영화의 발전과 현재 DSLRs B & W 사진의 발전으로 인해 특이 해졌습니다. 이것은 색상과 B & W 이미지와 같은 개인이 다소 둔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가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실, 그들의 사업 능력의 강점을 매우 잘 하는 평범한 사진작가들이 많이 있다.

고객의 완전한 만족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최소한의 기준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있지만, 당신은 결코 뛰어난 사진 기술이 당신에게 효과적인 사진 회사를 보장해 줄 것이라고 가정해서는 안 된다.

단순히 사진의 표준 개념을 선택함으로써 당신은 사진의 3분의 1, 구조, 조리개, 셔터 속도와 같은 100배의 기본을 향상시킬 것이고 ISO는 당신을 당신보다 앞서 뛰어오를 것이다. 당신은 메가픽셀과 메모리 카드에 집중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당신의 사진에 집중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당신의 사진 뉴스레터에 등록하거나, 사진 강좌에 등록하거나, 클럽에 등록할 수 있다.

당신은 사진 학습에 유용한 일을 한다.

너무 깊이 있는 것은 필요 없고, 단지 환상적인 이미지로 가는 길에 여러분을 시작하기 위한 어떤 것.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기 위한 순간, 완벽한 상황, 정확한 시간을 기다린다. 우리는 셔터 버튼을 누르기 바로 전에 많은 측면이 있기를 원한다.

그러나 나이키의 말로는, 간단히 그것을 하라!사진 촬영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면 나가서 사진을 찍어야 한다.

일단 여러분이 이것을 실제로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즐거운 시작이 될 수 있다.

사진 마케팅 트릭 # 2 : 명심하십시오. 맥박이 있는 모든 사람이 훌륭한 전망은 아닙니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몇 사람을 멀리 보낼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노출과 조리개와 셔터 속도를 사용하는 방법은 내가 노출에 관한 브라이언 피터슨즈 책을 읽을 때까지 항상 나를 어리둥절하게 했다. A는 당신의 도서관에 책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개인들은 단지 돈을 현금으로 만드는 광고에 돈을 쓴다.그래서 만약 아무도 특정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시도되었지만 효과가 없었다.

사진은 2가지 임상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는 광학적이라고 불리고 다른 하나는 화학이라고 불린다. 비디오 카메라 옵스쿠라라고 불리는 바로는 실제로 오랫동안 존재해왔고, 1519년 내내 어두운 공간이 존재했는데,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그림이 나타나 전통적인 어두운 공간을 묘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