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용자가 특별한 기능이 아닌 PC의 암호 뱅크에 암호를 남기지 않도록 하고 동의 없이 “새로운 데스크톱”에 입력하십시오.

다른 사용자가 PC의 암호 뱅크에 특별한 암호를 남기지 않도록 하여 다른 사용자가 해당 암호에 액세스하지 않고 동의 없이 새 데스크톱에 입력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압축공기로 과열되어 고장날 위험이 커질 수 있다.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는 너무 차단되고 먼지로 구성되어 부패 물질인 히트싱크 팬을 버리고 방열판 사이의 흙을 파낼 수 있다.

큰 파워 호그로 확인된 데스크톱 컴퓨터 평균 150와트의 전력을 소비하고, 그 수치는 넷북과 함께 제공되는 하드웨어에 따라 변한다.

PC가 항상 유지되면 전력 사용량도 증가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그리고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어떤 것 보다도 더 쉬워졌다. 이것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당신의 파일을 공유하도록 하는 프로젝트를 포함하고 있다.

당신이 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lavarwave.co.kr 야 할 일은 케이블이나 USB 코드를 사용하고 당신의 클립을 절대적으로 즉시 업로드하는 것이다. 반면에 와이파이는 프로젝트에 대한 연결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공유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든다.

통합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면 표준 데스크탑 PC 대비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향상된 그래픽은 메모리를 사용하여 다양한 속도의 호감도와 혐오감을 제공해야 한다.

비디오 카드 파워는 더 작은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중요하다. Refresh rate, dedicated ram, 그리고 우리의 과거 친구 열은 대부분의 노트북 해상도와 색상의 수가 실제로 개발되었고 대부분의 노트북에서 허용되는 것보다 가장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순수한 전력을 위해, 당신은 빠른 신선율과 많은 헌신적인 램이 정말로 빛나기를 원한다.

실행 시스템: 컴퓨터를 선택할 때 개인적으로 잘 작동하는 메인 시스템을 선택하는 데 시간을 들여야 한다.

기본적으로 훌륭한 컴퓨터 경험을 줄 수 있는 Windows 또는 Mac Are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다.

Windows 버전은 Windows 7이며 Mac의 품질 버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러한 유형의 프로그램에 대한 피드백은 완벽하다. 또한 이러한 실행 시스템을 가진 친구들에게 주제에 대해 느끼는 방식과 완벽한 시스템을 요청할 수 있다.

런닝 시스템

저렴한 – 노트북은 보통 꽤 비싸질 수 있는데, 특히 매일 그들이 처한 위험의 양에 의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많은 돈을 감당할 수 없는 대학생들에게 데스크톱은 정말로 600달러(때로는 훨씬 더 적은 금액)에 환상적인 데스크톱을 구입하는 것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나는 노트북을 1,000달러에 비해 본 적이 없다. 특히 다른 모든 지출에서 지불해야 할 등록금을 고려하면 큰 가격 차이가 있다.

FAFSA 상을 다루는 것은 훌륭하지만, 나는 그들이 당신에게 줄 노트북의 표면을 얻을 수 있는 충분한 돈을 남겨주고 당신이 원하는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할 수 있을지 의심스럽다. 단지 개인 컴퓨터의 비밀번호 은행에서 비밀번호를 남기지 않도록 확실히 해라. 개인이 그것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하고 당신의 동의 없이 당신의 새로운 데스크톱에 들어갈 수 있도록.

전체 데스크톱에 비해 더 높은 스윕 위험, 노트북은 도난에 취약한 경향이 있으므로 매일 도난 당하기 때문에 철저해야 한다.

도둑을 맞거나 분실되는 데스크톱 컴퓨터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훨씬 적기 때문에 도둑을 돌보는 것이 훨씬 더 불편하다.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위해 휴대용 기기를 훔치는 것이 훨씬 더 쉽다.

데스크톱의 문서는 탭을 클릭하고 중요한 문서 및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하십시오. 다른 위치에서 액세스하려는 모든 문서를 업로드하십시오. 근육질인 경우 이 문서를 전자 메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이 기능은 다른 프리웨어가 제공하는 것과 정확히 같을 수 있지만 이는 세계 어느 곳에서나 데스크톱에서 http://lavarwave.co.kr 상당한 파일에 액세스하는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PC 사용자는 아래의 4개의 뒷마당 정원을 통해 어떤 것을 다시 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r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올바른 컴퓨터를 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웹 카메라: 웹 카메라는 컴퓨터에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고 저장할 수 있는 컴퓨터만큼 훅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야후, 스카이프 실제로 페이스북과 함께 그것을 사용하여 온라인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다.

웹 캠 구매를 고려하는 친구들과 가족과 접촉하는 간단한 방법을 위해, 전체적인 성능이 어떤 픽셀인지 확인하고 보기 위해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는 점점 더 화려해지고 덜 화려해진다.

노트북은 여전히 데스크탑 컴퓨터의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 않지만, 그 격차는 계속 좁혀질 것이고, 또한 저녁 식사 모바일 노동자들에게 노트북은 이상적인 해결책이다.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느냐는 당신이 수행한 작업의 종류에 달려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