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화 – 제휴 마케팅에 오래 관여할수록 매일 더 많은 활동을 처리해야 합니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에 오래 관여할수록 매일 더 많은 활동을 해야 한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수많은 다양한 상인과 제휴 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성인용품점 로그램에 관여할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에 당신은 이메일 주소, 파트너 세부사항, 광고 캠페인 정보, 사이트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접근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스템이 없다면 어떻게 빠르게 압도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정보를 정리하려면 정보를 노트,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계열사 마케팅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정보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하고 복구할 수 있는 모든 항목에 보관할 시스템을 설정해야 합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에 가입하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는 것이다. 많은 매우 제휴사들은 실제로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개발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과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보통 훌륭한 지불을 가진 훌륭한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제휴사들이다.

목록 작성: – 가입자 목록을 개발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현금을 제휴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객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성인용품점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공급하고 당신의 제휴 제품을 사기 위해 당신의 가입자를 흥분시킬 것이다.

당신이 초보자일 때, 당신은 내가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지 않는다.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그것을 효율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이 있다면, 최고의 청중들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존재하는가? 내 말은 너는 계열사 마케터니까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지 최소한의 발견이나 알아야 해.

내가 이 이야기에서 얻은 교훈을 항상 기억할 것이다. 이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간단히 나왔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곧게 되었다. 비록 그것이 상당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들었다.

실제로 여기 있는 수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10%를 지불하는 이 품목들을 여전히 팔고 있다.

만약 당신이 판매를 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를 인식했을 때 당신의 마음이 가라앉는다면, 아마도 50%일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경고나 우편물에서 수표를 받는다. 이 적은 액수에 효과가 있는 모든 것

내 앞에서 모든 제안이 폭발했다는 긴 이야기를 하기 위해, 그리고 나는 심지어 그것을 제공하는 마케팅까지 후회했다. 요점은 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돈을 벌고 싶다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돈을 벌기 위해 형편없거나 낮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지 말라는 것이다. 내 책에서 부정직하고 내가 말했듯이, 나는 Affiliate 마케팅이 인터넷 마케팅의 유형을 가장 많이 찾는 것 중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하지만 이처럼 쉽게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을 한 번 더 많이 이용하면 어떤 유형의 제휴 마케팅이든 그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 있다.

그런 이유로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간단히 이해하고, 이것이 당신이 이 게임에 참여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인지를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가?

이 상품의 평균 주문액이 100달러 이상이며 수수료가 보통 35%라는 사실 때문에, 나는 약품과 제약 품목에 대해 강조하고 말하고 있다.

이 수수료 부분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제품들이 있지만 제약 제품들은 합리적으로 제공하기 쉽다.

당신은 실제로 결정해야 합니다!인터넷 마케팅 회사에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와 같은 서비스에서 너무 높거나 낮을 수는 없다. 몇 가지 문제가 당신의 계획을 다시 검토하고 리모델링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문제를 해결하는 다른 방법을 찾아라. 당신의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훨씬 더 나은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속임수가 있다고 믿는다면, 나는 이것이 바로 그것이라고 말해야 한다.

현실적 목표와 기한 설정 – 제휴 마케팅 조직을 다룰 시간이 하루에 한두 시간밖에 없다면, 진지한 마음으로 제휴 마케팅 업무를 폭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자리에 앉을 때 심각성을 유발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가? 반응은 간단하고,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마감일을 정한다.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에너지를 집중하라 목표를 합리적이고 달성할 수 있게 하라. 올바른 마음가짐으로 하루 두 시간 안에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 그리고 진지함을 발전시킬 수 있는지에 감명을 받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일단 행동을 취하게 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