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마당에 남아 있다

첫째, 마당에 남아 있을 수도 있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우머나이저 , 당신의 잔디밭이나 부모님, 또는 훌륭한 뒷마당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당신의 결혼식을 주최하고 싶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이 약간 드문 일이라고 믿는다면, 나는 내가 실제로 속해 있던 결혼식의 수를 세지 못했다고 말할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많은 것을 쉽게 만든다. 결혼 허가증, 꽃다발, 드레스 떠나는 것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다. !네, 실제로 결혼식 장소에 도착해서 신부 가운을 가져오는 것을 잊어버린 신부들을 알고 있었다.

또 다른 값비싼 결혼식 행사는 2006년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가 있었는데, 이 행사는 지출 기록을 세우고 수천 명의 여성들이 톰스 신부라고 상상하는 것을 파괴했다. 그들은 로마 윌 스미스, 오프라 윈프리, 제니퍼 로페즈, 데이비드 베컴 외곽의 오래된 성에 200만 달러의 결혼식을 투자했다. 그들은 방문객들의 에어페어에 90만 달러를 투자했고, 300병의 와인에 18만 달러를 투자했다.

아시아의 결혼 관계는 24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관습적인 것, 전통이 시간의 흐름에 따라 바뀌었다. 오늘날, 아시아에서는 결혼 행사가 현대와 전통적인 방법의 혼합이다. 장소, 장식, 몇 가지 전통, 아시아 결혼식의 역사에 존재했던 결혼식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다. 변하지 않은 것은 풍부한 문화와 재미있는 풍습이다. 모든 사람들이 아시아에서 열리는 결혼식에 참여하는 것을 즐긴다. 특히 인도와 파키스탄의 결혼식 행사.

물론 모든 것은 당신의 요구조건과 결혼 행사에서 원하는 것에 달려있다.

만약 당신이 가게나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결혼 행사에 공통 통로 주자를 두는 것을 훌륭하다면, 그것은 솔직히 그렇게 큰 차이를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여기 의심할 여지 없이 결혼식 행사에 이상적인 양복을 선택하고 구입하는 데 도움이 될 많은 포인터들이 있다.

당신은 가장 비싼 디자이너 브랜드 이름을 고수하거나 비싼 맞춤 양복을 선택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당국으로부터 정보를 원한다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웨딩북들이 있다.

그 웨딩 이벤트 책들 중 몇 권은 특히 적당한 가격의 웨딩에 대한 창조적인 개념을 원하는 사람들을 겨냥한다.

그들은 실제로 그들 자신의 저가 웨딩을 준비한 사람들이 쓴 것이다. 또는 웨딩 산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과대지불을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내부적인 지식을 가진 사람들이 쓴 것이다.

신부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문가 고빈드가 정한 마지막 기도에 참여하라고 말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서 있는 아다스가 그 부부에게 축복을 주고 그 부부를 남자로 발음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전체 신도들은 신부에 의해 분산된 신성한 프라사드를 참여시킨다.

어떤 예비 신부가 새우, 바닷가재, 스테이크를 제공하지 않을 것인가? 어떤 신부가 맞춤 개발된 실크 드레스를 입고 싶어하지 않는가? 이런 장점들은 좋을지 모르지만, 그것들은 단지 그 특권일 뿐이다!결혼식에서 필요한 요소는 예비 신부, 신랑, 목사, 목격자 브리지 재료뿐이며, 태양, 모래, 잔디 레이스, 실크, 새틴에 가장 적합한 것은 예외적인 재료 대안이다. 모래나 마당에 서 있을 경우 헤믈린을 짧게 유지해야 한다.

스타일이 있기 때문에 평평하거나 넓은 힐을 선택하고 싶을 수 있다.

해변에서 결혼식을 올릴 경우 화이트 턱시도는 야외 결혼식에서 예외적인 선택이지만, 당신은 바삭바삭한 옥스퍼드, 스포츠 재킷, 카키스로 남자들을 입히고 싶을지도 모른다. 만약 그들이 턱시도를 입기 위해 고른다면, 그들 우머나이저 은 코트가 벗었을 때 더 좋아 보일 것이기 때문에 조끼를 받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결혼 주최자를 고용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없거나 당신이 직접 그것을 하고 싶다면, 당신이 결혼 행사를 준비하는데 필요한 도움을 찾기 위해 살펴볼 수 있는 많은 선택사항들이 여전히 있다.

결혼행사는 결혼이벤트에 얼마나 우아하고 돈을 투자하든 결혼이 배우자와 평생의 관계와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찰스 왕세자와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결혼행사는 그들의 나라가 기념한 것이었고 전 세계 개인들이 다이애나스 드레스는 그 기간 동안 만들어진 가장 환상적이고 예쁜 드레스 중 하나였다. 그러나 모든 것과 상관없이 우리 모두는 그들의 결혼이 실패였다는 것을 안다.

결혼식 행사에서 친구들과 가족들이 함께 모이고 이러한 즐거운 행사들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당신은 모든 프릴과 함께 화려한 날을 원할 수도 있지만, 만약 그것이 당신의 비율 다양성을 다 써버리면, 당신은 가능한 한 적은 비용으로 투자할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을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웨딩 이벤트 포럼을 보십시오. 메시지 보드가 패배로 가득 차 있는 더 많은 개념을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