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나타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나타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그들이 다수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단순히 이윤을 얻기 위해 그들을 뒤집지는 않을 것이다. 먼저 두번째 소득의 부동산 포트폴리오가 주어질 것이다. 그리고 시간이 될 때 소비하라. 이것은 거의 당신이 모델링할 기술이다.은퇴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것은 같은 시기입니다. 은퇴에 대한 하우스 결정을 내리고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기 시작합니다.부동산 투자: 여기 당신은 미국 중미의 집을 10만 달러, 2만 달러, 전통적인 20%의 가격인상 평균 3% 당신은 그것을 현금으로 균등하게 유지하기 위해 임대합니다. 다시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주택담보 대출금, 모든 수리비, 유지비, 세금, 그리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센텀상가 우리가 무엇이 비용이 든다고 믿게 만드는 것을 어렵게 생각하지 않습니다.당신의 모기지에서 지불된 쌀은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오랜 세월이 지난 후에도 팔려고 한다면, 우리는 어떤 사람이 은행에 80,000달러의 빚만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죄송합니다, 이 투자 선택권은 당신에게 매우 명확하고 간단하지 않다.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주택담보대출을 쓰거나 막대한 자금을 모아 돈을 벌기 위해 투자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사람들이 지금 스스로를 과소평가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것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것보다 훨씬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부동산 내부는 항상 돈에 관한 것이 아니다.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이 도구의 측면이 되기 위해 센텀상가 투자자로서 당신에게 의존할 것이다.그러나 당신이 나가서 당신의 첫번째 부동산을 사기 전에 당신은 가장 그리고 완전히 올바른 행동 계획을 필요로 한다 당신이 알아야 할 첫번째 것은 사실을 아는 것이다.생산적인 팀을 만드는 것은 정말 부동산 투자자로서 당신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개인 한 사람만이 모든 것을 할 수 없고, 왜 부동산 투자의 모든 면에서 전문가가 되지 않는가.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것만으로 가장 좌절감을 주는 경험들 안에서 많은 사람들이 틀림없이 만나게 될 것이다. 좌절하고 꽤 많은 산업 투자를 하는 이유는 단순히 그들이 많은 것을 시도하고 저글링을 하기 때문입니다. 팀을 구성할 때 당신이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제안을 제공한다는 것을 확실히 하세요. 누군가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이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 때, 당신을 그들의 목록에서 매우 높은 우선순위로 올려놓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들에게 그것을 증명해야 합니다. 진짜 거래즉시 부동산 지원을 투자하면 은퇴할 때 가장 만족하게 된다. 수령하는 것을 잠시 멈추는 꾸준한 월세 수입은 그대로 유지되며, 앞으로도 절대 줄어들지 않을 것이다.긴 이야기를 짧게 하자면,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과 연락을 취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나는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400~500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내가 제안한 것을 팔기에 관심이 있었던 노트홀더 한 명을 발견했고, 그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침대에 누웠다.너무 침체된 영업. 부동산 부동산을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린다. 당신이 매달 좋은 현금흐름을 가지고 있는 곳에 가면, 당신은 주택 관리 회사를 고용하여 그 일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손으로 할 수 있는 일을 통해 자유로워질 것이다. 임대료를 받고 다양한 물건을 취급하는 것을 포함할 것이다. 소작품의PS1은 소매가치를 원하고 온라인 마케터도 원합니다. 하지만,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아파트를 사줄 사람(혜택 목록)이 있다면, 당신의 동료들은 지금 당장 우리에게 전화를 할 수 없습니다. 만약 남녀 소매업자에게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면, 우리에게 전화하지 마세요.여기서 그림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직접 대응 마케팅은 당신의 광고 비용을 1/2로 줄인다. 그것은 당신의 잠재 고객을 이동, 분류, 선별하여 가장 자격 있고 과욕적인 응답으로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말할 수 있도록 한다.

간단히 말해서, 개인은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것을 벌고, 더 많은 예측가능성, 일관성, 그리고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거래를 찾기 위해 할 수 있는 그 어떤 것보다도 통제력그것이 바로 제가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에 대한 개요였습니다. 거기서부터, 낮은 소득의 아파트로 인수되어, 화장실을 완전히 털어버렸습니다!REIA (부동산 투자자 협회) 8a) 대부분은 단지 대형 정보광고에 불과하지만, 현재 몇 명의 심각한 구매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투자자의 98%는 Fakers라고 부릅니다.그들은 단지 시장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어합니다! 엄청난 양을 무릎에 떨어뜨리면, 그들은 마치 FLO-JO처럼 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