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를 감시하는 동안 파일을 작성한 다음 집으로 돌아가 다른 가정용 컴퓨터로 전송합니다

도로를 보고 외출한 후 집으로 가서 다른 가정용 컴퓨터로 보내기 위해서라면 엄지손가락 드라이브에 저장해서 대략 전송하거나 자신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복잡한 전선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두 컴퓨터가 서로 대화하도록 할 수 있다.

노트북 컴퓨터가 가장 좋았던 시절은 노트북에 필요한 모든 것을 편리함과 연관시켜서, 노트북이 휴대할 수 있는 이유로 최대의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았던 시절이었다. 그러나 지금은 노트북 대체가 될 수 있는 노트북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데스크톱 개인으로 거의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다.

데스크톱은 조금 더 강력할 수 있지만, 노트북은 휴대할 수 있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ssd교체

만약 당신이 PC가 필요하다면, 정말로 개인은 큐를 얻을 필요가 있다.

휴대용으로 사용하려면 노트북을 받아야 합니다.가장 효과적인 성능이 필요하면 데스크톱을 사용해야 합니다

데스크톱용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대부분의 휴대용 기기보다 높고 좋다. 실질적인 해상도 화면은 많은 전력을 소비할 수 있다.

많은 휴대용 컴퓨터가 배터리를 쉽게 배수할 수 있는 방식으로 고해상도 화면을 갖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개인이 USB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때로는 직사각형 끝을 가진 경우, CPU에서 뒤쪽 중 작은 부분에 해당 UBS 슬롯을 설치하십시오. 그러나 일반적으로 원형인 경우 CPU 상단 영역에 해당 원형 색상에 부착하십시오.

이제 개인용 컴퓨터 수리 전문가의 전면 패널에서 라이브를 선호할 것을 요구하고 있으며, 컴퓨터 수리 전문가는 특정 지침을 얻기 위해 기계로 수동 책을 참조할 것을 제안한다.

일반적으로 전면 블록을 제거하기 위해 탭을 눌러야 한다.

이제 컴퓨터를 통해 전면 패널을 완전히 가져가야 한다.

노트북은 여전히 데스크탑 컴퓨터의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 않지만, 그 격차는 여전히 좁을 것이고, 모바일 근로자들에게 노트북은 많은 것이다.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는지 여부는 당신이 운영하는 종류의 작업 위에 달려있다.

팁: 나는 당신이 지침을 사용하여 당신의 컴퓨터를 조사할 것을 강력히 제안한다!당신은 가장 좋은 컴퓨터를 빨리 배울 것이고, 그 과정 안에 있는 컴퓨터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것이다. 구체적으로 매장 내 실제 가격과 온라인 요금을 확인하라. 온라인에서 구입할 때 보통 모든 것이 더 싸다는 것을 확인하라!말할 것도 없고, 보통 일정 금액을 넣으면, 배송은 무료로 제공된다!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로 약 1천 달러의 돈을 지불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전형적인 실수를 저지르고 있다.

그들은 컴퓨터가 매일 더 싸지고 저렴해지기 때문에 컴퓨터가 매일 약 1,000달러의 결함이 있는 사고를 어떻게 했는지 기억하기 때문에 이것을 가정한다.

한때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이 수천 달러에 달했던 것은 훨씬 더 빠르고 다재다능한 설정은 단지 약 500달러의 수익을 더 많이 요구한다.

CPU와 Heatsink: 방치된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과열되어 고장날 수 있다.

압축 공기로 날아가는 극단적인 경우, 지느러미가 너무 막히고 먼지로 가득 차서 단순히 히트싱크 팬을 꺼내서 냉각 한판 사이에 실제 먼지를 파내야 한다.

Lenovo B320은 고감도 웹캠을 사용하여 제공되며, 그들은 유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맛있는 것은 캠 친구들이 누구의 사진이라도 더 선명하게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같은 Lenovo B320을 직관적으로 만드는 한 가지는 뉴테크 센추리 멀티터치 스크린 레노보가 B320에게 극단적인 스마트 성능을 위한 인텔 펜티엄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줄 수 있다.

게다가, 위대한 레노보 엔보다 더 많은 Windows 7의 향상된 경험 20과 빠른 부트 기술 이것은 당신이 어떤 Windows 7 PC보다 20초 더 빨리 당신 자신의 PC를 발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검색: 처음에 모든 것을, 사람들이 최고의 데스크톱으로 생각하는 것을 보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하라. 당신은 아마도 10위 리스트와 몇 가지 아이디어를 찾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이 합리적인 것이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또한, 다른 방법은 아마존과 그들의 노트북 컴퓨터에서 스타 등급을 보는 것이다. 이것은 개인용 컴퓨터를 소유한 사람들에 ssd교체 기초한다.

등급이 높을수록, 더 인기가 있다!

이제 드라이브를 분리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드라이브 개 상자에서 제거할 수 있습니다. HP Pavilion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항상 전면을 통해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컴퓨터의 후면에서 오래된 드라이브를 꺼내야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은 장외에서 몇 년 동안 하락했다. 불과 몇 년 전에만 람의 클릭 한 개만 가지고도 1,000달러를 훨씬 넘을 수 있었다. 지금 좋은 등가 기계는 평균 2-4GB, 디스크 드라이브 250기가비로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