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한 문제들과 관련된 많은 것들이 신경과 사회 불안 장애를 일으킬 수 있지만, 실제로 그것들은 여러분의 삶을 이어받을 필요가 없고 여러분은 여러분의 공황상태를 멈출 수 있다.

이러한 문제들과 관련된 많은 것들이 신경증과 사회 불안 장애를 일으킬 수 있지만, 실제로 그들은 당신의 삶을 이어받을 필요가 없고, 당신의 공황 상태를 멈출 수 있다.

인지 치료와 약물을 통해 당신의 공황과 불안 공격을 중단하는 많은 강력한 치료법들이 있다.

당신이 혼자라는 것을 알고, 불안 공격은 사회에서 흔하고, 공황 발작을 멈추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의 최고의 소프트웨어를 계속 찾는 지침이다.

패닉 어웨이(Panic Away)는 배리 맥도나(Barry McDonagh)가 개발한 강의로, 배리 전 환자였던 배리는 다른 방법을 시도했지만, 그가 원 https://ko.wikipedia.org/wiki/성인ADHD 하는 문제를 관리하고 싶지 않아 자신의 기술을 등장시켰다. 그의 기술의 일부는 상황에 저항하는 두려움 속에서 진행된다.

공격이 오고 있다고 느끼기 시작하면, 침략을 무력화시켜야 한다.

결코 당신의 공격이 어떤 해를 끼치지 않았고 공격은 다른 사람을 해치지 않았다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이것이 어떤 의미도 아니라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대부분의 책들은 공황상태를 치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해하기 위해 발견된다. 이러한 공격을 받은 사람들은 어떤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정확히 인정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다른 사람이 공포증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또한 더 독특해질 수 있다.

이 공황상태에 대한 이 공포증 사료는 교실이 무엇이 방아쇠가 될지 아는 것 안에서 트라우마가 되기를 바라지 않는 경우가 있다.

그리고 책에서 언급되어 있다.

온라인 포럼과 지원 단체도 여러분의 걱정과 스트레스를 공유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책을 통해 제대로 발견된 것과 같은 기본적인 휴식 기법과 함께 더미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학교 공포증은 어떤 아이라도 비이성적으로 학교에 가는 것을 두려워하게 되는데, 여전히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아이들은 이 두려움을 말하지 않을 수도 있고, 이것이 시험적인 느낌을 받는 두려움이라는 것을 심각하게 깨닫게 될 수도 있다.

걱정은 위통, 두통, 치통과 같은 질병에 대해 불평하는 아이와 함께 나타날 수도 있다.

어린 소녀는 이 나쁜 감정을 두려움으로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에게 질병이 있다는 것을 진정으로 발견할 수도 있다.
성인ADHD

당신은 그 이유가 큰 이익으로 간주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심해야 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배운 패턴 중단 단계를 되돌아보는 것 – 당신은 당신의 대처 기술을 당신의 패키지에 적용하기 시작한다.

보통 당신의 코를 통해, 당신의 입을 통해, 당신의 입을 통해, 당신의 코를 통해, 당신의 코를 통해, 당신의 입을 통해, 당신의 코를 통해, 당신의 코를 통해, 당신의 코를 통해, 당신의 코를 통해 숨을 쉬는 과학자들이 추천하는 공황 발작 치료를 호흡하라.

빙판 같은 불확실성의 물속으로 뛰어든 후, 우리는 그곳에 있는지 전혀 몰랐던 자신감의 깊은 바다에서 수영하는 법을 배운다!우리는 우리 자신의 진정한 정체성과 가장 내면의 자아를 연결시킬 수 있을 것이다!부정이나 약물은 우리를 우리의 안락한 영역에서 벗어나게 하지 않을 것이다. 자아는 더 보호되고 당신의 내면의 과정에서 신뢰를 받게 될 것이고,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을 깨닫고 보여주는 방법을 배울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무엇을 이해해야 하는지가 밝혀질 것이고, 상점들이 당신 자신에 대해 가지고 있는 대답은 대답될 것이다. 당신은 모든 근육 조직을 이완시키고 더 차분한 생각을 하게 함으로써 공황장애를 치료할 수 있다.

당신의 손으로 배를 만지고 자신을 꼭 만져라. 가능하다면 어디라도 찾아라. 완전히 긴장을 풀기 위해 거짓말을 하는 것. 평생 동안 일어났던 좋은 물건에 집중하라. 그리고 은행 기관들은 당신을 진정시킨다. 이것은 불안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위대한 것이다.

단순한 공황 발작은 때때로 무례한 손님이 되는 경향이 있고, 초대받기를 기다리는 일이 드물고, 그들은 친절하지 않으며, 결코 사려 깊지 않다. 그들은 입구를 얻고 관심의 중심이 되는 것에 신경 쓰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그들이 더 많은 관심을 받을수록, 그들은 더 번성하고 붙어다닌다.

당신이 가게 줄에 서서, 그리고 시리즈의 다른 고객들 뒤에서 기다리고 있는 거의 계산대에 서 있다고 상상해보라. 당신은 그것이 어디서 떠오르는 것 같고, 곧 겁에 질려 있는 것 같다.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구멍에서 형성되고, 가슴이 조여지고, 숨이 빨리 가빠지고,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당신은 오 안돼, 제발 지금 여기 오지 마!

규칙적인 운동은 현재 당신의 신체적인 것에 좋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감정적, 정신적 건강에도 훌륭하다는 것을 이해했는가? 운동을 자주 하면, 뇌와 장기 기능을 돕는 시스템이 더 활발하게 작동하게 되고, 뇌와 장기 기능이 향상되면 체내에서 엔돌핀도 분비되고, 엔돌핀은 항상 뇌의 행복한 화학 물질이 된다. 몸이 제대로 작동하고 엔돌핀이 몸속을 뛰어다닐 때마다 기분이 훨씬 좋아져 불안 장애를 조절할 수 있게 된다.

만약 이미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사물에 대해 승낙할 수 있는가? 반면에, 나는 그것이 약간 미친 소리처럼 들릴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 존재의 모든 섬유질과 함께, 공황이나 불안 공격에 대해 그렇다고 말하는 것은 그것의 강한 공포증이 실제로 약화되고 결국 그것으로부터 바로 사는 것을 빨아먹는다. 종종 너무 빨리 사람을 놀라게 할 것이다.

느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