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금리가 오르고 있는 주식을 가지고 있을 때 그들의 판단은 종종 탐욕으로 흐려진다.

이들의 판단은 사람들이 금리가 오르고 있는 주식을 가지고 있을 때 탐욕에 의해 종종 흐려진다. 그들은 가격이 계속 상승하기를 기대하며 더 많은 주식을 매입하기로 선택한다.

주식 거래소에서의 이 구매력은 결국 더 나은 개인들이 큰 수익을 내고 싶어하는 매우 탐욕스러워지고 이러한 감정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해외선물대여계좌업체 주식 금리를 상승시키는 것을 촉발시킨다. 이런 종류의 시장을 호황 시장이라고 부른다. 이것은 단지 가격이 오르고 있는 시장이다.

이 방법은 정말 기본이다. 이 지침을 엄격히 따를 필요가 있다.

많은 해외선물대여계좌업체 사람들이 결국 돈을 잃게 된다. 왜냐하면 그들은, 음, 오늘날에도, 글쎄, 내가 틀렸지만, 내일은 가격이 오를 것이다. 나는 더 많은 이익이나 덜 손실로 내일 제공할 수 있다.

명심해라, 거래에서 가장 중요한 상대는 당신의 느낌이다. 이 지침을 엄격히 따르라.

인터넷은 주식시장에 대한 투자를 거의 모든 사람에게 가능성으로 만들었다. 온라인 정보, 짧은 기사, 주식 견적의 부는 전형적인 사람에게 주식 중개인에게만 가능한 바로 그 능력을 준다. 더 이상 투자자가 이 정보를 위해 중개인에게 연락하거나 판매 또는 구매 명령을 내릴 필요가 없다. 우리는 이제 우리의 계좌에 거의 즉시 접근할 수 있고 온라인 주문을 몇 초 안에 배치할 수 있다.

이 새로운 유연성이 실제로 도입한 것이다. 희망금융가들의 새로운 집단들 여전히 이것은 주식을 사고 제공하는 무작위적인 과정이 아니다. 우리는 이익을 얻기 위해 제안하고 구매할 타이밍 외에 적절한 주식을 고르는 방법이 필요하다.

가장 간단하고 빠른 것은 시장 주문이다. 그는 당신의 브로커에게 주식에 대한 시장 주문을 하면 그것의 기존 금리가 무엇이든 즉시 구입하거나 제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제한 주문을 한다면, 당신의 브로커는 주식을 팔거나 특정한 비율로 살 것이다. 정의된 비용을 얻을 수 없을 경우 주식은 구입하거나 팔지 않을 것이다.

어떻게든 증액되고 있는 주식을 발견하고 당신의 지시에 따라 계속 더 많은 주식을 구매하는 것은 어떨까? 믿어줘, 그건 효과가 없어. 정부 자동차도 기억을 되살리는가? 브로드컴이나 시스코가 뭐 해 줄 일이라도 있나?

전통적으로 금융가들은 대형 중개업소를 통해 주식을 구입하고 제공했고, 그들은 그들의 주문을 교환소에 중계한 중개인에게 전화를 했다. 이들 중개인은 마찬가지로 시장에 대해 거의 이해하지 못하는 개인들에게 그들의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 개인들은 그들의 중개인에게 그들을 지시하고 그 결과 수수료와 비용을 상당한 비율로 지불했다. 인터넷의 출현은 새로운 종류의 중개업소를 야기시켰다. 이 회사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온라인 계정을 제공한다.

웹 연결을 얻을 수 있는 모든 곳에서 주식을 방문하여 구입하고 제공할 수 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어떤 시장 지침도 제공하지 않고 주문 실행만 제공한다.

웹 금융가는 이 새로운 유형의 전자 중개소의 회원들이 당신의 조직을 위해 경쟁하는 것처럼 약간의 흥정을 찾을 수 있다!

붐비는 시장의 징후를 찾아라 – 강세와 약세 시장은 모두 순환적이며, 궁극적으로 약세는 강세인 스마트 금융가들이 시장을 주의 깊게 보게 할 것이다. 그래서 시장 전환의 첫 징후를 발견하고 빠르게 행동할 수 있다.

지난 번, 당신이 주식 거래소에서 이익을 얻고 돈을 벌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유지되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절대적인 최선의 방법이다. 3년에서 5년 또는 10년 이상 투자한 주식을 보유하더라도 수익률이 높을 수 있지만, 10년이 걸릴 수도 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매우 안전한 주식시장 거래는 즉각적인 만족을 위한 사람이 아니다. 일일 거래라고 불리는 것을 하는 개인들 이것은 기본적으로 개인들이 그 공간 내에서 주식이 어디로, 오르락내리락할지에 베팅하는 예외적으로 높은 위험 유형이다. 몇 시간 혹은 어느 날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하면서 부자가 되지만, 많은 사람들은 아마도 많은 돈을 잃을 것이다.

주식의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매일 시장을 외향적으로 보는 증권거래 게임을 할 필요는 없다. 밝은 면은 장기 주식은 실제로 장기 투자가 많았고, 지난 80년 동안 전형적인 연간 수익률은 약 10%였다. 실제로 주식시장과 주식금융업자들이 보통 50%를 잃었을 때, 그리고 50% 이상을 얻었을 때 실제로 몇 년이 있었다. 그러나 이것들은 예외다.

그 후 몇 달 동안, 경제가 큰 문제로 향하고 있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철강 생산이 감소한 첫 번째 시기에 경제 지침은 도움이 되지 않았고, 주택 건설이 둔화되고 다른 제품들이 개인에게 도달하기 위한 경쟁을 잃으면서 시멘트 생산이 주춤했다.

이때, 몇몇 분별 있는 금융 전문가들은 개인들에게 접근을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