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d는 Expense와 함께 일했던 제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이었다.

Fred는 Expense와 함께 일하는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Costs를 홍보하기 위해 맞춰진 웹사이트를 개발했고, 이 하나의 웹사이트로 엄청난 수입을 올렸다. 그는 소비자들을 데려왔고 빌은 그렇게 하기 위해 그에게 돈을 지불했다.그리고 나서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을 위해 매일 특별한 시간을 만들 필요가 있다.

명심해야 할 훌륭한 전략은 3시간의 교육과 2시간의 마케팅일 것이다. 그리고 이 시간 프레임을 고수하라. 1시간 또는 2시간 전에 일어나라, 또는 매일 2시간에서 3시간 동안 당신의 시간을 보내기 위해 TV를 덜 시청하라. 그리고 이것과 함께 할 것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총판모집 약속하라.제휴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것은 지속성이 요구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성공시키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제휴 마케팅은 정말 기본입니다. 당신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응답기, 그리고 컨텐츠뿐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개인에게 속지 않기 위해 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누가 알려 줄까?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그들의 배너를 당신의 웹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 외에 더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주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반드시 사실일 필요는 없다. 이것은 이미 성공적인 웹사이트와 상표명을 구축한 사람에게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 제휴 마케팅은 약간의 일과 시간이 필요하다.내가 암시하는 것은, 마케팅 제휴 아이템들이 가능한 구매자들로부터 끊임없이 이메일을 수집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수많은 접근법들을 이용할 수 있다.

완전 무료 PLR 제품을 사용하거나 단지 완전히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하는 것 만으로 할 수 있다.

많은 조언과 방법들이 있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고 당신이 절대 하지 않을 필요가 있는 방법을 당신에게 말하는 많은 개인들이 있다.

재미있는 것은 당신이 하지 말아야 할 것, 어떤 경우에는 당신이 하지 말아야 할 것, 종종 당신이 실제로 무엇을 하고 어떤 것을 하지 말아야 할 것인가를 추측한다.

당신은 절대로 트래픽을 발생시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아닌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들과 함께 달리고 패배자들을 처리해야 한다.

효과가 없는 것들에 과도한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단지 당신의 미래의 이익을 방해할 뿐이다.당신의 시간을 가지고 당신의 제휴 관계를 홍보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다른 방법을 시도하라 당신이 본 첫 번째 대안만을 가지고 있지 말라 당신이 보는 다양한 선택들을 철저히 공부하고 다른 광고들을 평가하라 당신의 광고를 정기적으로 회전시키는 것이 다른 한편으로는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제휴 마케터,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초조해 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고 그것을 사람들이 사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 또는 제조업체로부터 구입한다 그들이 어떤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업자는 당신이 그들을 위해 영업사원으로 일하는 것과 매우 흡사하다는 것에 책임을 진다. 당신은 단지 교통을 가져온다. 그것은 구매자로 발전되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커미션을 받는다.구별되는 점은 주요 소득자들이 그들이 대표하는 웹사이트에 지속적으로 리드나 트래픽을 공급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대조적으로, 그들은 어떤 현금도 만들지 않는 이들은 일반적으로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단순히 뒤로 물러나서 일어날 일들을 기다린다. 미안한 여러분, 그 소리는 그저 사실일 뿐이 아니다. 당신은 넣을 필요가 있다.

수고하세요!SEO와 제휴 마케팅이 함께 진행됨 당신이 자신을 홍보할 때 다른 분야에서 성공을 거둘 때, 이것이 당신이 SEO 노력뿐만 아니라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를 연습하고 싶은 이유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각 아이템에 대해 당신이 가지고 싶은 키워드와 당신의 웹 사이트에 가지고 싶은 총판모집 키워드를 찾아라.neral 그런 다음 웹 사이트에 최대한 많은 키워드를 구현하고 예비 시작부터 얼마나 많은 성공을 거두는지 확인합니다.원래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모든 것을 매일 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자습서와 리뷰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아이템을 연구하고, 틈새를 파고들어야 합니다! 나는 단순히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에 지쳤다.어떻게 하면 돈을 벌 수 있을까요? 당신은 단지 이것을 기다리고 있었을 뿐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