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을 성취하기 위한 또 다른 필수 요건은 일관성이다.

이를 달성하기 위한 또 다른 필수 요건은 일관성 명령과 여러분의 애완동물의 기대가 여러분의 가족 모두에게 동일하기 위해서입니다. 여러분의 개는 전형적인 것이 기대된다면 매우 좌절하게 되고 또한 여러분의 다른 무언가가 운영 명령을 위해 다른 구매자로부터 기대되는 경우 여러분의 개는 매우 좌절하게 된다.

낙담하지 마라 – 좋은 개 훈련은 영원함을 느낄 수 있다.

정확히 무엇이 진실인가는 보통 개보다 낙담하 https://ko.wikipedia.org/wiki/고양이무료분양 는 것을 빨리 받는다는 것이다. 아무도 개 훈련이 쉽다고 말하지 않았다. 그렇다 하더라도, 계속 노력하는 소비자들은 결론에 따라 당신에게 결실을 맺을 것이다. 그러니 그것을 고수하라.

개 훈련은 당신이 그 개를 집으로 데려오는 순간 시작된다. 개는 악순환이 그의 주위를 돌고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관찰할 것이다. 당신은 처음부터 좋은 예가 되어야 한다.

왜냐하면 훈련은 평생의 과정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당신 사이의 유대감을 더 강하게 만들 뿐이고, 당신은 그것이 두 사람에게 꽤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말에게 홀터의 기능을 모방하기 위해 고안된 피나클 홀터 개 훈련 끈은 개를 당기거나 잘못 행동할 때마다 개를 옆으로 돌리도록 만들어져 있다.

개들은 이런 종류의 옷깃에 빨리 적응할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은 가장 덜 비틀린 것을 경험하는 유형 중 하나일 뿐이다.

애완동물에게 꼭 다가갈 수 있도록 해라. 그가 너에게 무슨 말을 하고 있니? 당신의 개들의 행동은 종종 당신이 그의 기억 속에 창을 열어주는 것을 준다. 파괴적인 개들은 종종 지루하거나 불안해하며 방문객들과 일관성 없이 행동할 수 있다.

어떤 문제가 있어도, 당신의 개는 그가 가장 잘 행동하는 것처럼 그가 느끼는 사람이다.

이 나쁜 경고 신호를 수정하는 것으로 미루고 싶은 것이 중요하다. 사기가 계속되도록 허락된 것은 아니다. 당신의 개는 그들이 완벽하게 괜찮다고 생각할 것이다.

리더십과 경계를 확립하라 – 개는 동물을 포장하고 이 무리의 리더에게 반응한다.

만약 개와 관련된 주인이 약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관찰된다면, 주인으로부터 장래의 명령을 받은 사람들이 낭비될 것이라고 느낄 것이다. 만약 죽은 개가 적절하게 반응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당신의 무리의 리더에게 줄 비언어적 단서를 고려하라. 가족 개는 당신의 신체 언어가 일관성이 없거나 혼란스럽나요? 당신의 개는 당신이 클릭 명령과 원하는 게임 플레이 사이에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니까? 당신의 개들의 반응을 떨쳐버릴 수 있는 산만한 요소들이 너무 많은가?

자신의 개에게 긴밀한 유대감을 쌓은 후,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개에게 웹시트를 제공하기 위해 고용될 것으로 알려진 몇 가지 명령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가만히 앉아서 그들의 선두를 살짝 잡아당기는 동안 당신의 개를 부드럽게 뒤로 밀기 위해서. 이것은 당신이 하는 것처럼, 당신이 그들을 칭찬해야 할 앉은 자세에서 앉으라고 말하라. 그리고 그들 모두가 당신의 회사를 기쁘게 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그들의 회사를 기쁘게 할 것이다.

훈련 중에 뒤따르는 열쇠는 뛰어난 세션을 만드는 경향이 있다.

첫 번째는 당신이 개를 참아야 한다는 사실일 것이다. 매일 모든 개가 다르고 자신의 페이스로 배운다. 기본적인 진술을 배우기 위해 몇 번의 훈련을 받지만 본질적으로 가장 어려운 속임수조차 빨리 배우는 개들도 있다.

효과적인 개 훈련 프로그램은 결국 트레이너가 인내심을 갖게 된다.

훈련이 강화되고 통조림 생활 내내 새로운 명령을 계속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결코 배움을 멈추지 않으며, 또한 그것은 결코 가르치는 것을 그만두어서는 안 된다!

애완동물과 적절한 운동을 하지 않기 위해 이 짧은 세션을 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튜토리얼 개들이 일반적으로 끈을 당기기 전에 애완동물을 지치게 하기 위한 다른 운동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이것들은 여러분의 시장 복도를 가지고 오는 것을 연주함으로써 훈련하기 전에 여러분의 개 친구를 묶는 과도한 유틸리티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아니면 아마도 그것은 친구들과 함께 달리는 공원을 운전하는 것이 될 것이다.

1- 구식 개 트레이너 – 이들은 과도한 힘을 사용하는 개 트레이너의 유형이다. 그들은 가혹하고, 중압적이며, 잔인해질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가족 개에게 해로울 수 있는 문제들을 소리치고, 때리고,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유형의 훈련은 유명한 할리우드 트레이너 빌 쾰러에 의해 인기가 있다.

Koehler는 많은 발전을 했고 개 훈련에 많은 방법을 기여했다. 그의 방법이 너무 가혹하거나 최고를 넘은 많은 지역들

훈련은 당신의 개가 삶을 완전히 가능하게 할 것이다. 그것은 고양이무료분양 그의 혼란이 항상 제거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실제 의지는 무엇이 좋고 어떤 나쁜 행동을 하는지 더 잘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