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주식 거래자, 시장 제조자가 된다고 상상해보라.

전문 주식 거래자, 시장 제조자가 된다고 상상해보라. 당신은 꽤 큰 도시를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재고와 함께 짐을 싣고 우리가 방금 가졌던 1과 같은 평균적인 시장 붕괴를 예상하지 않는다면, 개인은 망할지도 모른다.

지금쯤 짐작하셨겠지만, 투자를 인수했을 때 창출된 것보다 훨씬 더 높은 가격에 팔아서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매우 간단하게 들리지만, 주식 가격이 크게 변동할 수 있고 주식 포트폴리오의 인터넷이 몇 시간 안에 10%의 이익에서 10%의 손실을 보상할 수 있을 때 주식이 확실히 상승할 것이라고 결정하는 것은 정말 어려울 수 있다.

그런데 왜 월 스트리트 게임은 특정 시간에 그렇게 비논리적으로 행동하는가?

예를 들어, 다우존스 평균이 시장 평준화까지 이 손실에 대해 거의 1000포인트 하락하기 전에 유럽에서 부채 문제에 대한 나쁜 소식이 있었다. 왜 그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해외선물미니계좌업체 렇게 극단적인 움직임이었는지는 미스터리였지만, 한 가지는 확실히 빅셀 주문이 매수 주문을 휩쓸고 비용이 급감했다. 다우존스 평균은 약 1만 명으로 방문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1000포인트의 움직임은 약 10%의 하락으로 이어진다. 하루 안에 가게 가격에 투자하십시오. 이제 초보자를 위한 투자 전략을 달성하십시오.

예를 들어, 이 지구에서 경험한 한 사람이 2010년 5월 초 미국 주식 게임이 한 거래 24시간 내에 999포인트 하락할 것이라고 예측한 것은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999포인트가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는지조차 정확히 알지 못한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주식에 투자하기 위해 시장의 매일의 미사여구를 더 이해한다는 것이다. 사람은 주식 거래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아야 한다.

작업; 투자하는 신인을 단순화할 수 있는 방법뿐만 아니라

그러나 주식가치의 해외선물미니계좌업체 변화에 관한 핵심 이론은 투자자들이 회사가 가치가 있다고 느낄 때마다, 그 비용은 증가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트레이더들은 이 가치를 주식의 한 비율로 동일시할 수 없다. 현실은 시가총액이 실제의 가치일 수 있다.

주식가에 필수 수를 곱하면 이 특정 주식에 헌신한 트레이더들에게 대다수의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

또한 주식시장 게임 거래로서 주식시장 거래 정보도 교환하는데 도움을 준다. 다른 거래자들과의 아이디어

장기적으로는 성공하기 위해, 확실한 돈 리더를 구현하기 위해, 모든 손실을 작게 유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게다가 그것이 당신의 무역 자본을 절약할 수 있는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본적으로 성공적인 무역으로서 심리적 자본은 확실히 쉽지 않고, 특별한 태도를 원한다.

이러한 유형의 무역 정신은 정상적인 사람의 본능에 반한다.

당신의 마음은 입증된 무역 규칙에 따라 준수하는 최고 무역업자처럼 생각하도록 훈련되어야 한다.

또 다른 필수 팁 : 다양화!그것은 산업과 관련된 주식에 대해 많은 다른 것을 사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게 하면, 주식이 당신을 동의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다른 주식들 중 하나를 다변화하는 것은 모든 달걀을 한 바구니에 넣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개념 상식, 그리고 그것이 거의 모든 주식시장 거래와 관련된 것이다. 좋은 상식!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유틸리티 주식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주식 거래가 쉬운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단순한 사실은 주식 거래가 있을 때 세심하게 상상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주의해야 할 것 중 하나는 다른 사기와 주식 거래 세계를 확산시키는 풍부한 빠른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20년대는 또한 마진 캐쉬라는 새로운 도구를 도입했다. 그것은 단지 사람들이 자기 돈의 10~20%로 주식을 살 수 있고 브로커로부터 주식의 구매 가격의 80-90%를 빌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불시장은 꾸준히 상승하는 요금에 의해 결정된다. 경제는 번창하고 있고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돈을 벌고 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이러한 추세가 자유시간 동안 계속될 것이라고 느낀다. 대조적으로 약세 시장은 아마도 수수료가 하락하고 있을 것이다. 많은 회사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뿐만 아니라 경제는 하락하고 있을 것이다. 투자자들은 투자자들의 태도가 그들이 이러한 추세를 팔거나 사려는 의지를 이끌어 내고 있기 때문에 주식 시장의 미래 수익성에 대해 비관적이다. 중요한 외부 사건이 개입하여 의견 반전을 촉발할 때까지

중개인이 유능하고 적시에 거래할 준비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주식의 최상의 가격을 돕기 위해 필수적이다. 중개인은 당신의 거래를 ECN으로 전달하거나, 또는 당신이 어떤 종류의 중개인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그의 구매를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