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소유자의 매뉴얼에는 유지보수가 설정되어 있다.

모든 소유자 매뉴얼에는 유지보수 설정이 있습니다.이 문서에는 타이어를 회전할 때, 오일을 변경할 때마다, 튜닝을 수행할 때 및 타이밍 걸쇠를 변경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가 나열됩니다. 세단, SUV 또는 트럭이 점화 개선을 위한 가장 큰 비밀을 몇 개 남기고 싶은 곳을 요청하려면 유지보수를 예약하여 미리 계획하지 않으면 훨씬 더 큰 자동 수리비를 지불하십시오. 길 아래의 문제

4) 평가안안지리스트, 옐프, 구글로컬의 리뷰와 함께 사이트에 접근할 https://ko.wikipedia.org/wiki/퀵서비스 수 있다면 특정 차고와 기술에 대한 여론을 결정할 수 있다.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이다. 장비는 자동차 수리 사기가 너무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수리점과 관련된 광대한 것이 어떻게 좋은 날 일을 하는지, 그리고 몇 가지 나쁜 예는 실제 나머지가 사기꾼처럼 보인다는 것이다.

어플리드에서 머물던 동네에서 나는 식료품점을 방문해서 거리를 걸었고, 어른들은 카데나 에어 비긴 외곽에 있는 수용 가능한 경찰서를 발견했다. 그들은 영어를 이해하지 못했다. 비록 로드맵을 가지고 있었지만, 나는 은행가라고 말했다. 나는 그들이 은행가 터프가 승낙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나를 위해 은행으로 안내해 주었다.

실제 인터넷을 통해 자동차 수리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온라인 세계는 강력한 자원이며 사이트의 많은 사람들 중에서 가장 훌륭한 것입니다!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당신의 시각 등록자들을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다.

이 법안을 지붕을 통해 보내는 부품과 관련된 경우는 거의 없다. 기계가 보통 시간당 50달러에서 80달러(그리고 전문 자동차의 경우 더 많은 비용)를 부과하는 노력은 시간당 엄청난 가치의 요금을 위한 목적이 시설, 도구, 임금, 세금, 보험료를 유지하는 비용에 기인한다.

6개월마다 브레이크 패드를 점검하십시오. 패드가 잘 유지되면, 그라인딩, 손상 및 악화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고가의 수리비와 관련하여 정기적인 체크업이 중단될 수 있다.

기름을 바꾸기 위해 차를 가게에 들여놓거나 매우 간단한 다른 어떤 것. 그곳에 있는 동안, 당신은 기술자들이 그들의 성공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평가할 수 있다.

또한 만약 그들이 당신이 합의한 자금을 청구하거나 그들이 당신이 알지 못했던 숨겨진 요금을 받았을 때. 프로세스가 시작될 때까지 이것은 당신이 주요 작업이 필요하기 전에 가게와 같은 것을 알아낼 수 있는 가능성을 줄 것이다.

예방 유지 : 론 런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에서 주요 수리비를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관리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엔진은 계속 관리되고 작업, 학교, 쇼핑 잡일 및 트랙에서 관리됩니다.

당신은 돈을 보존하고 매년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검사하고 문제가 발생했을 때 고치는 것으로 많은 심각한 피해를 예방한다.

그러나 대부분의 기계는 같은 날 브레이크 수리를 완료한다.

이 센터에서 특집이 제공되는 일년 중 특정 시간이 있습니까? 광고를 쫓기 위해 신뢰하는 자동차 수리점에서 특별 판매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합리적인 가격의 자동차 서비스는 장기적으로는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차량 라디에이터의 정확한 냉각수를 즐기는 것이 중요하다. 유기농 일반 물. 일단 수은이 오르기 시 퀵서비스 작하면 자동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궁극적으로 적절한 비율을 포함하는 것이 중요하다. 종종 5050개의 혼합물이 결과를 전달한다.

포도나무(WOM)로 주변을 둘러보고, ASE나 AAA가 어딘가에 게시된 것을 관찰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BBB로 상쾌한 체크를 확실히 한다.

약어와 관습적인 감각이 죽을 때까지 어떤 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 심부름을 하고, 기름에 돈을 절약하고, 대기 오염을 줄이고, 그리고 나서 여러분 자신의 네드가 정시에 되는 것을 즐기기 위해, 매번 여러분의 차량이 매일 지켜야 할 의무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