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어떤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고 있는지 모니터링하는 것이 주된 목표인 것을 잊지 마십시오

블로그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https://ko.wikipedia.org/wiki/백링크 동안, 어떤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고 있는지 모니터링하는 것이 주된 목표인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면 이 정보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마지막 수업에서는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통 링크를 통해 상인들에게 트래픽을 바로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당신이 좋은 사이트를 가져야 하는 제휴 마케팅을 진정으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훌륭한 자료로 방문자들을 열광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 백링크 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른 품목에 대한 리뷰를 작성할 수 있고, 평판이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처럼), 따라서 훨씬 더 많은 것

백금 아이디어!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바가지로 간과하는 대신 세부사항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사람들이 책이나 가이드를 사지만 실제로 사용하지 않을 때, 나는 충격을 받는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전략을 움직이게 하고 당신이 획득한 아이템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읽고 검토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고 당신이 배운 모든 기술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바로 내가 하는 것이고 나는 그 이후로 온라인에서 생계를 유지하게 된다.

수많은 온라인 서비스가 계열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계열사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마다, 그는 (또는 그녀는) 수수료를 판매에서 빼낼 것이다. 종종 수수료는 P보다 더 크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큰 현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그 지출은 사업에 가치가 있는가?

매일 나는 하루 종일 파트너를 연구하고 이메일로 연결시킬 수 있는 시간을 정했다. 내가 웹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발견하면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것이다. 그리고 내 제안을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위원회, 또는 다른 방법으로 유인하는 것을 통해 매력적으로 만들 필요가 있다.

당신과 연결될 수 있는 사람들

나는 당신의 산업에서 포럼이나 주요 블로그 사이트를 찾고 확인하는 데 매일 30분에서 45분만을 할애할 것을 권고한다.

당신은 조직을 발견하는 동안 더 많은 시간을 예비 단계에 투자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효율적인 일에 참여함으로써 많은 시간을 사용한다면, 항상 당신에게 돈이 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그를 위해 모든 일을 했다. 그들은 개인들을 그의 웹사이트로 데려왔다. 고객들을 빨리 데려오는 대가로 돈을 지불했고, 그들은 스스로 돌아왔고, 그의 서비스는 그의 희망 이상으로 훨씬 커졌다.

이 이야기에서 배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이 뜨거운 제휴 거래가 간단히 나왔다. 그것은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곧 유행했다. 비록 그것이 엄청난 커미션을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들었다.

목록 작성: – 가입자 목록을 개발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돈을 제휴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이 완전히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할 필요가 있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공급하고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당신의 고객을 흥분시킬 것이다.

청중 이해: – 구매자가 있는 곳에 현금이 존재한다.

청중에 대해 알아야 한다.

청중은 제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어야 하며 신용/직불 카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한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상대하고 싶은지 먼저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무엇을 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결정한 다음, 그것을 처리할 때,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를 연구해야 하는지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제휴 네트워크를 발견한다.

이러한 제휴 마케팅 웹사이트에 가입한 후, 당신은 당신이 본질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기 위해 당신에게 주목된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들을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은 각각의 아이템이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될지 그리고 그것이 반복되는지 아닌지를 볼 수 있다.

다시 한 번, 소수의 에진 출판사의 사용은 단지 몇 가지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인다. 그것은 전체 에진 내에서 1~2개의 제휴 링크를 의미한다.

에진을 발행하는 열쇠는 고객과의 접촉을 발전시키고 관계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당신이 고객과 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조언, 당신의 제안, 그리고 당신의 제안을 들을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판매당 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이 지불한다.

간단히 말해서, 방문자가 상인 링크를 클릭하고 그 구매 후에 수수료를 지불하게 될 것이고, 이 수수료는 당신의 당좌 예금 계좌인 PayP로 이전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