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 중에 얻어야 할 주요 목표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애완동물 사이에 명확한 의사소통의 선을 포함하고, 여러분의 유대를 강화하고, 더 좋은 시간을 서로 보내고, 여러분의 가족 애완동물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입니다

훈련 중에 얻어야 할 주요 목표는 당신과 애완동물 사이의 명확한 의사소통의 선을 포함하고, 당신의 유대를 강화하고, 서로 더 좋은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가족 애완동물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다. 파내기, 씹기, 극단적인 짖기, 뛰어오르는 것과 같은 행동상의 문제들과 많은 다른 문제들은 적절한 훈련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개개인이 자신의 애완견을 너무 많이 사용하여 행동을 멈추게 하려 할 때, 나는 예를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고양이입양 들어 애완견이 걷잡을 수 없이 짖는 것을 들으며, 우리가 가지고 있는 자연적인 본능은 그를 씹어먹고 “아니, 그만해”라고 외치는 것이다. 그래서 문제는 애완견이 그 흥분된 상태에 있을 때 당신의 말을 듣지 않는다는 것이다. 청각은 존재하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소리치는 것은 효과가 없기 때문에 효과가 없기 때문이다. 짖는 것을 멈추는 가장 좋은 방법은 통제된 환경에서 짖는 것을 멈추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애완견이 문에 접근하는 사람에게 짖는다면, 당신은 훈련할 시간을 따로 두어야 한다.

상황이 단순히 일어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더 작은 크기의 경비견을 갖는 것이 더 많은 이점이 있다.

더 큰 고정관념적인 경비견보다 덜 작은 경비견을 갖는 것은 더 많은 이점이 있다.

또한 그들은 더 적은 면적을 소비할 뿐만 아니라, 아마도 당신의 깨끗한 집에 덜 부담을 줄 것이고, 또한 당신의 아이들 주변에서도 더 안전할 것이다. 또한 대중의 믿음과는 달리, 작은 크기의 애완동물은 해충과 설치류의 집을 없앨 때 그만큼 가치가 있다.

결국, 쥐는 푸들이 귀엽거나 귀여운지 여부를 알 수 없다. 안 돼!

애완견은 경계가 필요하고, 경계를 중시하며, 당신이 당신의 규율과 이익에 부합하는 한, 그들은 지침을 따를 것이다. 팩 리더는 지침을 정하고 모든 개는 이것을 알고 있다.

이 시나리오에서, 개는 그가 팩 개 아래 지휘 계통의 어딘가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팩 리더이고 당신이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개는 그가 쪼아대는 순서의 맨 아래에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아이를 가지고 있을 때,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능력을 허락한다.

팩 리더 기능을 추정하는 방법

그리고 이 두 개의 개 훈련 장치는 여러분의 애완견에게 완전히 안전하다. 나는 수많은 개 훈련 접근법이 효과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그러나 많은 애완견 주인과 트레이너들이 실제로 그들의 접근법을 바꾸었고, 이제 적절한 개 훈련의 고통 없고 유용한 기술을 활용하는 것은 동기부여가 되고 있다.

크레이트 트레이닝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그것은 집을 깨는 걱정을 더 좋게 고양이입양 만들 수 있다.

애완견은 자신의 집이라는 것을 안다면 개 상자에 몸을 담그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집에 있지 않을 때나 밤에 침대에 있을 때, 그는 그것이 그의 안전한 장소라는 것을 알고 있고 그곳에서 행복할 것이다.

가계 전체가 훈련에 참여해야 한다.

교정과 명령을 발견할 때, 이것은 당신의 애완견이 그것을 소중히 여길 수 있도록 일관되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같은 방법으로, 당신이 능숙하고 자격을 갖춘 트레이너와 함께 학교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은 또한 매우 중요하다. 그들이 당신의 애완견을 개인적으로 훈련시킬 수 있는 학교라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당신은 강사들이 잘 훈련된 전문가임을 확실히 해야 한다.

인증, 인가를 찾아라. 그리고 면허증

실수하지 마라, 부러워하는 잘 행동하는 개들은 하룻밤 사이에 그 명령들을 발견하지 못했다.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애완견 모두에게 연습, 인내심, 그리고 약간의 규율이 필요하다.

애완동물을 훈련시켜 일이 좋아지기 시작할 때 그가 그것을 이해하도록 하라. 그가 옳은 일을 할 때마다 많은 칭찬을 해 주라. 치료는 확실히 높이 평가될 것이다. 훈련 내내 독특한 간식을 제공하는 것이 최선이다. 그가 다른 때 받지 못할 것을 다룬다.

처음에는 구어 명령을 사용하는 것을 삼가라. 이것은 개들의 마음에 혼란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아빠와 함께, 클릭 직전에 단단하고 상수적인 회사(아직 온화한) 물리적 교정으로 강화한다.

그리고 보상은 대부분의 유형이 이 방법에 훨씬 더 잘 반응할 것이고, 애완견이 클릭 명령을 숙달한 후 나중에 음성 명령이 포함될 수 있다.

개에게 훈련이 주어지면, 그것은 유순하고 단련된 가족 애완동물이 될 것이다. 훈련된 개 씹는 것과 같은 파괴적인 습관에 참여하는 것을 중단하는 것은 마찬가지로 가정, 이웃, 친구에게 더 안전할 것이다. 훈련된 애완견은 고양이를 괴롭히거나 다치게 하지 않을 수 있는 애완동물에게 특히 중요하다. 훈련된 애완견은 고양이를 쫓거나 아이들에게 공격적이지 않을 것이다. 다른 동물이나 어른들에게. 개 주인들은 그들의 가족 애완동물이 누군가를 물면, 그들이 누군가를 물 수도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것을 내려놓는 데 필요한 이것은 그들의 위치에 있는 법에 달려있다.

개 훈련에 관한 책을 발견하고 자신의 훈련을 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훈련 일정을 따를 시간과 훈련이 있다면, 이것은 훌륭하다. 훈련이 일정하고 과거의 수업에서 발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가장 인기가 있고 가장 오래된 종류의 콜라일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