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개에게 모순보다 더 좌절하거나 혼란스러운 것은 거의 없다.

만약 여러분과 여러분의 집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명령과 기대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개는 명령을 따르는 올바른 연관성이나 예의 바른 행동을 결코 얻지 못할 것이다.

검색의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일관성 명령에 대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고양이입양 배우는 것이고, 여러분의 가정의 모든 사람들에게 애완동물의 기대는 동일해야 한다.

여러분의 개는 여러분에게 보너스가 기대되고 다른 무언가가 이슈 명령을 위해 거주지의 다른 개인으로부터 기대된다면 매우 좌절될 것이다.

만약 그가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일단 그들이 앉고, 개를 칭찬하고, 또한 대접으로 그들에게 보상을 해주면, 많은 훈련들은 잘 된다. 왜냐하면 개는 계속해서 앉는다는 말을 듣고 앉아서 어떻게 규칙적으로 명령어를 앉은 채로 연결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필요한 만큼 여러 번 반복할 준비를 하라!모든 개들이 정확히 그 속도로 배우는 것은 아니다. 어떤 개들은 다른 사람들을 더 빨리 잡는다. 학습 협회의 열쇠는 일관된 표현이다. 일단 당신의 개가 예상된 행동에 대한 이해를 갖게 되면, 당신은 배움을 더 흥미롭게 만들고, 그들의 마음에 바벨 챌린지를 제기할 수 있다.

재미있게 해!

기본적으로, 훈련은 집에서 시작된다; 대부분의 개 주인들은 강아지들에게 오줌을 싸거나 배변을 할 수 있는 곳이 정확히 어디인지, 그리고 집안일을 완료하는 동안, 이러한 종류의 훈련은 주인들이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개 트레이너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인식할 만큼 충분히 나이가 들면서 강아지들을 훈련시키려고 노력한다.

사실, 강아지 주인들은 종종 그들의 개들이 그들의 사업을 제대로 수행하도록 명령할 사람이 되어야 한다.

모든 것은 주인이 어떻게 그 행동에 적응하고 가택일을 하는지에 대한 것이다. 그의 똥에 대한 반응

주인과 관련된 사람들은 개에게 인간처럼 말대꾸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그들은 우리의 말을 이해할 능력이 없다. 그들은 매우 당신 자신의 목소리 톤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인다. 그래서 당신이 어떤 종류의 목소리 톤을 사용한다면 기본적인 개 훈련에 문제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만약 강아지가 걷는 것만큼 당신을 끌어당기고 있다면, 그에게 앉아서 그를 옆에 기다리게 해달라고 부탁하라. 당신이 다시 걷기 시작할 때까지 그와 당신 자신을 그곳에 있게 하라. 개는 당김으로 걷는 것이 끝날 것이고, 그 또는 그녀는 앉아야 할 것이다. 이것은 당기는 것을 없애고 그와 함께 있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는 또한 많은 동기부여를 하지만 우리가 사용 고양이입양 하는 간식보다 더 많은 신체적, 언어적 칭찬을 사용한다.

우리는 개를 쓰다듬고, 애정을 보이고, 언어적 보상을 사용한다.

당신은 복종 교훈을 보상하기 위해 많은 돈을 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에게 클릭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은 그에게 잘 발달된 몸이 그에게 더 강한 추구나 행동을 가르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있다.

클릭 훈련을 통한 이

일관성이 핵심이다 – 일단 경계가 설정되면, 주인이 어떻게 설정되어 있는 행동의 과정을 유지하는지를 지구가 의무적으로 보존하는 것은 개가 행동으로 1분 정도 보상을 받고 그 후에 그것이 무시될 때마다, 그들은 그들이 창조하도록 만들어진 확신하지 못하는 제품들로 끝날 것이다.

개에게 가르치는 것은 당신이 시작해야 한다.

혹은 그녀가 젊을 수도 있다.

특히 순종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면, 그렇게 함으로써 애완동물에게 불쾌하고 공격적인 행동을 피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의 감정이 전체를 망치게 하지 마라.

명령과 언어를 다시 하기보다는,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단지,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블라, 실제 몸짓으로 명령을 강화하라, 단지 수화와 약간 비슷하다.

운동 시간을 짧고 흥미롭고 재미있게 유지하라. 당신의 개가 완전히 약혼한 동안 당신은 그들이 학교를 하는 것을 감사하고, 숙제를 할 시간이 되었을 때 차고에 달려가 숨지 않기를 바란다!

조용한 곳에서 연습하라 – 아무리 뛰어난 산만함이 있어도 개를 되찾을 수 있는 것은 공원이 될 수 있지만, 이 지경에 이르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릴 수 있다.

특히 초기에는, 훈련이 끝난 후에, 개들을 어딘가로 쫓아내고, 지식 동안 그들의 좋은 행동에 대한 최종 집행으로 이러한 놀이를 소유하는 개념이 생겼다.

반복에 의한 이전의 과제에 대한 기억을 강화하라. 인내심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개나 고양이는 여러분의 개가 점점 더 어려워지는 유형의 과제와 기술에 대해 더 많이 알아내기를 원하는 의무와 기술을 정말로 숙달할 수 있다.

출발은 쉽지 않고 점차 합병증을 증가시킨다. 후속 과제를 진행하기 전에,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이전 과제에서 기술을 반복하게 함으로써 배운 이전의 기술에 대한 기억을 강화하라. 또한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새롭고 더 진보된 효과적인 기술을 배우는 것에 대해 긍정적으로 느끼도록 해야 한다.

개 훈련 기술

기본적으로, 훈련은 집에서 시작됩니다. 대부분의 개 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