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와 변화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로, 이제 프로필을 설정해야 할 때다.

소셜 네트워크와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하는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세 개의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프로세스 동안 세 개의 플랫폼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프로필을 완전히 작성하고 각 플랫폼에 동일한 그림을 추가하십시오.

이것은 위의 1번 팁에서 계획한 부분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효과적이어야 한다.

예를 들어, 하루에 두 번 30분 동안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그 한계를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규칙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제2의 본성이 될 것이다.

4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상품리뷰 전문사이트 –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1번 직업은 당신의 사업이 무엇인지 알고 나서 당신의 시장이 누구인지 알고 나서 당신의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우리 모두가 필요로 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가 없다면, 당신은 신뢰를 보여주는 공식적인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뒤로 물러서서 기본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왜 내가 비즈니스 웹 마케팅에서 꼴찌를 하는가?

일단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친구 및 가족이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하도록 초대하기 시작할 수 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연락처를 검색하여 초대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다.

친구를 추가하고 따라간다는 것은 더 이상 게시물과 업데이트를 가지고 자신에게 말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블로그에 소셜 미디어 기능 추가 –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 추가를 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 상품리뷰 전문사이트 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 피드 등이 포함됩니다.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팔로워 군대에 추가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이러한 위젯 추가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연결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질문 및 댓글에 응답하며,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표시하려면 소셜 사이트에 판매 투구 및 광고를 지속적으로 퍼붓고 싶지 않음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도록 지원하지 마십시오.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따라 소셜 미디어에 무료로 무언가를 기부하라. 만약 당신이 마케팅 회사라면, 당신이 웹사이트 홍보에 관한 무료 전자책을 기부할 수 있다면, 당신이 수의사라면 당신은 당신의 산업과 관련된 무언가를 기부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과 예산에 의해서만 제한된다.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합리적인 규모로 성장해야 한다.

총 수백 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를 추적하는 것은 멋지지만 강력한 결과를 낼 만큼 큰 네트워크는 아니다.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즉, 상황을 실현시킬 수 있는 힘)은 네트워크 소셜 미디어의 구성원 수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이것에서 소셜 미디어는 바이러스적인 품질을 가지고 있다.

어떤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 1면에 동영상을 올릴 줄 아는 사람이라면 그 동영상에 대한 호감도, 댓글, 공유도 많이 보고 싶어 한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인테리어 비즈니스 마케팅에 있어서 가지고 있는 사고방식을 만들어냈다. 그것이 할리우드 판타지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그 환상은 오늘날 비즈니스에 더 적합한 것에 쉽게 적응될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구축하라. 그리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이제 다음 주는 아닐지 모르지만, 만약 당신이 그곳에 나가서 당신의 존재를 알려준다면, 그들은 올 것이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마케팅은 간단하게 들리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믿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내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말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주요 연결을 놓치게 된다. 올바른 사람들에게 맞는 언어

새로운 게시물을 정기적으로 만들어라. 만약 당신이 언제 업데이트를 올릴지 안다면 독자들은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에 가입할 때 진실이다.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확실히 해야 한다.

트위터는 fa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