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글루코미터는 당신을 나쁘고 죄책감을 느끼게 한다.

글루코미터는 여러분을 기분 나쁘고 죄책감을 느끼게 한다.

글루코미터가 여러분의 BSL이 터무니없다고 계속 말한다면 왜 기분이 나쁠까? 이것은 여러분이 무엇을 먹고 있는지 검토하거나 당뇨병 약을 조절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당뇨병 약을 제공하는 것을 보는 것을 의미하며, 따라서 여러분의 BSL은 정상 수준으로 조절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해결과 관련된 독해 작업에 낙담하지 말라는 것을 의미한다.

유전학은 또한 당뇨병에 대한 역할을 합니다. 제 2 형의 경우 가계도가 아프리카계 미국인, 알래스카 원주민, 아메리카 원주민, 아시아계 미국인, 태평양 섬 주민 또는 히스패닉 / 라틴계 유전자의 일부를 포함한다면 실제 증가

여러분이 받은 약을 만드는 데 충실하고, 합병증을 건너뛰거나 그만두지 않는 것이 지금 여러분에게 최우선 과제니까, 전체 의사 예약을 유지하고 그들이 디자인한 검사를 받으십시오.

미안, 제1형 당뇨병을 가장 잘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말하는 것을 잊었어. 그것은 본질적으로 포도당 수치 조절, 인슐린 관리, 운동, 영양, 지원 등 몇 가지 요소를 포함한다.

과부하와 스트레스를 받고 싶지는 않지만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병원동행서비스 , 의사는 당신의 치료, 습관, 상태를 관찰해야 할 필요가 있다는 놀라운 사실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항상 올바른 길을 갈 수 있다.

게다가, 보통 새로운 제안과 함께, 아마도 약물뿐만 아니라 생활방식의 변화에도 불구하고, 만약 의사가 당신에게 약을 처방한다면, 당신은 이 특별한 것을 심각하게 원할 것이다.

규칙적인 운동을 시작하라 처음에는 힘들겠지만, 적어도 매일 걷기 시작하라. 당신이 좋아하는 활동을 찾아라. 아마도 테니스, 배구, 심지어 골프를 시작하라. – 1주일에 한 번씩 경기를 시작하라. 또는 아마도 매일 건강 클럽에 가기 위해 영감을 줄 핫 트레이너를 고용하는 것이 고객들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

그러나 탄수화물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동안 탄수화물이 가득 차서 결국 지방, 간, 근육 세포가 더 이상 섭취할 수 없게 되면, 그들은 인슐린 신호를 무시하기 시작한다.

혈당이 손상되지 않고 너무 커질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의 섬 세포는 더 큰 인슐린을 더 많이 만든다. 처음에는 지방, 간, 근육 세포가 더 큰 메시지를 듣지만 더 뜨거운 사이클을 반복하게 되면 결국 지방 세포가 그냥 살 때까지 같은 결과를 얻기 위해 점진적으로 추가적인 인슐린이 필요할 것이다. 제2형은 가계도에 다음과 같은 유전자가 포함되어야 한다.

아프리카계 미국인, 알래스카 원주민, 아메리카 원주민, 아시아계 미국인, 태평양 섬사람 또는 히스패닉/라티노

근육을 많이 만들수록 실제 신체는 더 많은 인슐린을 사용할 것이다. 위험에 처한 사람들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두 번은 운동을 해야 한다.

러닝머신에서 뛰거나 많은 양의 순간을 취하는 것과 같은 전통적이고 지루한 운동이 될 필요는 없다. 가정일이나 취미 같은 신체 활동은 일반적으로 신체적인 것이다.

당신은 자신의 당뇨병을 잊고 싶어 한다.

때때로 당신의 BSL을 확인하는 것은 당신이 건강한 식사 전략을 고수하는 것과 관련된 문제를 상기시킨다. 그러나 그것이 억제되지 않는 기간이 길어질수록, 일반적으로 조절 당뇨병과 단기적이고 장기적인 당뇨병 건강 문제에 관한 당신의 연관성을 더 좋게 한다.

가족사: 개인이 당뇨병을 발병하는 큰 이유는 선천적으로 당뇨병을 얻을 수 있는 기회는 부모, 자매, 형제 또는 아이가 당뇨병을 앓을 경우 5배에서 10배까지 온다. 이런 종류의 당뇨병은 가족 평판이 좋은 당뇨병이 없는 사람과 비교된다.

만약 당신이 몇 년 동안 같은 복용량으로 포인트 약물을 복용하고 있다면, 그나 그녀에 대한 예상치 못한 조언에 대해 의사소통하는 강력한 아이디어. 그것들과 그들의 복용량과 관련된 목록을 가져와 의사에게 당신이 얼마나 오랫동안 그것들을 경험했는지 말해라.

미안, 제1형 당뇨병을 관리하는 것이 얼마나 바람직한지 말하는 것을 잊었어. 그것은 본질적으로 혈당 수치 조절, 인슐린 관리, 운동, 영양, 지원 등 몇 가지 요소를 포함한다.

당뇨병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은 두 가지 종류의 다양한 종류의 당 병원동행서비스 뇨병을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여러분은 공식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기 위해 호화로운 크루즈 여행지 증상과 치료를 알아야 한다.

의사는 여러분 모두에게 진단을 설명하고 여러분의 당뇨병 종류에 대해 말할 것이다. 원은 거기서부터 다양할 수 있다.

1: 당신이 의사 외에 당신이 어떤 종류의 자원을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당신이 말할 수 있는 첫 번째 측면은 당신의 지역 병원이 자원이나 당뇨병 지원 지역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중요한 요인은 그들이 무서운 문제를 가지고 있다고 느끼게 하지 않는 것이다. 고삐를 잡고 당신의 아이가 그들의 병을 되돌리도록 돕기 위해 쉽게 생활 방식을 수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