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누군가가 Saks에 있고 저기 있는 영업 사원이 양말 한 켤레를 더 제공하려고 한다면, 컴퓨터 시스템이 그들이 정직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Saks에 있고 저기 있는 판매원이 양말 한 켤레를 더 제공하려고 한다면, 컴퓨터 시스템은 그들이 정직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단지 한 사람만이 더 많은 양말이 필수적이거나 그렇지 않을 때, 감사해야 한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자동차 정비사에서 일어나는 것과 정확히 같다. 만약 한 사람이 자동차 권한을 부여받았다면, 정비사를 통한 어떤 업셀러 노력이 즉시 발견되는 경우가 많다. 바로 그 날이다. 여러 개 그리고 일반적으로 roked

자동차 부품 수리에 대한 첫 번째 팁은 자동차 제조사 매뉴얼과 함께 사용하십시오. 혼란과 관련된 모든 것을 피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보십시오.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의 교체 시한을 지정한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셀프카
스파크 플러그를 켜든 안 켜든, 시장 교체를 지연시키지 않든 간에, 큰 비중을 차지하였다.

첫째, TV, 라디오, 인터넷, 노란 페이지에 나오는 어떤 광고보다 입소문이 더 믿을 만하다고 묻고 싶다. 친구, 이웃, 직장 동료, 사랑하는 사람들과 대화하라. 비슷한 차량을 가진 사람을 찾아서 좋은 자동차 수리점을 찾는 데 도움을 요청하라. 당신이 대화하는 사람들은 당신에게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를 가르쳐 줄 것이다. 이제 당신은 정말로 당신을 위해 배가 될 것이다.

가게에서 찾을 것도 있다.

전화를 걸 때 전화를 처리하는 데 친절하고 예의 바른가, 아니면 수건을 던지면 개인에게 너무 바쁜 것처럼 진정으로 만들어지는가? 물론, 다른 제품들은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서 서비스에 대해 배우는 좋은 방법은 실제 더 나은 사업국을 확인하고 전화 상점이 파일에 이국적인 수의 불만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그들이 훨씬 더 나은 사업국의 일원일 때, 당신은 단지 사용자를 유지하기 위해 더 나은 사업국 정책을 따라야 하기 때문에 훨씬 더 좋은 상태에 있다.

만약 전화 가게가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외모를 가지고 있고 가게 주인들과 정직하게 이야기하고 간단히 많은 것을 말할 수 있다면, 그들의 모든 인증서를 보고 자동차에 대한 경험이 얼마나 많은지 확실히 물어보라.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할수록, 그들은 더 빠르고 전문적으로 그것을 끝낼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더 적은 요금을 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물론, 당신은 공항에서 택시를 타는 것과 같은 다른 교통수단이나 우리를 해외로 데리고 가는 큰 날개 달린 새들을 믿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차에 의존할 것이다. 그래서 이제 자동차 자동차를 수리할 준비가 되었다.

가장 좋은 추천은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나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이웃에서 그들이 관계를 맺고 있다는 놀라운 작은 장소를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얼마 동안 시내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작은 마을 안에 살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실제 가게의 특징과 이익을 위해 도시 상점에 사용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단지 시설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예의 셔틀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있다고 해서. 또는 가격의 셀프카 이익을 위해 연장된 시간은 항상 가장 효과적인 결정 방법입니다

ASE 인증 정비소를 전국적으로 승인하거나 고용한 트럭 서비스 숍을 사용하는 것은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지역을 얻을 가능성이 높지만, 조금 더 많은 분석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여전히 개인이 전화 요금을 부과하고 정비사와 상담하고 정기 조립품에 대한 견적과 가격 책정을 필요로 하기 위해 원하며, 또한 가격 비교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또한, 마을에서 가장 오래된 차고는 항상 그렇지 않다. 이상적으로, 주요 작업을 하기 전에 주도적으로 몇 가지 연구를 하고, 주요 작업을 하기 전에 종종 전 세계적인 수리가 필요한 것을 절약할 수 있다.

차를 이 가게로 가져간 사람들에게 확인해야 한다.

대부분의 상점들은 이 사람들에게 어려운 질문이나 걱정을 할 수 있는 좋은 고객들을 추천할 것이다.

당신은 사람마다(WOM) 확인해야 하고, ASE나 AAA가 어딘가에 게시된 것을 확인해야 한다.

BBB로 세척 검사를 해야 한다.

당신은 약자를 복용할 것이고, 사망에 대해 상식을 제시하지 않을 것이다. 그 중 어느 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또 다른 문제는 ASE 등록 ASE가 자동차 자동차 수리 도구의 다른 분야에 대한 인증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ASE 인증이 여러 개 있는 대부분의 기계가 있는 가게는 대개 좋은 징조일 수 있다.

자동차 수리 – 길다란 자동차가 있는데, 누군가가 자동차를 탈 필요가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오늘날 자동차는 경험이 많은 기계공들이 작업하는 제대로 갖추어진 수리점 밖에서 거의 한 가지 특정한 정교한 전자제품을 가지고 있다.

이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자동차가 가능한 한 오래 지속되도록 약을 시도하고 있다.

석유 유지 관리 문제와 같이 당신이 지불하려고 하는 일반적인 수리를 가지고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