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과 당신의 디자인 스타일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당신의 독자들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오게 할 것이다!당신은 작은 공간을 더 기능적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인가? 아니면 일상적인 가구를 어떻게 개조할 것인가에 대한 사진을 게재하시겠습니까? 인테리어 트렌드 스폿팅이나 하이 스타일에 대해서도 블로그를 할 수 있다.

당신과 당신의 디자인 스타일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당신의 독자들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오게 할 것이다!당신은 작은 공간을 더 기능적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인가? 아니면 일상적인 가구를 어떻게 개조할 것인가에 대한 사진을 게재하시겠습니까? 또한 인테리어 트렌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줄눈시공비용 스폿팅이나 하이스타일에 대해 블로그를 할 수도 있다.

사진으로 작품을 선보이고 작은 캡션을 쓰거나 전체 디자인 기사를 쓰기를 원하는지는 시간과 헌신을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절대적으로 사랑하는 것에 대해 쓰지 않는다면, 당신은 자신을 불태울 수 있다.

당신의 스타일을 알고 있다.

그것을 밖에 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자격증부터 시작해서 동료에게 진학하면 학사 학위와 함께 줄눈시공비용 학사 학위가 더 어려워지고, 그 학위는 더 많은 시간과 더 많은 현금을 필요로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졸업할 때 당신이 준비한 흥미진진한 직업은 당신이 수업에 집중하는 모든 1달러와 시간의 가치가 매우 높다.

좋은 인테리어 디자인에는 그림, 벽지, 타일링, 카펫, 조명 계획, 예술품, 가구 등 많은 과정이 포함되어 있는데, 현대 인테리어 디자인의 이름을 붙이는 것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는데, 70년대의 전형적인 목장 집과 똑같은 집을 갖는 것은 이상하지 않을까? 새로운 디자인은 항상 과거의 디자인들 중 가장 좋은 것 중 일부를 전부 다시 만들지 않고 고려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1920년대와 30년대의 아트 데코 스타일의 요소들을 집어들고 있다.

그것의 특징은 깨끗한 선, 흑백, 그리고 세련된 우아함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돈을 쓸 만큼 충분한 특권층을 위한 것이었던 시대는 지났다. 오늘날 당신의 꿈의 집에 맞도록 시장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다.

그들은 당신의 예산에 근거하여, 전문가들은 당신의 주머니에 맞는 아이템을 제안할 수 있을 것이다.

품질은 중요한 것이다. 품질은 돈을 버리는 것이다. 품질은 디자이너 브랜드에 수십억 달러의 스타일을 소비한다.

품질은 가구와 액세서리에도 마찬가지다. 만약 당신의 인테리어가 진정으로 당신을 반영한다면, 당신은 품질 좋은 사람이고 당신의 인테리어에 품질이 반영되어야 한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경력은 정신적으로나 재정적으로나 매우 보람 있는 것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결코 같은 일을 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은 항상 새로운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흥미롭게 하고 당신을 태우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렇다면 당신이 인테리어 디자인에 재능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만약 여러분이 장식에 대한 안목이 있다면, 지금쯤은 아마 그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그 눈과 다른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하기 위해 여러분의 개인적인 취향을 제쳐둘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여러분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로서 성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당신의 부엌을 재설계해야 하는지 아닌지에 대해 울타리에 서 있다면, 그것은 종종 돈 문제 때문이다. 지금이 당신이 부엌을 다시 할 적기인지 아닌지를 알아내는 쉬운 방법이다. 당신은 온라인 학위가 캠퍼스에서 공부한 것과 같은 지위를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다고 믿을 수 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온라인 인테리어 디자인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들은 잘 설립되었고 높이 평가되고 있다.

이 기관들로부터의 학위는 가치가 있다고 여겨진다. 심지어 권위 있는 – 온라인 또는 캠퍼스에서 학위를 취득하든 전혀 차이가 없다.

계획에서 설계 예산을 정하라 계획의 각 방을 통과하여 방을 재설계하는 데 필요한 것을 결정하라. 원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수할 수 있는 예산을 세우기 위해 비용을 계산하되, 예상치 못한 비용에 약 10%를 추가해야 한다.

재정이 문제라면, 구매 시간을 갖고 천천히 구입하라. 당신의 집을 살 수 있고 필요한 만큼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가정에서 가구, 창 치료 및 룸에서 작성할 배치에 대한 측정을 잊지 마십시오.

이 작은 결함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분은 좌석이나 식사 공간을 위한 작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요리 공간을 압축하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고, 더 넓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인접한 식당이나 가족 방에 부엌을 열고 싶을 수도 있다.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작은 경목 바닥을 멋지게 보이게 할 수 있고, 당신의 밝은 색 벽과 아름답게 통합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대 주택이나 바닥을 바꿀 수 없는 아파트에 산다면,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예외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기존의 카펫보다 밝은 색의 영역 깔개를 배치하라. 같은 것이 어두운 리놀륨이나 어두운 리놀륨에도 적용된다. 숨기고 싶은 라미네이트

보통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하는 눈높이를 따라 걸어놓으면 사진이 더 좋아 보일 것이다. 사무실이나 의자가 있는 지역의 경우, 사진은 좌석에 가장 잘 매달린다.